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맵 제작자야 눈깔좀 없애줘라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56
  • 2018-05-30 06:27:08
  • 223.62
							

배경이쁘고 열차있는 참신한 맵이긴한데, 지하철서 배경 눈깔뜨는거좀 없애주면 안되나

개인적으로 눈까리 극혐함. . 배경이랑도 안맞고
텐트리 걍 그게 동방의 특색이다 생각하면 됨ㅇㅇ 스키마라고 있음 2018.05.30 06:27:57
ㅇㅇ 동방역 지금 공개로 되어있음?? 117.111 2018.05.30 06:31:27
러닝머신러닝 아직아니지않나 223.62 2018.05.30 06:32:07
MANKALO 싫어하는 사람도 확실히 있을 수 있을듯, 그냥 열차 안기다리고 바로 갈 수 있는 텔레포트를 개인적으로 원함 2018.05.30 07:02:31
ㅇㅇ 근데 윗댓이 말한것처럼 그게 동방의 특색이니까. 솔직히 말해서 지금 동방역은 동방이라고 부를만한게 별로 없음 그 눈깔들이라도 있어야 동방이라고 알 수 있지. 195.210 2018.05.30 07:10:49
tht199875 윗댓이 이미 말했네. 눈깔터널 만들기도 전에 항상 클레임 들어온게 뭐냐면 동방인데 동방같지가 않다고 한게 제일 많이 들어왔어. 그래서 현실에서 환상향 가는 느낌 들게 눈깔터널 설치한거고. 125.176 2018.05.30 07:23:42
tht199875 근데 눈깔 혐오스럽다고도 클레임 들어와서 전철 안에 버튼 설치하고 그거 누르면 눈깔터널 재질을 검은색으로 바뀌게 하게 할 생각인데 어떰? 125.176 2018.05.30 07:26:18
MANKALO 전철안에 버튼을 잘 보이게 설치한다면 좋을거같음 ㅇㅇ 2018.05.30 07:37:42
러닝머신러닝 맵 처음가본 사람들은 무슨 버튼인지도 모르고 냅뒀다가, 갑자기 눈깔뜨면 좀 소름돋을거같은데 223.62 2018.05.30 07:40:39
러닝머신러닝 나는 겁나 신기해하고있었는데 갑자기 눈깔같은게 떠서 소름 쫙돋았음 ㅡㅡ; 223.62 2018.05.30 07:41:04
NK08 숲같은거 지나쳐가는건 안되는가 - dc App 2018.05.30 08:08:42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구앞에 눈그려놓고X표시친 버튼있으면됬겠네 61.72 2018.05.30 08: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96 일반 이거 하시는분들 다 개씹오타쿠 파오후인가요?? 16 ㅇㅇ 117.111 2018-06-02 1
11395 일반 여기가 투기장이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11394 일반 호우 싱가폴인하고 대화한썰 G군 2018-06-02 0
11393 일반 vr기기헤드셋 없이 오직 립모션만으로 손움직이는게 가능한가요?? 4 ㅇㅇㅇ 58.232 2018-06-02 0
11392 일반 싸움열림? 4 Block 2018-06-02 0
11391 일반 아니 섺스들아 5 ㅇㅇ 2018-06-02 0
11390 일반 싸우지마세오... 3 ㅇㅇ 175.203 2018-06-02 0
11389 일반 념글간거 글삭했다 말 통하면서 왤케 물어뜯기 바빳냐 10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1
11388 일반 이거 왜 이럼 하루쨔마 2018-06-02 0
11386 일반 일본친구 시모네타 나올때마다 으아! 하면서 지적하는데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85 일반 빨래널어야됨 조졋다8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4 일반 고속도로 나가세요 4 NAME_HORANG 2018-06-02 0
11383 일반 브알 아재 취미아니엿냐?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382 일반 지금 뇌리를 스치는 생각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1 일반 모델링에 제작시간에 대해서 하나 물어보자 3 Rinef 2018-06-02 0
11380 일반 갤럼들 목소리들어보면 다들 거의 적어도 20대같더만 3 ㅇㅇ 122.35 2018-06-02 1
11379 일반 상남자특 3 글긔 2018-06-02 1
11378 일반 아 과제해야하는데 자꾸 갤질하네;; 4 피냐타 2018-06-02 1
11377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뭔일이야 3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376 일반 좆목충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DR_Pochi 2018-06-02 1
11375 일반 잘타네 37 MANKALO 2018-06-02 1
11374 일반 근데 형들 싸우지말고 이거 좀 봐 4 ㅇㅇ 2018-06-02 0
11373 일반 바디랭귀지 이정도로하면 친구 얼마나생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372 일반 다들 진정해봐 더 중요한게 있음 18 Sing)Hana 2018-06-02 1
11371 일반 뼈대? End 어떻게 늘리는지를 알려주면 정말 고마울거 같아.. 3 ㅇㅇ 218.157 2018-06-02 0
11370 일반 아니진짜 왜그러냐 2 펠렉 2018-06-02 0
11368 일반 바디랭귀지 사용하는 사람들은 동작을 과장되게 크게하자 1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67 일반 피시에선 크롬 클린디시로 차단이 가능함 2 피냐타 2018-06-02 0
11366 일반 근데 저 멋진애 말 보면 12 ㅇㅇ 2018-06-02 2
11365 일반 그냥 좆목충하고 저색 차단하는게 속편함 ㄹㅇ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64 일반 외국어 안하고 외국인이랑 친해질수있는 방법 7 아루라테 2018-06-02 0
11363 일반 병신들아 싸우지말고 잘 들어봐 6 ㅇ.ㅇ 211.36 2018-06-02 1
11362 일반 아니 이거 end 어떻게 더늘리냐???? 다이나믹 본 더 흐물흐물하게 6 ㅇㅇ 218.157 2018-06-02 1
11361 일반 타오른다!!! 1 블렌드 121.167 2018-06-02 1
11360 일반 않이 근데 내가 게시글 첨부터 봤는데 ㅇㅇ 2018-06-02 1
11358 일반 무슨얘기하는지 모르겟서요 댕타 2018-06-02 0
11357 일반 형님덜 외국인이랑 인사하고 나면 보통 무슨얘기로 넘어감? 10 ㅇㅇ 112.160 2018-06-02 1
11355 일반 활활타넹 1 boogleboogle 2018-06-02 1
11354 일반 유튭 카드좀 달고오니 갤이 타고있네 4 하벤하이드 2018-06-02 1
11353 일반 시발 좀 서로 풀어볼라고해도 지생각만 존나게쳐하네 내가 뭐 우찌해주리? 45 김끄리 2018-06-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