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발 좀 서로 풀어볼라고해도 지생각만 존나게쳐하네 내가 뭐 우찌해주리?
글쓴이
김끄리
추천
1
댓글
4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353
  • 2018-06-02 04:18:01
							


뭐 권한도 좆도없는 그냥 지나가는갤럼A인데


파딱형공지대로 배척안하고 포용하면서 괜히 문제생기면 나중에 더 귀찮아질거 뻔히아니까 하는데


지는 노력 조또안하면서 남이 떠먹여주기만을 쳐 바라는데 그 바라는것도 말을 좆같이할뿐더러


그거안해주니 말을 더 좆같이하는데 너같으면 시발 잘도 오냐오냐해주겟다 내가 니 부모냐 씨발새꺄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874&page=4&search_pos=&s_type=search_name&s_keyword=MANKALO


여기에 닉깐사람 몇명인지 세어봐 븅신샛기야 이래도 닉 깐사람이없어? 붕신샛기야?


저거 30초만에찾았다 파딱형이전글찾아보면 첨오는사람도 3분이면 찾을만한 이름검색후 3페이지에있는 내용임


근데 시발새끼가 말으 존나좆같이하면서 지말안들어준다고 욕짓걸이하는데 너같으면 그딴샛기를 받아주겟냐 이새끼가 깽판쳐댈확률 존나높은데


여기 니네집아니다 븅신샛갸 개념챙기고 부탁할땐 개념챙겨서하는거다 가정교육 못받은 티좀 쳐 내지말고 ㅇㅋ?


진짜 개발암이다 아침부터 시발새끼

ㅇㅇ 2018.06.02 04:18:30
김끄리 머 시바새꺄 고소라도하게? 니새끼가 욕한건 폭언아니고 칭찬이냐 븅신샛기가 지만 말 좆같이할줄아는줄아나 지기분좆같아지는건 잘 알아쳐먹네 2018.06.02 04:19:41
피냐타 일단 브알챗을 켜자 윾동아 브알챗 키자는 말은 왜 자꾸 피하냐 2018.06.02 04:19:42
김끄리 해준다고 했는데 지가 안들어온다해놓고 시발새끼가 말바꾸는거봐라? 2018.06.02 04:20:01
피냐타 다들 해준댔는데 니가 안 들어오는거다 일단은 켜라 2018.06.02 04:20:16
김끄리 밑에 니 게시글 시발새꺄 내가 해준다고 피시방와서 vr챗깔아서 켯다시발 근데 니가 친추안해서 내가 왜안하냐고하니 니가 안한다매 씨발새끼가 떠먹여준다고해도 니새끼가 지랄해놓고 왜 나한테 지랄이냐고 2018.06.02 04:20:40
피냐타 너도 형이라 불러줄게 켜 2018.06.02 04:20:40
김끄리 게임에선 시발 잘하느사람이 형임 병신샛갸 나이도몰라 형이라하면 좆목이냐 아주 롤 초창기판에 형이라한것도 다 좆목이라부르지 시발새끼가 말후달리니 다른걸로 태클거네 팩트반박이나 쳐 하고와라 2018.06.02 04:21:39
김끄리 내가 떠먹여준다고 들어왓는데 니가 안한다햇는데 왜 위에댓글에 저따구로썻는지 해명해봐라 씨발새끼야 2018.06.02 04:22:18
ㅇㅇ 지도 끼고싶은데 지맴대로 잘 안되니 짜증부리다 받아줘도 이제 개욕쳐먹을거 아니까 그러는거같은데 119.149 2018.06.02 04:23:09
Seolmyu 아니 일단 브알챗을 키자 윾동아ㅋㅋㅋㅋㄱㅋㄱㅋㅋ - dc App 2018.06.02 04:23:38
ㅇㅇ 되게 비뚤어졌네 사람이 119.149 2018.06.02 04:24:04
김끄리 그럼 시발 블록쳐당한다음에 좆목질한다고 태클걸라니까 시발새끼가 니 뇌피셜 짓걸이지말고 아주시발 뇌피셜 쳐말하면서 아가리터네 2018.06.02 04:24:13
김끄리 팩트말하라니까 블락당하지도않았으면서 블락당할거니까... 이지랄하고있네 부ㅠㅇ신샛끼가 2018.06.02 04:24:42
김끄리 논리가 없네 시발 그냥 2018.06.02 04:24:54
김끄리 그니까 그때언제 시발 링크좀 쳐 걸어오라고 좀 보게 잘잘못가려보자는거잖아 시발새끼야 2018.06.02 04:25:12
ㅇㅇ 사과하고 귀여운아바타로 친추해서 묵언일주일 쓰다듬만 당하면 좀 낫지않것음?. 내아이피는 언급하지말고 119.149 2018.06.02 04:25:24
김끄리 니가 사람들 닉안깟다해서 내가 저거 링크다찾아왔는데 닌 시발 뭐하나 팩트가져왔니 시발새끼야? 2018.06.02 04:25:31
ㅇㅇ 아니 첨부터 그냥 닉까고 가고 싶다하면 끝날 걸 왜케 트위스트 마냥 베베 꼬아서 어휴 - dc App 2018.06.02 04:25:36
김끄리 니새끼가 그 처음에 올린글부터 좀 읽어보자고 십새야 잘못햇으면 그사람지적해서 저격을 쳐 하던지 2018.06.02 04:26:10
김끄리 니새끼주장은 니새끼가 가져와야지 병신새낀가 ㄹㅇ; 2018.06.02 04:26:25
김끄리 내주장은 내가가져왔는데 ㄹㅇ 병신샛긴가 2018.06.02 04:26:34
Seolmyu 여러가지로 그냥 답이 없네 - dc App 2018.06.02 04:27:19
ㅇㅇ 니는 계속그러면 답이없는데. 사람들이랑 어울리고싶으면 꽁하게 그러지말고 너가먼저 좀 숙이고들어가. 실제 사회에서도 사람처음보면 인사안하냐? 119.149 2018.06.02 04:27:50
김끄리 니새끼가 말을 좆같이해서 그래도 풀어볼려고하는거다 시발새끼야 아가리 이제 작작좀 여물고 들어올지말지 니가 결정해라 시발새꺄 안올거면 꺼지고 올거면친추박고 시발샛갸 2018.06.02 04:28:12
ㅇㅇ 사회화가 덜된거니 아니면 그냥 기분상해서 비비 꼬인거야? 119.149 2018.06.02 04:28:26
김끄리 던파레이드돌려야되서 피방왔는데 시발 니때매 이러고있따 시발새끼야 2018.06.02 04:28:38
ㅇㅇ 그냥 갤방 가보고싶은거면 사람없는방 열어줄순있는데 그건아니지? 119.149 2018.06.02 04:29:37
김끄리 갤 디코없다 2018.06.02 04:32:39
피냐타 아얄씨나 디코가 있으면 나도 좀.. 2018.06.02 04:32:51
피냐타 없음? 왜 없어ㅡㅡ 2018.06.02 04:33:02
김끄리 몰라 나도 시발샛갸 2018.06.02 04:34:33
피냐타 박제 안 해 갤 해본건 맞니? 2018.06.02 04:34:58
피냐타 초코 얘기도 몰랐던거보면 아닌거같은데..처음이면 그냥 처음이라 말하라고 2018.06.02 04:35:23
김끄리 시발새꺄 나도 묵언충이다 씨발놈이 진짜 뇌피셜작작해라 2018.06.02 04:36:47
피냐타 네가 쓴 보이스 얘기에 한 말임 그리고 박제 왤케 무서워하냐 나도 박제당하고 신상털리고 그랬음 이 새끼들이 집에 쳐들어올 것도 아닌데. 2018.06.02 04:37:26
피냐타 세상 끝나는거도 아니고 이해가 안 가네 2018.06.02 04:37:55
피냐타 내가 보기엔 그냥 변명처럼 보일 뿐ㅇㄱㅁ 2018.06.02 04:38:12
피냐타 그럼 브알챗을 하지말고 병원을 가 최대한 자주갈 수 있는 병원으로. 그건 극복가능한게 아니니까 2018.06.02 04:38:47
피냐타 잘하고 자시고 무조건 가까운 곳이 중요하다 2018.06.02 04:39:07
피냐타 그리고 이런 것에 상처받는다면 디시는 너한텐 힘들거다. 2018.06.02 04:40:07
피냐타 약물로는 되는지 모르겠는데 약이 된다면 약 먹는거도 방법임 2018.06.02 04:40:46
김끄리 그래서 들어올거냐 말거냐 익명보장해주고 어차피 저녁시간때되면 일반인도많이들어와서 티도안난다 마지막으로물어본다 할거면친추넣고 아니면 말아라 나도 지친다 2018.06.02 04:42:32
피냐타 그럼 그거 링크 가져와줄 수 있음? 2018.06.02 04:42:36
SoonMung 아주씨발 ㅋㅋㅋㅋㅋㅋ 뭐야이게 ㅋㅋㅋㅋㅋ콩트하는것도 아니고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중전 최하위 2018.06.02 05:27: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981 일반 살까? 살까?? 3 ㅇㅇ 59.14 2018-06-24 0
22977 일반 VRC에 회식도 함??? 2 123ㅌ 2018-06-24 0
22975 일반 (정보) 아마도 데스건 피하는 법. 5 xegns 220.124 2018-06-24 0
22974 일반 핑크미쿠 파딱이 만든거엿네 1 ㅂ1111 175.223 2018-06-24 0
22973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 뜨는오류이거 어케해결해야하나요? 5 2018-06-24 0
22972 일반 약간 자조적인 의미인데 현실찐따였던 경험이 있는 사람은 8 ㅇㅇ 211.36 2018-06-24 1
22969 일반 머리카락이 본은들어가있는대 고개를젖힐때안움지겨용! 5 2018-06-24 0
22968 일반 친목 씹덕 정병 관종 없는 겜= 1 ㅇㅇ 183.109 2018-06-24 0
22965 일반 데박 6시간만에 아바타제한 풀린고애요 1 2018-06-24 0
22964 일반 한국에서 바이브구할라면 얼마쯤드나요? 1 ㅇㅇ 14.32 2018-06-24 0
22963 일반 vr사면 이겜 해보라고 해서 오늘 처음해봤어 2 ㅇㅇ 175.223 2018-06-24 0
22962 일반 형님들 이거 샀는데 어떰 일레임 2018-06-24 0
22961 일반 브알로보니 세상이 달라보이네 2 공배기 2018-06-24 0
22958 일반 데스건 들고다니는 새끼들이랑 테러하는놈들이랑 다른게뭐냐 1 ㅇㅇ 220.84 2018-06-24 0
22957 일반 바이브 중고로사면 애바참치야? 1 달쓰래기 119.18 2018-06-24 0
22956 일반 일주일동안 블랜더 유니티 제대로 못만짐 NAME_HORANG 2018-06-24 0
22955 일반 요거 무슨캐릭이애요 3 샹하이! 2018-06-24 0
22954 일반 진정 vr속 vr 3 FFFF77 2018-06-24 0
22952 일반 브알챗 할 만 하냐? 1 못먹는샘물 2018-06-24 0
22951 일반 퇴..근... 3 이즈밍 2018-06-24 0
22950 일반 하.. 6 공배기 2018-06-24 0
22947 일반 흠...왤케 잠이 안오지, 1 momo 223.62 2018-06-24 0
22946 일반 Vr챗 아싸겜맞는듯 6 ㅇㅇ 110.9 2018-06-24 0
22945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저댄 곡 5 중포 2018-06-24 0
22944 일반 핑쿠미코 귀여워 Luche 2018-06-24 0
22943 일반 일 지금 끝나고 강제회식인거시에오 4 NAME_HORANG 2018-06-24 0
22942 일반 개인월드의 장점ㅁ 4 MPL 2018-06-24 0
22941 일반 미코는 이제 질린다 4 ㅇㅇ 58.239 2018-06-24 0
22940 일반 비오는 월드 제작 근황 1 Rla시민 2018-06-24 0
22939 일반 오늘 첨 저댄방 가봤음 3 Luche 2018-06-24 0
22938 일반 [이제 뜨는듯] 이거 새곡 아님? 4 중포 2018-06-24 0
22937 일반 혹시 이 아바타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3 하이롱 175.206 2018-06-24 0
22936 일반 [데이터 주의] 저댄방에 새곡이라도 들어옴? 2 중포 2018-06-24 0
22935 일반 월드에 아바타 올린거 친구만 쓰게 못함? 7 ㅇㅇ 58.239 2018-06-24 0
22933 일반 오늘 팬티 사진 갱신한다 8 기무대띠 2018-06-24 12
22932 일반 님덜 오디세이 싸게사면 얼마임? 2 못먹는샘물 2018-06-24 0
22931 일반 아 넘모 화나는게 신ldl 2018-06-24 0
22930 일반 새벽 댄스방 막차 7 신ldl 2018-06-24 0
22928 일반 오늘도 재미난 현실이었다.. 커푸 2018-06-24 0
2292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만지는 여러분 질문 하나만 받아주세요 6 BEnE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