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약간 자조적인 의미인데 현실찐따였던 경험이 있는 사람은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972
  • 2018-06-24 22:02:36
  • 211.36
							

https://www.youtube.com/watch?v=Ju7GSz_pav8


병원에 갔다와라. 다른 사람들한테 인생한탄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고 나는 그런것들을 들어줄 의향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울한 이야기를 듣는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현실이 싫어서 VR챗으로 도피했더라도 거기 있는 것들로 재밌게 놀아야지, 사람많은곳에서 그런이야기들 해서 분위기 싸해지면 여러가지로 민폐다. 내가 안 그랬던건 또 아니지만

당신의 인생이 얼마나 막장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의사한테 입좀 털고오면 그래도 웬만해서는 많이 나아진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힘내라

ㅇㅇ vr챗 유저들 한명도 빠짐없이 강제 병원 정모행 - dc App 122.35 2018.06.24 22:28:04
xegns 유사정공게임 무엇.. 220.124 2018.06.24 22:30:20
시란 난 정신과에서도 손 놨음. 약먹고 별 지랄 다해봐도 안고쳐져서 2018.06.24 22:57:29
저댄럼 파딱 클라스 ㄸ - dc App 2018.06.24 22:58:26
BIonix 2018.06.24 22:58:48
시란 성격 지랄맞아서 초등학교만 3번 전학다님 2018.06.24 23:02:12
xegns 앗... 아아.. 220.124 2018.06.24 23:13:55
ㅇㅇ 정신병 있으면 이런 겜 하지 말지 민폐임^^ 121.64 2018.06.30 06:25: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079 일반 유니티 도움받아요 ㅇㅇ 116.123 2018-07-10 0
28074 일반 브이알 챗 애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4
28073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방법 알려주실분?? ㅅㅇㅋ 115.22 2018-07-10 0
28072 일반 흥갤 왤케 많이 올랐지 3 ㅇㅇ 124.243 2018-07-10 0
28071 일반 바이브 프로 생각중인데 5 ㅇㅇ 39.7 2018-07-10 0
28070 일반 바이브 쓰는 분들 동작에 제한이 어디까지임?? 8 앵뽀뽀 2018-07-10 0
28069 일반 엄청난 쇼핑을 햇숨 6 Luche 2018-07-10 0
28067 일반 VRC갤 가끔보면 마비노기 유저들 생각남 ㅇㅇ 1.211 2018-07-10 0
28066 일반 크리에이터들은 피곤해지기 싫으면 양키쪽 애들이랑 놀지마라 3 MANKALO 2018-07-10 0
28065 일반 점호 잘 끝났어 1 치요키 2018-07-10 3
28063 일반 오늘 알람이 안울었다 4 글긔 2018-07-10 0
28061 일반 오큘쓰시는분들 센서 연장선 질문좀 4 울테 2018-07-10 0
28060 일반 이제겨우 200시간 채웠는데 4 ㅇㅇ 175.223 2018-07-10 0
28059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12 애플치즈 2018-07-10 3
28058 일반 연병장점호 후기 7 ㅇㅇ 211.59 2018-07-10 3
28057 일반 브챗갤 애들한테 한번쯤은 물어보고싶은것이 있었음 10 ㅇㅇ 39.7 2018-07-10 0
28054 일반 저 일케생김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53 일반 어 아바타 너무만들고싶은데 3 애플치즈 2018-07-10 0
28050 일반 쇼타 미코 월드 만들것임 4 마-왕 2018-07-10 2
28049 일반 vr사서 최초로 찍은 사진 2 Lakenls 2018-07-10 0
28048 일반 이겜하면 여자친구 만들기 쉽나요? 15 ㅇㅇ 220.121 2018-07-10 0
28046 일반 서양애들이 좋아하는 북한 음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045 일반 다들 직업이? 8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0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0 4
28043 일반 압타만드는칭구들 재료 다들 어디서 찾음? 11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041 일반 지금 계획중인 아바타 9 ㅇㅇ 39.7 2018-07-10 0
28040 일반 그 클럽 진짜 좆같다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4
28039 일반 저댄방 커스텀미코들 색깔이 안겹침 4 신ldl 2018-07-10 1
28038 일반 9시반 점호 어디야 꼬마키` 2018-07-10 0
28037 일반 이 정도면 컨셉 인정(?) 되나요. 7 고로로상 2018-07-10 2
28036 일반 아바타 숨풍숨풍 만들어내는사람보면 부러움 ㅇㅇ 39.7 2018-07-10 0
28035 일반 아씨 요즘 쇼타미코ㄱㅡㄹ 왤케많음 애플치즈 2018-07-10 1
28034 일반 북한 월드 만들면 떡상 하지 않을까?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1
28033 일반 트래커쓰면 캐릭터가 확 꺽이던대 왜그런거임? 3 치요키 2018-07-09 0
28032 일반 한국 브랼방은 트래커 제공이냐? 2 Luche 2018-07-09 0
28030 일반 최근 저댄하면서 더 크게 느끼는게 9 하벤하이드 2018-07-09 1
28029 일반 꿈을 MMD로 꿨내 ㅅㅂ 4 Heavron 2018-07-09 2
28028 일반 부랄방가서 야구 보면 어케댐? ㅇㅇ 223.39 2018-07-09 0
28027 일반 오늘 베이스 스테이션 온다 2 Luche 2018-07-09 0
28026 일반 브얄 마작하는 아죠씨들 언제언제 해요? 3 포도초콜렛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