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할려구 ..그래픽카드 바꿀려고하는데. ..
글쓴이
k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521
  • 2019-01-16 21:43:15
  • 211.36
							




쓴지 6달된 GTX 1080ti 11GB 얼마쯤에 팔면좋을까요?.. 이거 팔구 2080ti로 넘어가서 안정적인 브알챗을하고싶은데... (프로 트레커3개 무선킷)으론 1080ti가 못버티더라구요

Chagabi ??? 농담이죠? 2019.01.16 21:55:18
k 어느분이그랬어요 2080ti면 프로에 무선. 풀트레해도 cpu가안정적이구 렉안걸린다구.. 211.36 2019.01.16 21:57:45
ㅇㅇ 뭔짓을하길레 cpu가 90퍼나 먹음? 기만질 ㄴ 218.144 2019.01.16 22:00:02
tesla 프로는 이렇게 많이 먹는거야? - dc App 2019.01.16 22:16:44
울테 프로라고해도 그래픽은 1080샤면 충분한데 시퓨점유율은 프로무선킷이 시퓨를 너무많이먹는게문제임 2019.01.16 22:19:30
울테 그리고 트래커,무선킷은 시퓨만 먹지 브가랑은 상관없음 브가램 부족할때 화질저하 빈도가높긴 하던데 11긱으로는 그럴일 없음 2019.01.16 22:21:22
Viver 성능이 부족해서 프레임드랍 생기는게 절대 아님. 무선킷의 전송대역폭이 부족해서 생기는 현상인데, 이건 무선킷 하드웨어 상의 한계라 바이브 프로에서는 해결방법이 없음. - dc App 2019.01.16 22:31:08
ㅇㅇ 그새끼 차단 박아라. 너 엿먹일라했네 222.109 2019.01.17 04:08:32
ㅇㅇ 컴맹이면 2080ti 언급도 못함 222.109 2019.01.17 04:09: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915 일반 일주일만에 댄스방갔는데 칭찬들어서 기부조타 1 댕타 2019-01-17 1
98914 일반 브알챗 늒네라 모르겠는데 샤로 산다는게 뭔말임? 1 칙촉 2019-01-17 0
98913 질문 브얄쳇 모든 캐릭터 입이 안움직이는대 왜그런거임?? 1 나오키루 49.163 2019-01-17 0
98912 일반 유니티 어떻게하는거니 ㅇㅇ 182.228 2019-01-17 0
98911 VRC일기 으 vr 너무 흐리멍텅하게보여 2 liar 2019-01-17 0
98910 일반 샤로 보고가 8 2019-01-17 0
98909 일반 존나 급하 다 분위기 좋고 노래좋으면서 펜 쓸수있는 맵있냐 9 검은연 2019-01-17 0
98908 일반 늒네 교류회 파란색 늒네 시점 후기 8 레먀 2019-01-17 4
98907 일반 이거 본 뭔데 여기있냐 ? ㅇㅇ 118.37 2019-01-17 0
98906 일반 '태보'는 절대 마이너한 운동이 아닙니다 1 ㅇㅇ 125.135 2019-01-17 0
98905 일반 가끔 19금 짤로 성행위gif 잘보이던데 4 카린임 2019-01-17 0
98904 일반 귀여워 기타빌런 2019-01-17 1
98902 일반 사칭의 사칭 잡고 좋아하고 있네 2 39.7 2019-01-17 1
98901 일반 23시태보 66291 아스테리 2019-01-17 0
98900 일반 교류회했었어...? -마요네즈- 2019-01-17 0
98899 일반 원래 살짝 흐리게보이나? 2 liar 2019-01-17 0
98898 일반 핑크퐁 이거 힌트좀여 1 113.192 2019-01-17 0
98897 일반 님들 핑크모드 깨신분있어요 ? 113.192 2019-01-17 0
98896 일반 바이브 프로사시기전에 팁으로보셈 8 끄ㅂ 211.36 2019-01-17 4
98895 질문 VR없이하는데,상대가 내 목소리가안들린데요.. 4 LSU7 2019-01-17 0
98893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2 Squ4d 2019-01-17 0
98892 일반 mr 휴대폰 이어폰 바로쓸수있음? 1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891 일반 교류회 근황.jpg ㅇㅇ 124.62 2019-01-17 1
98890 일반 오늘태보팟 23:00 아스테리 2019-01-17 0
98889 일반 교류회 후기 2 Kcalb02 2019-01-17 0
98888 일반 요즘 루게릭친구 갤럼 근황 없냐 5 ㅈㅈ 118.47 2019-01-17 0
98887 일반 뭐지 분명 어제 생긴 첫친구가 오늘도 보자했는데? 3 란코링 2019-01-17 0
98885 일반 아 열불나 샹 ㅈ갓내 3 꿀뚤 2019-01-17 0
98884 일반 벽에다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를 해보았다 2 ㅇㅇㄴㅇ 2019-01-17 0
98883 일반 라무네는 역시 귀엽다.. 5 pelon 2019-01-17 2
98880 일반 안히 근데 이번 교류회 근본적으로 1 DavidJ 2019-01-17 0
98879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랑 비교하지마라 1 JinSilly 2019-01-17 0
98878 일반 완장만들기 독학중인데 이거 크기는 어떻게줄이냐 2 ㅇㅇ 119.202 2019-01-17 0
98877 일반 이번 교류회 후기 5 DavidJ 2019-01-17 2
98875 일반 오늘은 용기 내 볼려고 1 AQ 58.77 2019-01-17 0
98874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 벽에다 설치 할려는데 4 ㅇㅇㄴㅇ 2019-01-17 0
98873 일반 댄스러쉬 구경하다 너무 재밌어보여서 나도 하러간다 2 엘에르엘 2019-01-17 3
98871 일반 여기가 천국이구나 6 츄르 2019-01-17 0
98870 일반 지금들어가면 친구들있겠지/ 7 Squ4d 2019-01-17 0
98869 일반 우콘 풀바디 파일 뿌린적있다는데 공유가능?? 3 JinSilly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