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 교류회 파란색 늒네 시점 후기
글쓴이
레먀
추천
4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908
  • 2019-01-17 14:11:23
							

맨처음 7시 30분쯤 대기상태일 때부터 기다렸음.


그리고 이제 주황색 몇분이랑 녹색 몇명 들어왔는데 나는 다 모르는데 주황색분들은 전부 다 알고 있는 사이인 거 같더라

어찌 보면 당연한 거긴 할텐데ㅋㅋ


아무튼 그렇게 8시되고 사람 확 늘었음 진짜 얼핏 봐도 20명 될 정도로 초록색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잘 보니까 아까 주황이던 사람 몇몇도 초록 되있더라ㅋㅋㅋㅋㅋ


그리고 대기상태일 때부터 계속 대화하고 있긴 했는데 본격적으로 8시에 시작하고 나는 vr 물어보고 싶은 게 많았기에 고인물들 찾아서

아바타 제작 질문이나 mr 어떤지 계속 물어보고 갤주도 보고 잡담도 하고 몬가 많이 했음


진짜 평소에 신사나 사쿠라가서만 떠드는데 항상 보면 그룹으로 먼저 대화하고 걸어다니는 사람은 죄다 차렷 묵언이거나 소리지르는 관종들이라서

대화하기도 힘들고 좀 그랬는데 진짜 교류회 괜찮은 거 같음.


아쉬운게 내가 운동시간이 8시 40분 부터라서 다 못 즐기고 중간에 빠져 버린게 좀 아쉽네

몇몇 분들이 11시까지 달려야죠! 하길래 11시까지 하는 줄 알고 10시30분에 끝나자 마자 바로 와서 다시 들어갔는데 닫혔더라

조금 아쉬웠음



총 결론은 나는 재밌게 놀았고 시간이 개인적인 문제로 다 못 즐기는 시간이라 아쉬웠다. 끝.


뉴들박하기 좋은 공간이 아니었을까 싶었다.

그러니까 해줘라 고인물들아.

_YS_ 2019.01.17 14:16:07
ㅇㅇ 힘을 숨긴 주황이 또 125.135 2019.01.17 14:19:29
liar 월드랑 월드코드대야 박지 - dc App 2019.01.17 14:22:23
레먀 아직 너무 늒네라 표정도 못바꾸는 아바타에 차렷충이라 힘들지 않냐 2019.01.17 14:26:52
liar 딱히 상관없는데 내가 묵언이라 - dc App 2019.01.17 14:28:35
레먀 신사 65752 2019.01.17 14:35:36
STERN 2019.01.17 14:38:01
늑대소녀 2019.01.17 14:4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689 일반 샤 로 해 3 하벤하이드 2019-01-22 0
101687 일반 카드보드로도 야동보니까 꼴리던데 mr사면 더꼴림? aa 1.252 2019-01-22 0
101685 일반 간츠 아바타도 있으면 좋겟다 1 아루라테 2019-01-22 0
101684 일반 VRC가 제대로 일한적 있었음? ㅇㅇ 222.108 2019-01-22 0
101683 일반 사진은 어케찍능것ㅍㅍ 2 쿄쿄 49.165 2019-01-22 0
101682 VRC일기 샤로 좋아 4 liar 2019-01-22 2
101681 질문 월드사람수 메뉴에적힌 인원이랑 실제랑 다른거같은데 2 ㅇㅇ 180.69 2019-01-22 0
101680 일반 와 h방 미친놈들봣다 4 ㅇㄹㄴㄹ 118.223 2019-01-22 0
101679 일반 진짜 개힘들다 오늘 먼저 자러감 2 Kcalb02 2019-01-22 1
101678 일반 애니메이션 넣을려는데 운동좀하자 223.62 2019-01-22 0
101676 일반 브알챗 야들 연초라 노는건가 2 으ㅡ음 2019-01-22 0
101674 일반 VR빗치도 괜찮은듯 1 RMellon 2019-01-22 0
101672 일반 움짤쪄왔다!! 6 초보고양이 2019-01-22 1
101671 일반 오큘러스랑 다이소vr로 혼종 가능? 1 JaseCayden 2019-01-22 0
101670 일반 스샷 진자 이쁘게나왔다 오늘 5 아스테리 2019-01-22 0
101669 일반 오늘 방에서 만난 러시아 여자썰.... 2 쿄쿄 49.165 2019-01-22 0
101668 일반 갑자기 궁금한게 vrchat 밴치마크는 없냐 JinSilly 2019-01-22 0
101667 일반 오늘 H방 4 Kcalb02 2019-01-22 0
101666 질문 모니터 세개쓰는데 3 ㅇㅇ 125.181 2019-01-22 0
101665 일반 샤로를 살까 했지만... 2 유젤 2019-01-22 0
101663 일반 놀로쓰면 다른 프로그램도 유료구매해야돼? 2 ㅇㅇ 117.111 2019-01-22 0
101662 일반 야나 GTA하러갈건데 2 cv52468 175.223 2019-01-22 2
101661 일반 오늘 마늘놈과 승부를 내겠다 3 ㅇㅇ 203.90 2019-01-22 1
101660 일반 야~ 너무춥다 오또케 애둘아 9 Sooya 2019-01-22 12
101659 일반 이거 VR기기 없으면 걍 안하는게 낫냐? 6 Ahab 2019-01-22 0
101658 일반 왜 일본신사랑 일본공원맵이 쓰레기라는 건가요? 3 플루이드모션 2019-01-22 0
101657 일반 중세게임에 주딱이 써놓은 글 보고와봤는데 8 ㅇㅇ 223.62 2019-01-22 0
101655 일반 졸려 나 자러갈게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653 일반 파워레인저 놀이 재밋음 1 케모노갱 2019-01-22 2
101650 일반 케모노갱 애미뒤진 새끼들아 념글 주작좀 그만해라 ㅇㅇ 112.171 2019-01-22 15
101649 일반 VR수면은 어떤 느낌임? 2 DDos 2019-01-22 0
101648 일반 지금 저희동네 ㅎㅇ 124.53 2019-01-22 2
101646 일반 귀여운 람지 24 백당 2019-01-22 0
101645 일반 주딱 나차단하노; 5 cv52468 118.36 2019-01-22 10
101642 일반 오늘은 맵탐방말고 친구세명 사귀었다.. 2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22 0
101641 일반 새로운 이케멘 파 백작파 3 ㅇㅇ 211.44 2019-01-22 2
101640 일반 샤로 정말 천사같지않냐 6 ㅇㅇ 211.219 2019-01-22 0
101638 일반 흑흑 사쿠라 관음좋아 1 liar 2019-01-22 0
101637 일반 갓경샤로 귀여움 3 AQ 58.77 2019-01-22 1
101636 일반 와 불꽃 놀이 진짜 이쁘다 4 민보만보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