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악기연주 컨셉 어떻게들 생각해?
글쓴이
_감자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34
  • 2018-05-30 05:07:09
							

상황이 심각하거나, 개인적인 대화중이면 절대 안끼어들고
먼저 이쪽 보고 와주는 사람한테 따라라랑 하고 인사하거나

노래얘기 나오면 얘기 끝나는 시점에
얘기 나온 곡들 살살 조금 친다던가

아니면 사람 없는 구석탱이에서 혼자 악기연주하고있는거라던가

겜하면서 블락을 당할만한 어그로는 안끈거같은데
갤에선 반응이 안좋은거같아

그렇게 거슬리나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강나다 좋아하는사람도있더라 116.46 2018.05.30 05:10:42
NK08 음질만 좋으면 개추 - dc App 2018.05.30 05:11:25
HALT 넓찍한 맵 구석에서 하는건 갠찮을거 같은데 신사계단 같은데서 멱따면서 노래부르고 기타치고 피아노치고 하는애들은 빠른블락이지 2018.05.30 05:11:57
이즈밍 눈치보기만 잘하면 문제없을거같은데 - dc App 2018.05.30 05:12:13
ㅇㅇㅇ 뭔가 악기로 인사하거나 그런건 좀..별로긴한데 혼자 악기연주하고있으면 옆에가서 듣는거좋아함 그리고 연주끝나면 조금대화하다가 다시 듣고..ㅋㅋ 그냥 버스킹느낌이좋앙 119.195 2018.05.30 05:13:23
_감자 댓글들 겜하면서 참고할게 고마워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14:23
러프멜 음질도 중요한데 음량이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함 가끔 악기연주컨셉 보는데 음량 조절해달라고 소통 안되는경우가 많아서 결국 블락하는 경우도 있었음 2018.05.30 05:17:15
LLSU 사쿠라 이나바에서 누가 구석에서 기타치니까 알아서들 들을사람 듣고 하던데 장소도 중요하지 2018.05.30 05:17:45
러프멜 반대로 소통이 잘되는경우는 인기짱짱맨 2018.05.30 05:18:03
_감자 ㄴ음량은 마이크쓸때랑 피아노칠때랑 신경써서 바꾸고있어 시끄럽다고 하는 사람들 자주보여서 가장 주의하고잇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18:07
러닝머신러닝 캐릭 퀄리티가 좋다면, 다른 부가적인 요소는 마음대로 해도 인기가 많을듯 223.62 2018.05.30 05:20:41
_감자 ㄴ나나치에 F5누르면 전자피아노소환되는 아바타 쓰고다녀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21:45
ㅇㅇ 난 연주빌런잇으면 주변에가서 조용히듣는게 좋아 - dc App 223.38 2018.05.30 05:44:44
김끄리 일단 내가 신사사람존나잇는데서 노래틀고춤추는짓 몇번해본결과 사람들이 좋아하면좋아햇지 아존나시끄럽네 민폐네 블락이네 이런소리 1도못들음 다들그냥 오 저분은 진짜추는거에요 개쩐다 안쪽팔리나 부모님들어와라 이런반응이 좀 많이 대부분 즐겨줌 2018.05.30 05:48:05
NK08 솔직히 인싸옆에서 하면 뭘 해도 잘 받아줌 음질이랑 음량만 좀 조절 잘 해줘 - dc App 2018.05.30 05:49:51
김끄리 난 신사서 춤추면 무저껀 계단바로아래가 내 무대임 ㅇㅇ 2018.05.30 05:50: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473 일반 아타 어케업로드햐냐 2 ㅇㅇ 220.75 2018-06-07 0
14471 일반 vrchat에서 놀러가기 좋은곳이 어디냐 7 ㅇㅇ 113.192 2018-06-07 0
14470 일반 브알챗 금단현상ㅆㅅㅌㅊ네 2 공배기 2018-06-07 0
14469 일반 어제자 후라이팬 깡깡 빌런이다. 2 ㅇㅇ 211.38 2018-06-07 0
14468 일반 시발 다 필요없고 2 ㅇㅇ 112.224 2018-06-07 0
14465 일반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메갈도 vr 할까? 5 ㅇㅇ 211.38 2018-06-07 1
14464 일반 아바타 만드는 강좌같은거없나? 2 ㅇㅇ 211.36 2018-06-07 0
14463 일반 9번째 아바타 업로드 2 ㄴㄴㅅ 2018-06-07 0
14462 일반 요즘 들어 묻지마 친추가 많아서 왜 그런가 했는데 ㅇㅇ 223.62 2018-06-07 0
14461 일반 갤럼들 컴터 쓰고있는 인터넷속도 얼마나되냐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460 일반 오큘러스 비전없지 않음? 2 ㅇㅇ 112.184 2018-06-07 0
14459 일반 게이주의)념글에 있던 야짤이 이거구나 4 피냐타 2018-06-07 0
14458 일반 나라별 짭새반응 1 ㅇㅇ 220.75 2018-06-07 0
14457 일반 씹덕갤 아니랄까봐 갤 발화점 존나 낮은듯 3 ㅇㅇ 1.211 2018-06-07 0
14455 일반 캐릭터 의상수정하는거 졸잼인데. 4 빠쓰 2018-06-07 0
14454 일반 그놈의 VR쳇이 뭐라......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53 일반 그래픽 960따리도 저스트댄스방 씹 가능하다 3 카디아. 2018-06-07 0
14452 일반 VR CHAT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존버타야 업로드되는거 ? 1 앰프드로어 2018-06-07 0
14451 일반 vrchat의 매력 메타스코어 2018-06-07 0
14450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용할때 컴퓨터 사양 3 아보 223.39 2018-06-07 0
14449 일반 mr은 고개돌리기같은거 못하는거야? 5 카디아. 2018-06-07 0
14448 일반 트래커 다들 허리 어디다가 부착하니? 3 카디아. 2018-06-07 0
14447 일반 이론상 가능이란 말 야하지않냐 7 피냐타 2018-06-07 1
14446 일반 인터넷 별로 안좋은데 브알챗하는데는 크게 지장없지? 6 공배기 2018-06-07 0
14445 일반 그래서 오큘 사라고 바이브 사라고 7 커피는맥스웰 2018-06-07 0
14444 일반 쉬벌 앞에선 웃다가 뒤에서 혐한 하면 넘나 소름인것... 5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43 일반 혐한이 없는게 아니라 8 ㅇㅇ 115.93 2018-06-07 0
14441 일반 진지하게 브얄챗이 너무하고십운데어캄 5 ㅇㅇ 175.223 2018-06-07 0
14440 일반 날씨가 많이 덥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39 일반 개조아바타 커미션이 아니라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437 일반 이해 안 가네 18 피냐타 2018-06-07 1
14436 일반 근데 왜 바이브는 바이브라고 지은거임? 7 카디아. 2018-06-07 0
14433 일반 하루에 커미션 3개만 받아도 먹고살만하겟네 7 ㅇㅇ 211.36 2018-06-07 0
14432 일반 MMD 댄스방 갔는데 이상한 일본인 있음 ㅋㅋ 2 ㅇㅇㅇ 222.235 2018-06-07 0
14431 일반 갤에서 mmd든 아바타든 7 ㅇㅇ 223.38 2018-06-07 0
14429 일반 나 지금 진지한데 12 ㅇㅇ 223.62 2018-06-07 0
1442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일본애들 혐한 없는게 신기하던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5 일반 근데 vr챗은 언제까지 핫할려나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3 일반 어제 스키타 목소리랑 똑같은 사람 만났는데 9 빠쓰 2018-06-07 0
14421 일반 이기여운 압타를 모두 차별한다 미코만 기엽다고생각하는 미코박이들 4 뀩뀩이 203.90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