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설정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
글쓴이
벼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334
  • 2019-01-16 11:42:25
							

다 됐나 싶었는데


허리 앞으로 숙였을때 팔내리면 갑자기 머리랑 상체가 밑으로 숙 내려가고


팔올리면 머리상체 올라와


이거 팔위치에 상체 안따라오게 할 수 있는거야?

liar 풀트유저가 아니지만 설정에서 키 수치 건들어보는거 어떰 - dc App 2019.01.16 11:43:57
벼릐 양팔 양 옆으로 쭉 폈을때 기준으로 키 설정한거라.. 건들면 딴쪽으로 이상해질거같아 2019.01.16 11:46:24
liar 츄라이 츄라이 - dc App 2019.01.16 11:46:54
극성 1. openvr 어드밴스트 세팅 - 바닥(Y축) 높이 설정 2. 아바타 키 높이 설정 3. 기마자세 난 이렇게 3개 이용해서 최대한 굴려봄 2019.01.16 11:51:56
벼릐 안되면 아바타 수정해야될거같아... 2019.01.16 11:57:00
ywnhk 풀트 안되면 대부분 아바타 문제더라 2019.01.16 12:56:50
이게 뭔딜레마냐면. 다리길이에 맞게 키조절로 아바타를 조절하면 팔이 더 짧아지는거야 그래서 실제 더 긴 팔로 쭉 뻗을때 몸이딸려가는거고. 결론은 신체비율이 맞지 않아서 그런거야. 솔루션은 가장 완벽한게 당신의 신체비율에 맞게 아바타를 수정하던가, 아니면 발 트래커를 좀더 올리는 수밖에 없지 상체랑 발움직임중에 약간의 손해를 봐야함 119.149 2019.01.17 06:44: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631 일반 으헤헤헹... 오늘만 버티면 내일 이사당 3 Raimiz 2019-01-21 0
100630 일반 아 팅커벨 커엽다고 4 으ㅡ음 2019-01-21 0
100628 질문 계정 2개 세워놓는거 어떻게하나요? 4 이상성욕최고 119.194 2019-01-21 0
100627 일반 팅거벨 아바타에 퍼쉐이더 쓰냐? 4 검은연 2019-01-21 0
100626 일반 월드 업데이트 신청하려면 그대로해? 1 ㅇㅇ 211.36 2019-01-21 0
100625 일반 아바타 사사 뚜따할만한게 뭐잇을까 4 Lakenls 2019-01-21 0
100624 질문 바이브 공홈 주문했는데 해외서오는건가요 1 ㅇㅇ 117.111 2019-01-21 0
100622 일반 인외 아바타 질문이요~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621 일반 뭐야 다들 샤로를 구매하는거야? 5 ㅇㅇ 59.0 2019-01-21 0
100620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고싶다 ㅡㅡ; 1 ㅇㅇ 112.151 2019-01-21 0
100619 일반 팅커벨 싫음 5 Kcalb02 2019-01-21 0
100618 일반 인외끼리 작정하고 숨어서 찍은스샷은.. 구분못할껄?..... 1 JinSilly 221.153 2019-01-21 0
100617 VRC일기 어제 유튜브 하우스에서 같이 공포 유튜브 본 갤럼 보고싶다 2 ㅇㅇ 119.194 2019-01-21 0
100616 일반 트래커도 혹시 관세 붙음요? 5 ㅇㅁ 2019-01-21 0
100615 질문 뉴비 아죠씨가 친구들 때문에 질문이 잇음 9 뉴비 110.70 2019-01-21 0
100614 일반 인외교류회라고 해서 봤을때 6 초보고양이 2019-01-21 0
100613 일반 샤로 샀다새기드라 2 ㅇㅇ 223.62 2019-01-21 0
100612 일반 이게가벼운걸 못믿는애들아 5 ㅇㅇ 203.90 2019-01-21 0
100611 일반 요즘 1.0 1.1샤로 보면 이상해보임 2 ㅇㅇ 2019-01-21 0
100610 일반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37 A.ms 2019-01-21 38
100609 VRC일기 틀닥맨 VR채험기 2일차 3 ∩(>ヮ<)q 2019-01-21 0
100607 일반 뉴비 월드 퍼블릭 신청성공했는데 평가 좀 해줘 2 ㅇㅇ 223.62 2019-01-21 2
100606 일반 인외교류회 아이디어 제시함 5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1 0
100605 일반 그룹원 전원이 풀트인 그룹 3 ㅇㅇ 220.78 2019-01-21 1
100604 일반 비둘기 갱 2 Lakenls 2019-01-21 0
100603 일반 안이 디코 화면공유에 소리나는거 있잖아 4 ㅇㅇ 117.111 2019-01-21 0
100601 일반 후회하게해주지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600 일반 풀트를 너무 하고 싶어 5 DavidJ 2019-01-21 0
100599 일반 이갤만 보면 유저 반이상이 풀트래킹 쓰는거 같음 15 ㅇㅁ 2019-01-21 0
100598 일반 인외준비완료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597 일반 인외 이걸로 할라 했는데 11 으ㅡ음 2019-01-21 2
100596 일반 이거 듣는거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건웅? 2 ∩(>ヮ<)q 2019-01-21 0
100595 일반 나도 샤로 살래 시발 4 ㅇㅇ 223.62 2019-01-21 0
100593 일반 인외교류회 합격아바타는 이거야 2 하피핏 2019-01-21 0
100592 일반 머임 인외교류회 취소임 아니면 재개임? 1 으ㅡ음 2019-01-21 0
100591 일반 람쥐는 가까이서 볼 때 마다 너무 귀ㅡㅕ워 6 Chagabi 2019-01-21 1
100590 일반 아 씨발 교류회 이대로 끝내기엔 빡치네 .... 6 JinSilly 2019-01-21 0
100588 일반 좋다ㅋㅋㅋ 결재 딱 했다 기다려라ㅋㅋ 7 ∩(>ヮ<)q 2019-01-21 0
100585 일반 중2병 사쿠라도 하나 만들어야겠다 2 ㅇㅇ 2019-01-21 0
100584 일반 중고거래는 무서운데... ∩(>ヮ<)q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