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뉴비 아죠씨가 친구들 때문에 질문이 잇음
글쓴이
뉴비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615
  • 2019-01-21 02:22:46
  • 110.70
							


안녕 얘두라.. 뉴비 아조씨라구 하
뉴비 아조씨 새 친구가 갖고 싶어...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 가면 보통은 고딩갘더라구...

좀 편하게 드라마나 게임 얘기 할만한 나이 많은 친구가

필요한데 그런 친구는 어디서 만나?

고딩 친구들이랑은 코드가 잘 안맞아서 같이 오래

놀기가 조금 힘들어서 질문글 남겨보앙...

ㅁㄹㄴㅌㅁㅈ 저도 반오십이지만 드라마이야기는모루갯소요 - dc App 2019.01.21 02:23:31
ㅇㅇ 가장 좋은건 친구의 친구를 사귀는거같아.. 신사나 히로바는 ㄹㅇ 중고딩 엄청많음 2019.01.21 02:23:39
Kcalb02 Let's just H!!! 퍼블릭 파두고 갤에다가 비밀친구할 갤럼 하면 잔뜩 올거임 2019.01.21 02:23:46
ㅇㅁ 아죠시랑 비밀친구 할래...? 2019.01.21 02:24:03
뉴비 ㅁㄹㄴㅌㅁㅈ//나중에 친구해줘! 드라마 몰라도 돼 ㅇㅇ//근데 다 비슷한 디코방에 잇어서... 매너리즘이랄까...다른 친구가 갖고싶어.. 110.70 2019.01.21 02:24:55
뉴비 Kcalb02//풀트도 아니고 H방은 쪼금 ㅋㅋㅋ 친구들끼리 장난치는건 좋지만서도 ㅋㅋ ㅇㅁ//저녁에 친구해줘 ㅋㅋ 110.70 2019.01.21 02:25:59
Kcalb02 H방이라고 꼭 그런 용도로만 쓰는것두 아니구 풀트 아니여도 어게이 2019.01.21 02:27:36
-마요네즈- 레벨업을 하듯 그 학생들과 친해지면 그 학생의 친구랑 친해지고 그러다보면 어느세 마음 맞는분들 찾을거임 2019.01.21 02:29:47
뉴비 다들 상담 고마웡 ㅠㅠ! 꼭 좋은 친구를 찾아볼께 110.70 2019.01.21 02:33: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905 일반 ㅋㅋ 갤터지는거 존나 웃김 2 ㅇㅇ 110.70 2019-02-14 5
113903 일반 이제 그만해 1 JinSilly 2019-02-14 3
113902 일반 솔직히 저아바타보다 2 ㅇㅇ 1.177 2019-02-14 6
113901 일반 즐거웠고 다신 만나지말자 7 ㅇㅇ 223.38 2019-02-14 0
113900 일반 그런데 주작기 쓴거아니냐 14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3899 일반 오랜만이네요 장작갤입니다 5 JinSilly 2019-02-14 0
113898 일반 지금 이 상황이 많이 불편한게 1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3897 일반 군머에서 디시를 하게댈줄이야 2 ㅇㅇ 117.111 2019-02-14 0
113896 일반 야 니들 진짜 너무힌거아니냐 3 JinSilly 2019-02-14 0
113894 일반 아니 좋은날에 또 뭔 일이야 6 검은연 2019-02-14 0
113892 일반 분명 아침까진 초콜릿 나누는 훈훈한 갤이였는데 3 긴긴 2019-02-14 0
113890 일반 표현의 자유≠쌍욕박아도 됨 6 ㅇㅁ 2019-02-14 2
113889 일반 나도 념글가고싶다 6 Kcalb02 2019-02-14 5
113888 일반 프로 불편러를 위한 설명 4 엘렝 114.202 2019-02-14 0
113886 일반 ㅋㅋㅋㅋㅋ 근데 내리라고 내리는것도 웃긴게 11 ㅇㅇ 223.38 2019-02-14 11
113885 일반 시발련들아 그만싸워 ㅇㅁㅇ 117.111 2019-02-14 0
113884 일반 GS에 가면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3883 일반 신사를 탈환하러 왓다 1 엘렝 114.202 2019-02-14 3
113881 일반 무슨일이야 여기 1 혜비니 2019-02-14 0
113880 일반 이번엔 병먹음 5 JinSilly 2019-02-14 0
113879 일반 트래커왓다 4 ㅇㅁㅇ 117.111 2019-02-14 0
113877 일반 아바타 머리카락 자르는거 4 liar 2019-02-14 0
113876 일반 시바 갤 터지면 안됨 3 KittyCannon 2019-02-14 0
113875 일반 평가하는건 자연스러운 것이다 7 ㅇㅇ 211.48 2019-02-14 5
113874 일반 싸우면 슬픈데 1 히아기 2019-02-14 0
113872 일반 뭔일임 1 momono 2019-02-14 0
113871 일반 멀미를 느낄수 있는 월드 추천 . . ! 2 딜런 2019-02-14 3
113870 일반 아 모르겟다 S_D__T_D 2019-02-14 0
113869 일반 개념글 전부 내리는게 맞는건데 ㅇㅇ 223.38 2019-02-14 3
113868 일반 부스 '그 새끼' 아바타 특) 4 ㅇㅇ 117.111 2019-02-14 25
113867 일반 사람도 몇 없는 갤에서 존나 싸우네;; 3 AQ 39.7 2019-02-14 0
113865 일반 마블러스로 옷이나 만들어야지 2 blk 211.204 2019-02-14 0
113864 일반 유동분탕 제압할 때 참고하셈 1 1112 211.48 2019-02-14 0
113863 일반 가족들 있는데 태보방가기 vs 참기 6 ㅇㅇ 183.100 2019-02-14 0
113862 일반 갤 존나 잼있네 3 ㅇㅇ 221.162 2019-02-14 0
113861 일반 싸우지말고 2 히아기 2019-02-14 0
113860 일반 뭔일임 1 시우시이 2019-02-14 0
113859 일반 전갤주님 그립읍니다 1 ㅇㅇ 211.48 2019-02-14 0
113858 일반 개념글 내리는 기준도 웃기네ㅋㅋ 6 ㅇㅇ 223.38 2019-02-14 17
113856 일반 유동분탕으로 고통받는친구들 1 ㅇㅇ 118.223 2019-0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