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gtx 1050 2gb 살 사람 있음?
글쓴이
Hakad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86
  • 2018-05-30 02:57:22
							

mr vr 최소사양이 1050이던데 브알갤에 필요한

사람이 있을거 같아서 ㅇㅇ..

근데 이거는 작년 2월쯤에 산거고 박스도 없고 그래서

많이 싸게 팔려는데 필요한 사람 있어?

가격은 대화로 협상하자.

하자가 있는건 아니고 내가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

시켜서 기존에 쓰던걸 파는 거임. 눈으로 보면 완전 멀쩡함.

레인보우식스 시즈 배그 vrchat 다 하옵으로 잘 돌아감.

- dc official App
Seal 4달라! 2018.05.30 02:58:11
Block 2gb인데 되는거임? 난 6아니면 안되는줄 2018.05.30 03:00:19
5Sori 그래서 얼마야 2018.05.30 03:01:47
김끄리 2는 좀 빡세긴하지 뭐 크게지장잇는정도는 아니라생각함 2018.05.30 03:02:09
포돌이자궁펀치 누가삼 그런거 ㅋㅋ - dc App 2018.05.30 03:09:53
Hakad ㄴㄴ 8만원 어때 - dc App 2018.05.30 03:10: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14 일반 vr하는사람보면 열에 일곱은 다 의자에 앉아서 하더라 3 카디아. 2018-06-07 0
14513 일반 사실은 해금제한이 시간이 아닐지도. 1 빠쓰 2018-06-07 0
14512 일반 이거 무슨 의도로 그려져있을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511 일반 머야 업로드 제한 6시간만에 풀림 2 ㅇㅇ 211.36 2018-06-07 0
14510 일반 내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핵냥이 112.161 2018-06-07 0
14509 일반 나라별로 시차계산 씹가능 2 SayYouLikeMe 2018-06-07 0
14508 일반 나좀 그만 괴롭혀 흑흑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07 일반 요즘 의자에앉을때.... 7 김끄리 2018-06-07 0
14506 일반 난 번역기 써서라도 대화함 4 K_RYOU 2018-06-07 0
14505 일반 근데 다들 일본 여고생 말투 쓰던데 일부러 그러는거? 6 지나가던얼굴 2018-06-07 1
14504 일반 뮤트가 뭐임?? 6 카디아. 2018-06-07 0
14503 일반 근데 페이트캐릭있던 월드는어디로감? 8 울테 2018-06-07 0
14502 일반 2시간후 퇴근 3시간후 집 도착 ㅇㅇ 175.223 2018-06-07 0
14500 일반 일단 페이트 캐릭은 뮤트박고 시작함 3 ㅇㅇ 210.220 2018-06-07 0
14499 일반 오늘 출근전 잠시들가서 외국인이랑 놀았다 1 SikYU 2018-06-07 0
14498 일반 일본친구들 넘모 겁이 많아 1 꼬마키` 2018-06-07 0
14497 일반 영어 하나도 못해서 영어권 친구 없음 2 빠쓰 2018-06-07 0
14496 일반 아바타 ㅈ물빠는거 너무 게갓다 2 _감자 2018-06-07 0
14494 일반 키넥트 사려면 여기서 사렴 20 긴긴 2018-06-07 13
14493 일반 영어 잘하고싶다 시발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91 일반 아 빨리 시발 집가서 브알챗하고싶다 3 아리수챤 2018-06-07 0
14490 일반 미코랑 껴안고 자고싶다 3 ㅇㅇ 211.36 2018-06-07 1
14489 일반 급식이 오늘 영어듣기평가ㅋㅋㅋㅋㅋ 3 코우 2018-06-07 0
14488 일반 와!!!!!!!언더테일!!!!! 1 블프 2018-06-07 0
14487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15 ㅇㅇ 175.223 2018-06-07 16
14486 일반 공지 정보글에 키넥트 풀트래킹 6 ㅇㅇ 112.152 2018-06-07 0
14485 일반 오늘도 스네일마커 실패 2 글긔 2018-06-07 0
14484 일반 야 완성했다 5 강나다 116.46 2018-06-07 1
14483 일반 아니 한국인이 영어 웰케 잘하냐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82 일반 아바타 만들려는데 3dmax로는 안됨? 3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481 일반 오늘의 ppt룸 장인 ㅇㅇ 203.229 2018-06-07 0
14480 일반 평소 븨알로만 하다가 컴으로 잠깐들어가서 해볼려했는데 2 크퀘허쉴? 2018-06-07 0
14477 일반 블렌더에서 머리카락 사이즈 어떻게 줄임? 1 ㅇㅇ 110.70 2018-06-07 0
14476 일반 비트세이버 창술 스타일 피냐타 2018-06-07 0
14475 일반 생각보다 한국여자가 꽤 있는듯.. 10 ㅇㅇ 211.36 2018-06-07 1
14474 일반 캐릭터 키 140~150정도만되도 애들이 덜 쓰다듬더라. 1 빠쓰 2018-06-07 0
14473 일반 아타 어케업로드햐냐 2 ㅇㅇ 220.75 2018-06-07 0
14471 일반 vrchat에서 놀러가기 좋은곳이 어디냐 7 ㅇㅇ 113.192 2018-06-07 0
14470 일반 브알챗 금단현상ㅆㅅㅌㅊ네 2 공배기 2018-06-07 0
14469 일반 어제자 후라이팬 깡깡 빌런이다. 2 ㅇㅇ 211.38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