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487
  • 2018-06-07 05:38:39
  • 175.223



재미삼아 적은거라 재미로만 봐주셈
1단계
Vr챗의 재미를 이제 맛본 수준이라 금단증상은 심하지않음
집가서 vr챗 해야지~  정도의 수준
아직은 괜찮음

2단계
슬슬 친구도 생기면서 하루하루가 새롭고 타노시한 일들이 많아짐
평소에 하던 게임도 접고 여가시간의 대부분을 vr챗으로 보냄
여가시간이 아닐때에는 머리속에는 어서 빨리 (인터넷)친구랑 놀고싶다 라는 생각으로 가득함

3단계
잠,일,학교 빼고는 모든 시간을 vr챗에 쏟기시작함
아바타,월드 제작도 하기도함
이때쯤부터 vr챗에 있는게 현실이고 현실이 가상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게됨
현실세계속에 있을때는 vr챗 생각만 하게되고 미코 칸나같은 아바타들이 계속 떠오르고 어제있었던 일들을 계속 회상함

4단계
한시라도 vr챗을 안하면 미치겠고 vr기기를 가진사람이라면 vr챗에서 하던 행동을 현실에서도 하기시작함
꼬추털수북한 아조씨가 여자같이 움직이게되면서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흐릿해짐
일하는도중이나 학교에있을때나 vr챗생각으로 가득해서 정상적인 생활이 안됨

5단계
나는 미코다
으헤헤
나는 카와이한 미코다 으헤헤헤
아우우우~~
왕왕!
ㅇㅇ 왕왕 아우우우 121.178 2018.06.07 05:40:03
ㅇㅇ 난 1 2 단계 없었는데 203.229 2018.06.07 05:42:03
공배기 지금 3단계랑 4단계 사이임 슬슬 올라오려한다.. - dc App 2018.06.07 05:42:40
메타스코어 2.8단계쯤 되는거같다.. 2018.06.07 05:44:11
빠쓰 곧3단계될듯 아직 수정만할수있고 제작은 못해봤거든 2018.06.07 05:45:56
mallin 2.5 - dc App 2018.06.07 05:54:13
ㅇㅇ 다행이다 아직 2단계 175.223 2018.06.07 05:58:25
yooo 나도 아직 2단계라 다행이다 114.179 2018.06.07 06:04:21
아보 뭔가 넘 무섭다 223.39 2018.06.07 06:04:33
yooo 근데 생각해보니 인터넷에도 친구가 없다. 강제 1단계행 114.179 2018.06.07 06:05:06
ㅇㅇ 나 지금 5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왕왕 - dc App 39.7 2018.06.07 06:07:38
메모장 켯다 - dc App 223.39 2018.06.07 06:58:40
Jatking 미코를찢는다 2018.06.07 07:53:52
KapDang 2.5단계다 3단계까진 아닌데 맵만들고 싶어짐 2018.06.12 05:55:57
ㅇㅇ 왕왕 아우우 211.187 2018.06.14 06:4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732 일반 모델링 근황 8 카랑카람 2018-06-11 2
16731 일반 담달까지 바이브 재고 없으면 1 공배기 2018-06-11 0
16730 일반 요즘 인싸들 필수템 셀카봉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11 0
16729 일반 일시품절아님? 또 재입고 하겠지 5 ㅇㅇ 223.62 2018-06-11 0
16727 일반 이주전에 바이브 삿는데 ㄲㅋㅋ 1 아야세쨔응 2018-06-11 0
16724 일반 와 시발 바이브 품절이냐 土地の空 2018-06-11 0
16723 일반 퍼블릭 방에서 여자 목소리 나면 일단 피하고 본다 1 마리 2018-06-11 0
16722 일반 혹시 해결방법 아는 사람 있나 해서 다시올림 면요리좋아함 2018-06-11 0
16721 일반 렌더링모드들 차이점이 뭐임 1 ㅇㅇ 223.38 2018-06-11 0
16719 일반 눈동자 안보이는거 해결방법 아는사람 12 빠쓰 2018-06-11 0
16717 일반 형들 헤드셋이 추적되지 않는다는데 뭔소리임?? 2 커푸 2018-06-11 0
16716 일반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고양이 어느월드에있음? ㅇㅇ 175.223 2018-06-11 0
16715 일반 바이브 1세대 재판매 가능성... 3 히토리봇치 106.102 2018-06-11 0
16714 일반 아나 미친 현실세계에서도 손흔들었다 12 지나가던얼굴 2018-06-11 3
16712 일반 애니메이션은 몇분이든 제한없냐 8 아야세쨔응 2018-06-11 0
16711 일반 유니티에서 텍스쳐 넣는데 꼬리폴리곤 추가한 이후로 텍스쳐가 꼬리에만ㅠㅠㅠ 1 ㅇㅇ 59.15 2018-06-11 0
16710 일반 외국인들 한글 생각보다 알아보더라 4 ㅇㅇ 223.38 2018-06-11 0
16707 일반 형들 스팀VR 실행했는데 뭔 패치하다가 1 커푸 2018-06-11 0
16706 일반 블렌더 인터페이스 삼디맥스랑 많이 다르냐 5 지나가던얼굴 2018-06-11 0
16705 일반 고독한 탐방가는 탐방말고 뭘해야 재밌을까? 6 LiFe 2018-06-11 0
16704 일반 가상현실 개씹노잼 2 아리수챤 2018-06-11 1
16702 일반 근데 남캐면 브이알해도 아웃임? 9 지나가던얼굴 2018-06-11 0
16701 일반 크기 작은 캐릭터들은 스케일 몇임?? 4 쿄웨이 2018-06-11 0
16697 일반 인방보면 느끼는건데 6 피냐타 2018-06-11 0
16696 일반 어떻게하면 묵언수행을 더 재미나게 할 수 있을까 6 ㅇㅇ 223.38 2018-06-11 0
16694 일반 어제자 vrchat 3 하벤하이드 2018-06-11 0
16693 일반 복셀 아바타 만들었다 7 쿄웨이 2018-06-11 3
16691 일반 유니티에서 모델 아이콘 이리 누워있는데 뭔지 아시는분?? 4 ㅇㅇ 2018-06-11 0
16689 일반 브알챗하면서 이상한 취향 생김 2 ㅇㅇ 175.223 2018-06-11 0
16688 일반 vr챗에서 꼴리는 목소리 유형 4 ㅇㅇ 122.35 2018-06-11 0
16687 일반 이모트 질문잇서요 ㅇㅇ 113.198 2018-06-11 0
16686 일반 mr 컨트롤러 조작법이 뭐임? 1 ㅇㅇ 59.152 2018-06-11 0
16685 일반 블랜더택스쳐 고수님들ㅠㅠㅠ 3 오잉 2018-06-11 0
16684 일반 일본인 여자만 보면 성회롱 거는애들 겁나 많네 ㄷㄷ 12 지나가던얼굴 2018-06-11 0
16683 일반 이거 모델 몸속은 어케지워야되는거야? 3 ㅇㅇ 223.194 2018-06-11 0
16681 일반 방금 컨트롤러 찡찡이 해결햇다 씨발 dd 59.152 2018-06-11 0
16680 일반 뭐하지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678 일반 소환시킨 모델 걷게 하는 애니메이션 설정이 뭐예요? 4 NAME_HORANG 2018-06-11 0
16677 일반 아 베이스스테이션 박을곳이 없는데.. 2 커푸 2018-06-11 0
16676 일반 블렌더 질문 4 쿄웨이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