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근데 군대 갔다온거 좀 괜찮은거 같은데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261
  • 2019-01-14 05:18:46
							

물론 다시가라고 하면 안갈꺼긴 한데


일생의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냐


나름대로 지나고 나면 추억이고 총도 빵빵 쏴보고


왕도 해보고 천민도 해보고 ㅋㅋㅋ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남자끼리 모이면 나오는게 군대 얘기고 공익 갔다왔다하면


아~ 공익 이시구나~~ 하고 소외되고


눈치없는 짓 하면 이래서 군대를 안갔다온놈은 안됰ㅋㅋㅋ 하고 극딜 맞는데


갔다오면 괜찮은거같음


주변에 군대가면 다치지 않느냐 인생 낭비다 뭐다 하면서 거의 우울증 수준으로 힘들어 하는 애들 이 보여서


하는말임.


물론 여기가 모병제라면 모르겠는데 징병제다보니까 다 가고 그러잖어 ㅎㅎ


남들 안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남들이 다 해본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러니까 군말 없이 들어가라 이말이야

ㅇㅇ 지랄 211.36 2019.01.14 05:19:28
ㅇㅇ 알박지 왜 나옴 118.39 2019.01.14 05:20:20
감자 2019.01.14 05:20:27
DavidJ ㄱㅊ공익은 친구들도 다 공익 아님 공군임 2019.01.14 05:20:37
yooo 안가는게 낫다 114.203 2019.01.14 05:20:44
메디큐보이드 작년10월에 전역해서 복학할때까지 걍 노는중인데 나도 다시 가라하면 안갈건데 적성엔맞았고 솔직히 거기있을때가 지금보다 정신적으론 행복한거같음 걍 뭔가 바쁘게움직일수있어서 족같은생각은 안든듯ㅋㅋㅋ 글고 일병때부터 히라가나부터해서 일본어공부해왔는데 군대안갔으면 일본어도 손안댔을듯ㅋㅋㅋㅋ 2019.01.14 05:20:57
메디큐보이드 내가 대학교안다녔다면 걍 병사때 부사관시험준비할까도 생각했었음 근데 그러면 너무 길이 하나로만 정해지니깐 대학교 공부 더해보고싶어서 걍 병사로 만족했음ㅋㅋㅋ 2019.01.14 05:21:52
liar 2019.01.14 05:22:09
초보자아 솔찍히 요즘 회사 족같아서 알박을껄 생각은 한다 2019.01.14 05:22:22
ㅇㅇ 추억보정이 이래서 무서운거구나 175.223 2019.01.14 05:24:03
하루사메 ㄹㅇ 그렇긴함 근데 공군니왔다하면또그걸로까잖아슈바 2019.01.14 05:24:08
메디큐보이드 [정보] 공군이다 2019.01.14 05:24:09
초보자아 이말 맞다 2019.01.14 05:24:11
초보자아 공군이라서 취소 2019.01.14 05:24:24
ㅇㅇ 나때는 말이야 175.211 2019.01.14 05: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642 일반 시무룩 2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639 일반 오늘 칼퇴하면 꼴잘알대회 낼 만화 그리려는데요 2 _코니 2019-01-15 0
97638 일반 근데 MR로도 비트세이버됨? 7 ppd 2019-01-15 0
97637 일반 딱히 의식하면서 카와이 무부하는거 아닌데 3 ㅇㅇ 223.38 2019-01-15 1
97636 일반 트래커 얘기 나오니까 양키 언냐 개드립 떠올랐다 3 GEORGIA 2019-01-15 0
97635 일반 풀트래킹 똥배나온사람 꿀팁 5 ㄱㄷㅈ 39.112 2019-01-15 2
97634 일반 아침체조 어떳게하느거야 3 아스테리 2019-01-15 0
97633 일반 허리 트래커는 옆구리가 정석임? 8 Phrenia 2019-01-15 0
97632 일반 하 쒸 과몰입 바로 박힌 것 같은데 10 히아기 2019-01-15 0
97631 일반 치마 다리 안뚫는법좀 제대로 알려주실분... 8 타가린 2019-01-15 0
97629 일반 그림그려드려요 15 ㅇㅇ 121.186 2019-01-15 1
97626 일반 다음은 교복이다... 6 ㅇㅇ 2019-01-15 0
97621 일반 MR 걍 팔까. 3 magicatz 2019-01-15 0
97620 일반 TRPG 경험자 질문좀 25 ITOAR 2019-01-15 0
97617 일반 가끔 MR인거 까일때 있음. 2 magicatz 2019-01-15 0
97616 일반 아이스크림 먹는 일각고래 그려왓어 이제 과몰입해줄거야? 10 ㅇㅇ 121.186 2019-01-15 0
97615 일반 작업이던 공부던 새벽에해야 잘되는거같애 4 Mimyo 2019-01-15 0
97614 일반 카와이 무브 과외는 없냐 6 USSEP 2019-01-15 0
97613 일반 무선킷 시피유 안되는거도 있어? 7 벼릐 2019-01-15 0
97612 일반 애초에 VR인것부터 충분히 부러운데 차렷이 MR을 깐다고? 3 DDos 2019-01-15 0
97611 일반 Mr인거 존나 서럽네 11 블프 2019-01-14 0
97610 일반 솔직히 색깔이 자랑거리는 아니지... 1 우콘쨩 2019-01-14 0
97609 일반 우리 모두 인류 공용어를 쓰자 5 우콘쨩 2019-01-14 0
97608 일반 딸기팬티 좋아해? 맨발은 어때? 20 ㅇㅇ 2019-01-14 4
97607 일반 그림 그려드려요! 7 ㅇㅇ 220.124 2019-01-14 0
97605 일반 앗..아앗... 글실수하는거 넘모부끄럽고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4 0
97603 일반 와! 공기반 모래반! 3 냐르 2019-01-14 0
97602 일반 서울 미세먼지봐 1 ㅇㅇ 39.7 2019-01-14 0
97600 일반 일본인 친구랑 중국인 친구랑 놀고있었는데ㅋㅋ 3 ㅇㅇ 211.36 2019-01-14 0
97599 일반 시간자랑 친구자랑 글입니다.. 13 JinSilly 2019-01-14 0
97597 일반 브알챗 켜놓고 갤하지 말아 1 기타빌런 2019-01-14 0
97595 일반 유료아바타 교환하자는 사람 만나서 당황스러웠다 4 늑대소녀 2019-01-14 0
97594 일반 프렌드 몇천명 있다고 자랑하는 애들보다 시간자랑이 낫지 12 DDos 2019-01-14 0
97593 질문 Visemes 만드는거 질문 5 Mimyo 2019-01-14 0
97592 일반 고래밥밥 뭐임 ㅡㅡ 6 카디아. 2019-01-14 0
97591 일반 갑자기 궁금한데 VRchat 몇코어 지원하냐 3 JinSilly 2019-01-14 0
97590 일반 아침체조 풀15분 태보 25분 총40분 같이 태보해 9 군필여고생쟝 2019-01-14 2
97589 일반 접속시간 자랑하는애들은 머임 2 ㅇㅇ 211.36 2019-01-14 0
97588 일반 가끔 1 TrustedUser 2019-01-14 0
97587 일반 아침은 먹고 VRC하자 12 ppd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