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TRPG 경험자 질문좀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20
  • 2019-01-15 00:17:07
							


월드하나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테스트 해주기로 한 사람들이 연락이 없다...


펜, 2/4/6/8/10면체 주사위 하나씩 있는데
이거말고 또 뭐가 필요할까??


적당한 일러, 적당한 맵 이미지, 적당한 브금 같은 겜 진행에 몰입을 줄 수 있는 것들은 다 있어
ㅁㄹㄴㅌㅁㅈ 사람 - dc App 2019.01.15 00:17:28
개닌 앗....아아 223.38 2019.01.15 00:18:10
ITOAR 진짜 나빳다 2019.01.15 00:18:11
NK08 브금은 온 오프가 가능하면 좋다 2019.01.15 00:18:28
ITOAR 당연히 온오프 가능함, 브금 14가지인가 준비돼있어 2019.01.15 00:19:00
딜런 얼음 화살!!!!! - . 2019.01.15 00:19:00
ㅇㅇ 룰-북 125.135 2019.01.15 00:20:15
ITOAR 넣고 말고를 떠나서 양이 너무많아 전부 넣을 자신이 없다.. 요거는 로컬룰로 맡김 2019.01.15 00:21:56
ㅇㅇ 6면체 주사위 많이랑 굴리기 편하게 다이스타워 하나 118.35 2019.01.15 00:26:24
디씨해파리5년차 12면체 주사위도 필요하고 2019.01.15 00:28:04
디씨해파리5년차 +-주사위도 네개정도 넣어놓고 2019.01.15 00:28:20
디씨해파리5년차 12래 20면체. DND할땐 20면체필요해 2019.01.15 00:30:24
ITOAR ㅇㅎ 참고할게 ㄱㅅ, TRPG라는거 주사위가 엄청 필요하구나 2019.01.15 00:32:05
Huntere 격자무늬 바닥지랑 자 하나있으면 좋겠다. - dc App 2019.01.15 00:35:51
Huntere +-주사위는 모야? 페이트인가. 00+- 4면체 - dc App 2019.01.15 00:36:12
Huntere 체스판같이 칸짜놓고 하는겜도 잇긴해. 또 토큰간 거리를 따지는 겜도 잇구. - dc App 2019.01.15 00:37:13
Huntere 육각타일 바닥지 쓰는 티알피지 겜은... 어...... 브얄로는 존나 봐야할게 많아서 못할거야. - dc App 2019.01.15 00:37:51
디씨해파리5년차 그거임 이름이 생각안났음 2019.01.15 00:39:16
Huntere 없으면 없는대로 4면체면 값을 00+-라고 치고 하면되긴한데.. 역시 있는게 페이트하는 맛은 있겠지? - dc App 2019.01.15 00:42:25
xegns 1d100(크툴루) 가능? - dc App 2019.01.15 00:52:31
디씨해파리5년차 100은 10면체두개로 되니까 괜찮음 2019.01.15 00:53:17
그건 10면체 색깔 다른걸로 두개 쓰면될듯 - dc App 2019.01.15 00:53:19
ITOAR 다들고마워, 반영이 얼마나될진 모르겠지만 힘낼게... 2019.01.15 01:12:50
ㅇㅇ 플레이 할때는 디코방같은거 만들어서 문서나 파일공유하는것도 괜찮을듯 223.38 2019.01.15 01:19:39
xx 근데.... VR챗에서 TRPG 하기 안 좋아. 무엇보다 시트를 못 보고. 183.96 2019.01.15 02: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579 일반 아침태보 못해서 컨디션 안좋네 ㅡㅡ 2 ㅇㅇ 125.135 2019-01-17 0
98578 일반 풀트 사고나서 블랜더랑 유니티 만지는 시간이 줄었다 ㅇㅇ 210.94 2019-01-17 0
98576 일반 다음 우콘 집회는 언제 하려나... 우콘쨩 2019-01-17 0
98575 일반 니들 케모노 2기 나온거 아냐? 5 ㅇㅇ 125.180 2019-01-17 0
98574 일반 VR챗에서 해보고 싶은거 1위 4 ㅇㅇ 125.135 2019-01-17 1
98572 일반 잘가시게나 16 Chagabi 2019-01-17 0
98571 일반 와 부계도 아무나 파는 거 아니구나... 4 JinSilly 221.153 2019-01-17 0
98570 일반 바이브 신작 ㅇㅇ 106.102 2019-01-17 0
98569 일반 고프로 체스트스크랩 이렇게 사면 되나? 1 ㅁㅁ 124.49 2019-01-17 0
98567 일반 자려고껏다가 친구퇴근했다길래 다시켜서 사진찍음 5 아쿠,아쿠아 2019-01-17 0
98565 일반 파딱아조시 바이두 이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7 Sult 2019-01-17 0
98564 일반 샤로가 너무이뻐서 조만간 과로사할지도 모름.. 8 ㅇㅇ 2019-01-17 2
98563 일반 전에 누워서 H하다가 6 DavidJ 2019-01-17 2
98562 일반 오큘러스 표정 고정은 어떻게함??? 6 타가린 2019-01-17 0
98561 일반 개인 룸은 없다. 우콘쨩 2019-01-17 0
98560 일반 감사합니다 팔앗습니다 23 49.163 2019-01-16 0
98559 일반 빨리 휴일이 왔으면 좋겠다... 레몬무 2019-01-16 0
98558 일반 클레릭? 이거 사려는데 보추임? 6 ㅇㅇ 1.177 2019-01-16 0
98557 일반 오늘 퇴근하면 할것 19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5 일반 샤로 엉덩이 2 Sult 2019-01-16 1
98554 일반 잠이 온다 4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3 일반 잠이 잘온다 7 츄르 2019-01-16 1
98552 일반 잠이 안온다 5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51 일반 불면증갤 8 -마요네즈- 2019-01-16 0
98549 일반 아마존 안돼서 지마켓 주문했다.. 4 Mitsu.G 2019-01-16 0
98546 일반 돈주고사라고만든걸 미리보기로 뿌리네 9 ㅅㅋㅋ改 2019-01-16 2
98544 일반 듀얼 CPU 메인보드쓰면 바이브 프로 무선킷 렉안걸릴듯 2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43 일반 tpcast 팝니다 5 23 49.163 2019-01-16 0
98541 일반 바이브 처음설치하고 처음쓴날 엄청재밌게놀았닥 5 아쿠,아쿠아 2019-01-16 1
98540 일반 이제 막 24시간 다 되어가는 뉴비인데 월드 3 수시 2019-01-16 0
98538 일반 체조끝 3 ㅅㅋㅋ改 2019-01-16 1
98537 일반 마 느그들 아직도 캐시자동삭제 안설정한 흑우있나 4 러닝머신러닝 2019-01-16 2
98536 일반 후 배고파서 잠깼네 1 토터스 2019-01-16 1
98535 일반 귀엽게 생겼군 1 2019-01-16 0
98534 일반 아바타월드 갑자기 하나 사라졌네 1 수시 2019-01-16 0
98533 일반 아 시발 브알챗하고싶다 3 꼬마키` 2019-01-16 1
98532 일반 폭유 1 ㅇㅇ 118.39 2019-01-16 0
98531 질문 놀로 인식범위가 어떻게됨? ㅇㅇ 1.224 2019-01-16 0
98530 일반 여기 모델 룰 안지키는애들은 알고도 안 지키는거임? 3 ㅇㅇ 1.245 2019-01-16 1
98529 일반 아침체조 다 아는사람들임? 1 175.223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