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booth 반품 되나요??
글쓴이
HARATATU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295
  • 2019-01-12 11:09:39
							

Coo라는 3d모델을 삿는데, 팔꿈치 부분 구부리면 팔이 옷을 뚫고 나오네요..

ㅇㅇ 데이터를 어떻게 반품할지 글쓴이좌는 의견이 있는교 183.101 2019.01.12 11:10:39
HARATATU '본 모델의 사용으로 인해 생긴 어떠한 트러블, 손실에 대해서 제작자인 다란디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19.01.12 11:14:36
HARATATU 라고 적혀있는데 이건 안되는거 겠죠..? 2019.01.12 11:14:51
냐르 이건 제작자한테 버그 픽스 해달라고 해야하지 않을까... 환불보다는 수정모델을 받는 쪽으로 가야할 듯 2019.01.12 11:25:16
HARATATU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캐릭터는 이쁜데ㅜㅜ 2019.01.12 11:29:27
ㅇㅇ 글쓴이좌가 블렌더 조금만 익혀서 웨이트값 수정해 보는게 어떻겠노 183.101 2019.01.12 11:40:21
차렷충아닌사람 사고나서 파일을 다운 안했다면 환불가능, 다운했으면 불가능으로 알고잇음미다 2019.01.12 12:10:08
긴긴 본 모델의 사용으로 인해 생긴 문제가 아니라 모델 자체의 문제니까 가능하지 않나? 2019.01.12 12:11:35
긴긴 다운했어도 모델 자체에 문제 있으면 가능해야 되는거 아닌가 일단 부스나 제작자에 한번 문의라도 해보셈 2019.01.12 12:12: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441 일반 진짜 공지 하나빼고 다없네 ㅋㅋ 1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39 일반 공지 가 깨끗하네 1 ㅇㅇ 1.246 2019-02-12 0
112438 일반 공지 다 날라갔네 4 ㅇㅇ 113.60 2019-02-12 0
112437 일반 오큘러스 3센서 후기 2 xx 59.6 2019-02-12 1
112436 질문 강아지풀 같은 모델 1 ㅇㅇ 61.98 2019-02-12 0
112435 일반 하앍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34 일반 11일만에 처음으로 한국어로 말함 2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33 일반 장난안치고 브이알챗하는얘들 맞짱뜨면 내가 다이길듯 11 아릉하세여 175.223 2019-02-12 0
112431 일반 바이브 풀셋 주문하려고 하는데 이거 말고 뭐뭐 더 주문해야 되요? 7 Raimiz 2019-02-12 0
112430 질문 놀로 vr로 풀트하는 사람 질문 4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28 일반 Vrchat 하는얘들 현실찐따냐?? 11 아릉하세여 175.223 2019-02-12 3
112427 일반 VR챗은 귓속말같은거 없음? 4 ㅇㅇ 175.126 2019-02-12 0
112426 일반 트래커 산다 2 빙빙이 117.111 2019-02-12 0
112424 일반 아냐 저사진이 잘못나온거야 3 혀뇽 2019-02-12 0
112423 일반 인정해라 애송이 ㅇㅇ 121.170 2019-02-12 0
112420 일반 봐봐 얼굴만 어둡잖아 3 ㅇㅇ 121.170 2019-02-12 0
112418 일반 새로운뚜따 기분좋아 1 펠. 2019-02-12 0
112417 일반 얼굴 안까매... 3 혀뇽 2019-02-12 0
112416 일반 저 컴퓨터고장남 4 현수 2019-02-12 0
112415 일반 금일 아침체조 3 너랑안놀거야 2019-02-12 0
112414 일반 얀데레 킷슈 ㅎㅎ... 4 츄르 2019-02-12 0
112413 일반 죄송합니다 청원 하나만 도와주세요 2 ㅇㅇ 211.36 2019-02-12 0
112412 일반 공지글 어디감? 2 Huntere 2019-02-12 0
112411 일반 연어 오면 뭐하지 8 백당 2019-02-12 0
112410 일반 택배 오늘 오는지 알았더니 대전에 묶여서 안오네 3 ㅁㄴㅇㄹ 116.123 2019-02-12 0
112409 일반 얼마안남았ㄸㅏ 2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408 일반 요즘 부스 상품 보면 왜이리 빡치지 5 GEORGIA 2019-02-12 0
112407 일반 mr로 플스무버쓰고있으면 가끔씩 풀트소리들음 JJY 2019-02-12 0
112406 일반 09시 30분 체조 온다던 갤럼 나와 7 JinSilly 2019-02-12 0
112405 일반 좋아하는 사람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숴 2 ㅇㅇ 211.36 2019-02-12 0
112404 일반 남자가쓰기적당한 아바타 추천좀 7 ㅇㅇ 125.181 2019-02-12 0
112403 일반 제가 한때 매일 콜라 한병씩 마셔봐서 아는데 2 ∩(>ヮ<)q 2019-02-12 0
112402 질문 뉴비 궁금한거 물어볼께유 6 ㅇㅇ 218.51 2019-02-12 0
112401 일반 레데리2 아서같은 하드보일드한 아바타없음? 1 ㅇㅇ 125.181 2019-02-12 0
112400 질문 물어볼게있어 8 ㅇㅇ 39.7 2019-02-12 0
1123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에 있을 예정입니다. 2 ㅇㅇ 221.153 2019-02-11 0
112396 일반 그러고보니 아침체조 개씹순기능 하나찾음 4 ㅇㅇ 121.136 2019-02-11 0
112395 일반 가끔 mr끼고 쓰다듬하러가면 2 TrustedUser 2019-02-11 0
112394 일반 9시반 체조 올수있는사람 다와라 JinSilly 2019-02-11 0
112393 일반 쓰다듬는 재미를 어제알았어.. 6 혀뇽 2019-0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