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 유저들 질문좀 받아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24
  • 2018-05-29 16:21:01
  • 118.222
							

나 MR 오디세이만 쓰는 흑우다


1060 3긱에 라이젠 1600이고 16긱램이다


1060 쓰는 갤러들 겜하다가 자주 멈추고 그런거 없냐?


나는 시발 뭐만하면 멈추고 뭐만하면 프레임드랍하고 브얄챗 멀쩡히 2시간 이상 해본적이 없다


중간에 무조건 한번 리부팅을 해야한다...


내가 이상한거면 단호하게 포맷할생각이다 대답 부탁한다...

NAME_HORANG 그 온도 체크하는 프로그램 돌려봐봐요 2018.05.29 16:22:09
MANKALO 6긱이라서 답변안함 2018.05.29 16:22:50
ㅇㅇ 온도가 문제냐? 컴퓨터가 멈추는게 아니라 VR챗이 멈춘다 브얄챗 끄면 아주 멀쩡하다. 118.222 2018.05.29 16:22:52
ㅇㅇ 컴알못이라 잘 모른다 온도체크 하는게 맞는거냐? 118.222 2018.05.29 16:23:16
마요릭 1060 3긱쓰고 내가 윈도우창나가지않는이상은 렉안걸림 - dc App 2018.05.29 16:24:02
ㅇㅇ 컴퓨터가 무거워서 그런가보다 ... 대답 고맙다 쉬는날에 포맷 돌려야겠다 118.222 2018.05.29 16:24:46
춤만춰 ㅑ5 6500, 오디세이mr, 1060 3긱 16램///슈퍼샘플링 40%정도로 낮추고 팅긴적이 없음//하루평균 2~4시간 댄스방에서 춤만추다 나옴(댄스방 무거운편인데도 잘 버팀) 2018.05.29 16:2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81 일반 부들부들 나도 손 움직이고 싶다 ㅇㅇ 122.47 2018-05-31 0
10380 일반 표정 이거 뭐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79 일반 월드 전체 사람들 시야 왜곡시키거나 야짤테러하는건 뭔 설정임? 5 포동포도 2018-05-31 0
10378 일반 이샛기 턱빠졌나 왜이러지 5 ㅇㅇ 121.131 2018-05-31 0
10377 일반 총 어떻게 꺼냄? 중성 2018-05-31 0
10376 일반 VR 화면이랑 모니터 화면이랑 좀 다른데 5 시란 2018-05-31 0
10375 일반 일본신사 보다가 한국궁 가면 저퀄에 실망이 좀 컸었지 1 LiFe 2018-05-31 0
10374 일반 엌ㅋㅋㅋ 조기퇴근 5 마요릭 2018-05-31 0
10373 일반 Vr챗 ㄹㅇ루 갓겜 오늘 메이드쟝하고 Jk쟝하고 메챠쿠챠 키스했다 1 ㅇㅇ 210.97 2018-05-31 0
10372 일반 아 시발 야근확정 10 ㅇㅇ 110.70 2018-05-31 0
10371 일반 누구말이 맞는지 모르겟어 4 ㅇㅇ 219.248 2018-05-31 0
10370 일반 오늘자 vr챗 대신 3 Sing)Hana 2018-05-31 0
10369 일반 유니티 도움!!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67 일반 MMD 모델 유니티에서 Visemes가 일본어로 보여서 당황스러울 경우 ㅇㅇ 222.235 2018-05-31 3
10366 일반 mr motion reprojection 기능 써봤는데 3 ㅇㅇ 221.150 2018-05-31 0
10365 일반 요즘 내 취미 ㅍㅌㅊ??.jpg 6 뚱띠스 2018-05-31 2
10362 일반 뉴비인데 아바타 뭐씀? 4 포도초콜렛 2018-05-31 0
10361 일반 모션이나 표정 어케하는거임? 2 ㅇㅇ 219.248 2018-05-31 0
10360 일반 난 좀 조용하고 한적한데에 있는편인데... 2 유라유라 2018-05-31 0
10359 일반 VR 화면에 로딩창 안사라지는데 1 시란 2018-05-31 0
10358 일반 windows MR 비교표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14
10357 일반 vr쳇의 장점 핵냥이 112.161 2018-05-31 0
10356 일반 갤럼에게 4만원에 산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5-31 0
10355 일반 맵 탐방하면서 경치 즐기는 것도 좋은데 LiFe 2018-05-31 0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