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드디어 순록 프렌즈 정복했다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51
  • 2018-05-29 13:25:22
							



다른 케모노 프렌즈들은 괜찮았는데,  손가락에 본이 두개밖에 없어 늒네의 속을 박박 긁은 순록 프렌즈


이뇨속에게만 거의 7일 소요된거같아. 블렌더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다 보니까 여기 갤에 질문해도 이해 못하는 내용뿐이었는데


결국 해냈다! 질문에 답해준 갤러들 진짜 고맙다 ㅠㅠ



혹시 나 처럼 이 순록 아바타를 쓰려는데, 블렌더를 쓸줄몰라 멘탈 갈려나갈 늒네들을 위해


손가락 본 넣을때 꼭 필요하다는 

버텍스그룹 관련 동영상 주소 하나 걸어두겠음


https://www.youtube.com/watch?v=KX-iRQEfCnc


이거 외에도 다른 영상도 찾아보면 더 좋음

김끄리 그러니 다들 손가락본이 하나인 러키클로에를 합시다 2018.05.29 14:47:07
ㅇㅇ 순록프렌즈 질문좀하고싶은데 괜찮으신가요 222.119 2018.05.29 15:02:15
BEll 222.119/ 하쉐오 - dc App 2018.05.29 16:41:34
ㅇㅇ ㄴ이상하게 저는 vr낀채로 순록프렌즈 아바타 적용하면 시점을 다리 굽힐수 잇는데까지 실제로 앉아도 다리를 안구부리던데 이점이랑 그외 작업하시면서 저 순록 친구 다른문제점도 잇으면 알고싶어오 112.222 2018.05.30 00:58:56
ㅇㅇ ㄴ살려주십시요.. 112.222 2018.05.30 00:59:04
ㅇㅇ ㄴ 아 하나더 잇는데 순록친구 손가락 본 붙이면 손가락 모양 안깨지나요? 장갑때문에 막 튀어나올거같은.. 112.222 2018.05.30 00:59:47
BEll 아직 vr이 없다보니 vr사용시의 문제까지는 콕찝어서 말은 못하지만, 순록아바타의 손가락본이 모자란거때문에 업로드시에 다른 본에서도 문제가 터지는거 같음 - dc App 2018.05.30 01:23:33
BEll 손가락 본만 추가했을뿐인데 다른 본에서 발생하던 본문제가 같이 해결되어버렸음 - dc App 2018.05.30 01:24:21
BEll 그리고 손가락 추가시에 버텍스그룹 설정시에 쪼금이라도 잘못된게 있으면 장갑쪽 마테리얼이 업로드 후에 와장창 깨지는건 맞음, 이글 바로 전에 쓴거에 깨진이미지 올린게 있거든 - dc App 2018.05.30 01:25:48
ㅇㅇ ㄴ 그혹시 본 추가 하실때 엄지 검지만 잇잔아요 다섯 손가락 다만들어주신가요? 그리고 혹시 본추가 영상 저거말고도 순록 블렌더 하시다가 도움이 됫다 하는 자료잇으시면 알랴주세요 ㅠㅠ 39.7 2018.05.30 01:34:17
BEll ㅇㅇ 없는 손가락 전부 다 추가해서 5손가락으로 만들어놓았고 나도 갤러들에게 찾아봐야할 키워드 정도만 답변받아서 멘땅에 해딩했음 유튜브에 검색을 blender bone , blender finger bone, blender vertex 이 세가지로 - dc App 2018.05.30 01:55:21
BEll 검색해서 썸네일이 내가 찾는것과 관련있어보이는 영상들 다 참고하면서 했어오 - dc App 2018.05.30 01:55:51
BEll 다른 영상들은 내가 놓친거 찾아보려는 정도로만 참고했고 위에 주소 써놓은 영상이 마지막에 버텍스그룹 설정하는 영상이라 저 영상으로 마무리했음 - dc App 2018.05.30 01:57:29
ㅇㅇ ㄴ 첫 mmd unity 모델이 저 순록인데 골머리 앓고 잇엇는데 조언 감사합니다 ㅠㅠ 일단 오늘 뼈부터 어떻게든 추가해보고 표정 순으로 노력해야겟어요 감사함니다! 39.7 2018.05.30 02:47:27
BEll 파이팅 성공하길 빌게 - dc App 2018.05.30 03:02: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19 일반 이번에 내차례냐 13 NAME_HORANG 2018-06-01 0
10818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16 일반 바이브는 건전지 안써요?? 4 SikYU 2018-06-01 0
10815 일반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14 일반 한국군 모델없냐?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13 일반 건전지충전 기다리기 너무 실다 글긔 2018-06-01 0
10812 일반 솔직히 풀트래킹 할거 아니면 mr이면 충분하지않냐? 2 글긔 2018-06-01 0
10811 일반 연봉이 얼마길래 원하는 기계를 휙휙사나여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1 0
10810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 차이 많이나냐?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809 일반 델mr+키넥트 조합이면 바이브급에 비벼볼수있을까 1 ㅇㅇ 121.64 2018-06-01 0
10807 일반 델 mr 컨트롤러도 AA건전지 쓰냐?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6 일반 mr 사려고 각재는데 블루투스 동글? 이거도 있어야하네 4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5 일반 DELL 사려는데 USB헤드셋도 끼울수있나 2 ㅇㅇ 1.228 2018-06-01 0
10804 일반 지금 거의 45분동안 여기서 멈췄는데 왜그러지 ㅜㅜㅜㅜ 4 ㅇㅇ 223.194 2018-06-01 0
10803 일반 이세계 물을 너무 많이 봤나 4 NAME_HORANG 2018-06-01 0
10802 일반 이게 게임이냐 ㅋㅋ 1 ㅇㅇ 223.33 2018-06-01 0
10801 일반 근데 vrchat 많이 어지러워? 3 ㅇㅇ 121.170 2018-06-01 0
10800 일반 정시퇴근 각떳냐??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06-01 0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