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18
  • 2018-06-01 06:13:03
  • 223.38
							

ㅈㄱㄴ

키넥트로 노트북 연결하고 쓰면 전신 모션인식 되는거임?
Block 다리만 된다는거 같던데 2018.06.01 06:14:22
러닝머신러닝 ㄴ허리까진 인식되나 키가커서 223.38 2018.06.01 06:15:01
Block 왜갑자기 키로 기만인지는 모르겟다만 몰라 흑우년아 2018.06.01 06:16:30
러닝머신러닝 않이; 그럴의도가 아니었다 ㅠ 223.38 2018.06.01 06:17:27
Seal 머리까진보여야됨 다리 허리만보이면 허리가꼬이더라 2018.06.01 06:18:54
Seal ㅅㅂ걍 강좌쓸까 2018.06.01 06:19:13
ㅇㅇ? 키넥스 360은 상체만, V2는 전신 트래킹 가능, 키랑 상관 없음. 근데 키넥트 이제 단종 됐다. 118.218 2018.06.01 06:19:24
가즈아아 키넥트는 전신인식함 근데 그거를 프로그램써서 컨트롤러있는 팔 제외하고 허리 다리만 인식하게 하는게 념글 2018.06.01 06:20:15
Block v2는 전신가능해? 호엥 사고싶다 2018.06.01 06:21:12
ㅇㅇ? 대신 키넥트 usb 3.0 하나, 뭘 쓸지 모르겠지만 HMD 중 오큘러스는 터치까지 하면 usb 2.0 최소 3개, 바이브도 3.0 하나 이상 이라 노트북으로 할거면 추가 usb 포트 있어야 할걸 118.218 2018.06.01 06:23:29
ㅇㅇ 엑박 키넥트 사고 223.33 2018.06.01 06:26:30
러닝머신러닝 ㄴ갤럼들ㄱㅅ 노트북이고 mr씀 223.38 2018.06.01 06:26:32
ㅇㅇ 윈도우 어댑터 사야댐 223.33 2018.06.01 06:26:44
러닝머신러닝 윈도어댑터는 뭐고 223.38 2018.06.01 06:2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30 일반 유튭하는데 여태 갤럼들 본적없는거 같음 3 기무대띠 2018-06-02 0
11629 일반 몰랏엇다,호기심에 썻다는 핑계는 의미없음 13 댕타 2018-06-02 2
11628 일반 MMD 제작자들도 2 ㅇㅇ 220.81 2018-06-02 0
11627 일반 유동이랑 싸우는게 멍청한짓아닌가 3 ㅇㅇ 125.185 2018-06-02 0
11626 일반 아바타한개더만드렀다 우사밍 2018-06-02 0
11625 일반 윾니티 텍스쳐파일 한글로 압출풀어져서 일일이 넣고있는데 눈깔이없다 4 댕타 2018-06-02 0
11624 일반 엠알체크해봤음 2 ㅇㅇ 222.117 2018-06-02 0
11623 일반 RLAQUDGNS033핵쟁이 박제된 유저 해명합니다. 20 rlaqudgns033 118.217 2018-06-02 23
11622 일반 도움요청! 4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621 일반 팝팀에픽캐 어디서 얻냐? 1 ㅇㅇ 223.33 2018-06-02 0
11619 일반 여기 사람들 2 ㅇㅇ 110.70 2018-06-02 0
11618 일반 흑흑 ㅠㅠ ㅇㅇ 219.248 2018-06-02 0
11617 일반 엠알 이제 화면은나온다ㅜㅜ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16 일반 좋다 다음 아바타는 유니티쟝 G군 2018-06-02 0
11615 일반 오늘 새벽 '그 해커' 녹화한거 음성부분만 일부 올림 4 xegns 118.43 2018-06-02 11
11614 일반 저스트댄스방 가서 춤추는데 영상 안보고 춤추는 사람있어 3 카디아. 2018-06-02 0
11613 일반 저작권 파고들어가면 한도끝도없지 1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612 일반 블렌더 갑자기 1 58.235 2018-06-02 0
11610 일반 다시 수정하고 세이브 씬도 해줬는데 또 왜 원상복귀여 1 LiFe 2018-06-02 0
11608 일반 그럼 미코개조한것들도 상업적이용 안된다는거임? 3 ㅇㅇ 59.22 2018-06-02 0
11606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이미 올라온거 있는데 블렌더로 직접 만들어봐야겟다 댕타 2018-06-02 0
11605 일반 유니티쨩 모델 저폴리인건 알고있었는데 6 MANKALO 2018-06-02 0
11604 일반 혹시 폴리곤 줄이는거 어디서 배우는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223.194 2018-06-02 0
11603 일반 애니매이션이 느려져요 chl3650 175.197 2018-06-02 0
11601 일반 시바 내 엠알 왜이래.. 4 ㅇㅇ 222.117 2018-06-02 0
11600 일반 씹덕 아바타 2 ㅇㅇ 1.236 2018-06-02 0
11599 일반 흠... NAME_HORANG 2018-06-02 0
11598 일반 근데 니들이 말하는 원작자라는게 오우카 미코 처음에 만든 애들 얘기냐? 6 10선비 2018-06-02 0
11597 일반 오큘러스로 vrc 하는 사람들 손 1 김치라면 2018-06-02 0
11596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ㅇㅇ 222.102 2018-06-02 0
11595 일반 vr챗만 하면 행동이 여성스러워진다 4 기무대띠 2018-06-02 0
11593 일반 야 이 개쉐끼드라!! 니들 저어어엉어어엉어엉엉말 나쁜놈들이야!!!!!!! 25 김끄리 2018-06-02 12
11592 일반 새끼손가락이 자꾸 꺾이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591 일반 아~VRC 하고싶다! 1 Rinef 2018-06-02 0
11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다! 2 하루쨔마 2018-06-02 0
11589 일반 내 유튭 미코가 주력인데 어카냐 6 기무대띠 2018-06-02 0
11588 일반 맥스에서 모델링만 따오고 블랜더에서 본심어서 리깅하면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6-02 0
11586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3 momo 125.184 2018-06-02 0
11585 일반 미코 제작자 지금 물들어 올때 노젓는중이라 바쁨 ㅋㅋ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583 일반 핵쟁이 하니까 생각나네 1 ㅇㄴㅁㅇ 182.226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