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high로 설정하니까 컴터가 존나 뜨거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31
  • 2018-05-29 12:16:25
  • 175.223
							

1070ti인데 vrhigh로 하니까 레알 화질 개좋아, 너무 깔끔하고

선명하고 효과나 이펙트도 너무 리얼하고.. 렉도 없고 프레임수도

ㅆㅅㅌㅊ여서 그저 가만히 보는것 만으로도 즐거움.

근데 갑자기 컴이 팍 꺼져버리더니 보니까 그래픽카드에서 무슨

녹는 냄새 나면서 졸라 뜨거움. 이거 내컴이 문제임?

아니면 원래 vrhigh로 겜을 할수가 없는거냐.

몇번 계속해봤는데 무슨 쇳덩이 냄새가 계속나면서 컴꺼짐.

최고화질로 vrchat 하는 갤럼 잇으면 해결법좀 이거.

- dc official App
김끄리 커스텀수냉 가즈아 2018.05.29 12:18:20
ㅇㅇ 발적화라그럼 어쩔수업음 - dc App 175.223 2018.05.29 12:20:40
아델리펭귄 컴과열되면 보통 자동으로 꺼질껄 - dc App 2018.05.29 12:20:47
xegns 파워서플라이 뭐씀? 118.43 2018.05.29 12:21:15
ㅇㅇ ㄴ 오래전에 산거라 잘 기억안나는데 450W 듀얼은 맞다 - dc App 39.7 2018.05.29 12:22:22
ㅇㅇ 원래 파워 모자라면 과열되냐? 지금 나도 파워문젠가 싶은데 - dc App 39.7 2018.05.29 12:22:43
김끄리 브알하는데 450이라고?? 파워터지겟다 ㄷㄷ 2018.05.29 12:23:23
김끄리 고사양게임하려면 최소500 못해도 600이권장이여 파워... 거기다 유에스비추가로더꼽고 디스플레이하나더켜는격의 브알은 당연더하지 1060인나도 브알하이해도 프레임이 좀 낮지 쿨러가존나많아서그런지몰라도 발열그리안심한데 2018.05.29 12:25:26
ㅇㅇ 파워 문제 맞는거 같다. 갈아야겟네 이것도; 해결법 땡큐 - dc App 175.223 2018.05.29 12:32:19
xegns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이상으로 사는거 추천함 그걸로 계속굴리다가 컴퓨터 터짐 118.43 2018.05.29 12:33:59
xegns 450짜리 계속 사용할 경우 말하는거 ㅇㅇ 118.43 2018.05.29 12:34:26
김끄리 빨리바꿔라 파워터지면 ㄹㅇ답없다 2018.05.29 12:48: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79 일반 월드 전체 사람들 시야 왜곡시키거나 야짤테러하는건 뭔 설정임? 5 포동포도 2018-05-31 0
10378 일반 이샛기 턱빠졌나 왜이러지 5 ㅇㅇ 121.131 2018-05-31 0
10377 일반 총 어떻게 꺼냄? 중성 2018-05-31 0
10376 일반 VR 화면이랑 모니터 화면이랑 좀 다른데 5 시란 2018-05-31 0
10375 일반 일본신사 보다가 한국궁 가면 저퀄에 실망이 좀 컸었지 1 LiFe 2018-05-31 0
10374 일반 엌ㅋㅋㅋ 조기퇴근 5 마요릭 2018-05-31 0
10373 일반 Vr챗 ㄹㅇ루 갓겜 오늘 메이드쟝하고 Jk쟝하고 메챠쿠챠 키스했다 1 ㅇㅇ 210.97 2018-05-31 0
10372 일반 아 시발 야근확정 10 ㅇㅇ 110.70 2018-05-31 0
10371 일반 누구말이 맞는지 모르겟어 4 ㅇㅇ 219.248 2018-05-31 0
10370 일반 오늘자 vr챗 대신 3 Sing)Hana 2018-05-31 0
10369 일반 유니티 도움!!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67 일반 MMD 모델 유니티에서 Visemes가 일본어로 보여서 당황스러울 경우 ㅇㅇ 222.235 2018-05-31 3
10366 일반 mr motion reprojection 기능 써봤는데 3 ㅇㅇ 221.150 2018-05-31 0
10365 일반 요즘 내 취미 ㅍㅌㅊ??.jpg 6 뚱띠스 2018-05-31 2
10362 일반 뉴비인데 아바타 뭐씀? 4 포도초콜렛 2018-05-31 0
10361 일반 모션이나 표정 어케하는거임? 2 ㅇㅇ 219.248 2018-05-31 0
10360 일반 난 좀 조용하고 한적한데에 있는편인데... 2 유라유라 2018-05-31 0
10359 일반 VR 화면에 로딩창 안사라지는데 1 시란 2018-05-31 0
10358 일반 windows MR 비교표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14
10357 일반 vr쳇의 장점 핵냥이 112.161 2018-05-31 0
10356 일반 갤럼에게 4만원에 산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5-31 0
10355 일반 맵 탐방하면서 경치 즐기는 것도 좋은데 LiFe 2018-05-31 0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1 일반 일본어 공부할려고 시작했는데 빅펭귄맨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