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high로 설정하니까 컴터가 존나 뜨거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31
  • 2018-05-29 12:16:25
  • 175.223
							

1070ti인데 vrhigh로 하니까 레알 화질 개좋아, 너무 깔끔하고

선명하고 효과나 이펙트도 너무 리얼하고.. 렉도 없고 프레임수도

ㅆㅅㅌㅊ여서 그저 가만히 보는것 만으로도 즐거움.

근데 갑자기 컴이 팍 꺼져버리더니 보니까 그래픽카드에서 무슨

녹는 냄새 나면서 졸라 뜨거움. 이거 내컴이 문제임?

아니면 원래 vrhigh로 겜을 할수가 없는거냐.

몇번 계속해봤는데 무슨 쇳덩이 냄새가 계속나면서 컴꺼짐.

최고화질로 vrchat 하는 갤럼 잇으면 해결법좀 이거.

- dc official App
김끄리 커스텀수냉 가즈아 2018.05.29 12:18:20
ㅇㅇ 발적화라그럼 어쩔수업음 - dc App 175.223 2018.05.29 12:20:40
아델리펭귄 컴과열되면 보통 자동으로 꺼질껄 - dc App 2018.05.29 12:20:47
xegns 파워서플라이 뭐씀? 118.43 2018.05.29 12:21:15
ㅇㅇ ㄴ 오래전에 산거라 잘 기억안나는데 450W 듀얼은 맞다 - dc App 39.7 2018.05.29 12:22:22
ㅇㅇ 원래 파워 모자라면 과열되냐? 지금 나도 파워문젠가 싶은데 - dc App 39.7 2018.05.29 12:22:43
김끄리 브알하는데 450이라고?? 파워터지겟다 ㄷㄷ 2018.05.29 12:23:23
김끄리 고사양게임하려면 최소500 못해도 600이권장이여 파워... 거기다 유에스비추가로더꼽고 디스플레이하나더켜는격의 브알은 당연더하지 1060인나도 브알하이해도 프레임이 좀 낮지 쿨러가존나많아서그런지몰라도 발열그리안심한데 2018.05.29 12:25:26
ㅇㅇ 파워 문제 맞는거 같다. 갈아야겟네 이것도; 해결법 땡큐 - dc App 175.223 2018.05.29 12:32:19
xegns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이상으로 사는거 추천함 그걸로 계속굴리다가 컴퓨터 터짐 118.43 2018.05.29 12:33:59
xegns 450짜리 계속 사용할 경우 말하는거 ㅇㅇ 118.43 2018.05.29 12:34:26
김끄리 빨리바꿔라 파워터지면 ㄹㅇ답없다 2018.05.29 12:48: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874 일반 모델링은 햇지만 웨이트가 너무 어렵네요 2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04 0
12873 일반 i7 6700에 1050ti DDR4 8GB 놑북으로 브알챗 가능? 2 tntnt 2018-06-04 0
12872 일반 모델 만드는 애들아 이 오류걸리면 포기해라 ㅇㅇ 218.146 2018-06-04 0
12871 일반 않이 또 무슨1이야 tntnt 2018-06-04 0
12870 일반 한여름대면 더워가지고 머리에 어케쓰고하냐;; 3 글긔 2018-06-04 0
12869 일반 검에텍스쳐는어떻게입히는거임 ㅇㅇ 125.134 2018-06-04 0
12868 일반 월요일 좋아 3 공배기 2018-06-04 0
12867 일반 MR 중고로 사려는데 ㅇㅇ 59.14 2018-06-04 0
12866 일반 키넥트 sdk 연결상태.. 세이레크(Seirec) 2018-06-04 0
12865 일반 넓적부리황새 캐릭터 1 ㅇㅇ 223.39 2018-06-04 0
12864 일반 월드 커스텀 권한도 따로 있나보네 Gloryman 2018-06-04 0
12863 일반 퍼블릭에서 배 소환하네 ㅋㅋ 3 Seolmyu 2018-06-04 0
12861 일반 하.....키넥트 안되는거시에요... 1 세이레크(Seirec) 2018-06-04 0
12860 일반 군필 여고생은 영어로 뭐라고함? 6 중성 2018-06-04 0
12859 일반 모델링 너무 어려운것이와요... ㅇㅇ 117.111 2018-06-04 0
12858 일반 vrcmod에 있는 누드아바타 머임; 6 글긔 2018-06-04 0
12857 일반 맥도날드에서 코카인 빤 도날드 디게 웃기네 ㅋㅋㅋ 1 LiFe 2018-06-04 0
12856 일반 미코쟝 너무불쌍해... 1 G군 2018-06-04 0
12855 일반 뭔 오류냐이거 뭔 업로드가 1도안됨 ㅇㅇ 218.146 2018-06-04 0
12854 일반 vr 챗은 다른겜 모델은 못사용 하냐? 7 ㅇㅇ 175.118 2018-06-04 0
12853 일반 귀에 x표시있는사람은 뭐임 3 울테 2018-06-04 0
12851 일반 양심고백 : 사실 이겜안함 ㅇㅇ 59.152 2018-06-04 0
12850 일반 낼 바이브 오겠지ㅎㅎ ㅇㅇ 115.139 2018-06-04 0
12849 일반 흠.. 접속했는데 오늘은 어딜 가지 LiFe 2018-06-04 0
12848 일반 오늘자 갤저씨들 사진 1 MPL 2018-06-04 0
12847 일반 갤럼들 오늘하루 수고했어 모두들 미코랑 춤추자 5 춤안춰 119.149 2018-06-04 0
12846 일반 수일내에 배송되는거 이거 두개뿐인것같던데 머삼??? 1 ㅇㅇ 121.159 2018-06-04 0
12845 일반 이모트로 춤추면서 뒤에서 백댄서 넣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 1 티나은챙 2018-06-04 0
12844 일반 야이 갤럼들아 모델링도 못하냐? 2 DDarGi 2018-06-04 0
12843 일반 미코 그림 그리는 중. 3 CueBlanc 2018-06-04 0
12842 일반 vrchat 세렌디 캐릭터 따먹고 싶다 1 ㅇㅇ 125.135 2018-06-04 0
12841 일반 튜토리얼걸 업로드 방법점 알려줘 ㅜㅜ 1 ㅇㅇ 223.194 2018-06-04 0
12840 일반 도와주세요 3 늒네 180.229 2018-06-04 0
12839 일반 유동닉 117.111차단 18 MANKALO 2018-06-04 8
12838 일반 mr도움좀 거의다해결함 ㅇㅇ 222.117 2018-06-04 0
12836 일반 목소리평가죰 2 ㅇㅇ 211.246 2018-06-04 0
12833 일반 mr 울트라 맞춰서 해본 갤럼 잇냐? Gloryman 2018-06-04 0
12832 일반 맥도날드 아저씨들 2 MPL 2018-06-04 0
12830 일반 이사람 배빌런 본인이냐? 1 뭐임 211.231 2018-06-04 1
12829 일반 오큘러스는 기본구성에 센서 2개고 바이브는 하나야? 1 ㅇㅇ 121.159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