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동닉 117.111차단
글쓴이
MANKALO
추천
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839
  • 2018-06-04 12:49:50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쟤는 자기 잘난맛에 사는 어그로 병신이다. 화제되는거만 있으면 호다닥 달려와서 글싸고 즐기는 관음충이니 내가 왠만해서는 차단 안하는데 이새끼는 아무래도 감정적으로 갤럼들을 피곤하게 만들 것이 뻔하므로 차단했다.

디시인사이드의 갤러리로서는 약간 네캎같은 짓을 하긴 했으나 모두가 감정적으로 괜한 싸움하는 것을 부추기는 걸 내버려두는 것보다는 차라리 네캎 복사품이라고 욕먹는게 나을거같다.

다들 안심하고 브갤을 즐겨주시길 바람.

시란 일 잘한다 센빠이 2018.06.04 12:50:17
메모장 ^^7 - dc App 203.226 2018.06.04 12:50:28
포YOU 2018.06.04 12:52:03
늑대소녀 sk 통신사 아이피여... 2018.06.04 12:52:31
김끄리 휴...이번엔 안불타고 잘 참았다 내 자신에게 칭찬한다 2018.06.04 12:52:41
ㅇㅇ 2018.06.04 12:52:56
G군 117.111이 뭔글쓰던놈이였지 2018.06.04 12:57:54
Rinef 파따기 잘한다~ 2018.06.04 12:59:27
ㅇㅇ 엌ㅋㅋ 223.39 2018.06.04 12:59:34
MANKALO 걔말고 그 통피하는놈 없음. 다른 통피에겐 미안하지만 고닉으로 쓰라 하는수밖에 2018.06.04 12:59:53
Block 애뭐 부갤한테 뭐악용하면 좋은거뿌린다한애아님? 2018.06.04 13:00:52
ㅇㅇ vr/01/2018/06/04/vr/20180604220209_Vc_28111.m4a@^dc^@ 211.246 2018.06.04 13:02:19
ㅇㅇ 이런건 걔가 무슨 글을 썼는지 스샷도 첨부하는게 좋지 않을까? 211.246 2018.06.04 13:06:00
SeekRem 파딱도 인정해버린 디씨 네덕갤; 2018.06.04 13:10:29
ㅇㅇ 알면서 비틱질하네 글을 어떻게 썼는지 몰라도 아니꼬운애들이 알아서 차단박을텐데 디씨에서 통피를 막냐? 부탁인데 비틱질할꺼면 네이버카페로 가면 안될까? 211.36 2018.06.04 13:25:19
mallin 뭔 짓 했어? 2018.06.04 13:48:44
tntnt 2018.06.04 13:50:38
MANKALO 211.36//그새끼를 차단함으로서 받는 비난은 감수함. 하지만 그놈이 핵을 풀어버리겠다느니 하는걸 보면 단순히 시한폭탄 말고는 아무것도 아닌거로 느껴져서 나는 그에 대해 선택을 했을 뿐임. 그대로 냅뒀다가는 조만간 갤에 핵뿌리면서 난동부렸을거다. 2018.06.04 15:1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310 일반 브알 가급적이면 서서해라 3 ㅇㅇ 114.205 2018-06-25 0
23308 일반 감사합니다 조언대로 친구 많이 사귀고 한 1시간 정도 하니까 풀렸네요 감사합니다 115.86 2018-06-25 0
23306 일반 vr쓰면 금방 피곤해짐 2 공배기 2018-06-25 0
23305 일반 오브젝트를 가져와서 모델링에 연결했는대 픽스모델만 누르면 본연결한게풀려요 3 dㅇ 14.32 2018-06-25 0
23304 일반 케이팝 가라오케 맵 특 8 글긔 2018-06-25 14
23303 일반 vr챗 즐기고난후 의자에 앉아서 멍때리면서 갤구경... 치요키 2018-06-25 0
23302 일반 폴리곤 무시하는사람들 꼭 정지먹엇으면좋겠다 6 댕타 2018-06-25 0
23301 일반 헉헉 역시 헬스를 다녀야하나??? 1 애플치즈 2018-06-25 0
23300 일반 아바타 머리만떼고 몸 다른걸로 바꾸려는데 CHJ. 2018-06-25 0
23299 일반 차렷충묵언미코들 지루해서 벽타기 시작하는게 졸라귀여움 1 ㅇㅇ 117.111 2018-06-25 0
23298 일반 올때 메로나 3 림크 2018-06-25 0
23297 일반 이모트 하면 내가 만든 애니메이션 대로 안움직이는데 잘못 설정한건가 1 BEnE 2018-06-25 0
23296 일반 아바타 업로드에서 입구컷 당했는데 이 메세지 뭐냐 7 게임가드改二 2018-06-25 0
23295 일반 파티클 넣는거 넘나 재밌잖아? BEnE 2018-06-25 0
23292 일반 맵 로딩 겁나오래걸리는데 뭐냐이거 ㅇㅇ 218.146 2018-06-25 0
23291 일반 흑역사) 누가 그를 이렇게 만들었는가? 1 신ldl 2018-06-25 3
23289 일반 갤에서 본 핵쟁이네 Tomo 2018-06-25 0
23287 일반 Kinect to VR WMR로 써본 사람? 1 aaa 221.166 2018-06-25 0
23286 일반 VRChat Configuration 쉬프트누르고해도안뜸 2 Karin 122.35 2018-06-25 0
23285 일반 vrchat 아바타 unity에 업로드 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5 으아악 115.86 2018-06-25 0
23283 일반 서부맵 친구랑 해봤는데 vr 유저랑 차렷충이랑 전력차가 넘 심함 1 긴긴 2018-06-25 0
23281 일반 형들 도움좀 줘... ㅇㅇ 116.122 2018-06-25 0
23280 일반 모레는 고냐 2 윾동 222.113 2018-06-25 0
23279 일반 캐치마인드맵 그림그리기랑 순서정하기 정답팡파레 어떻하지 2 귤빵 221.157 2018-06-25 0
23278 일반 오늘자 부랄챗 5 치요키 2018-06-25 0
23277 일반 30분만 더 일하면 퇴근이다 ㅇㅇ 175.212 2018-06-25 0
23276 일반 아니 미친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게임가드改二 2018-06-25 0
23275 일반 월드 만든 사람들 질문좀 1 ㅇㅇ 58.239 2018-06-25 0
23274 일반 바이브 브이알 사려고했는데 품절이네 2 ㅇㅇ 112.184 2018-06-25 0
23273 일반 혹시 여기 월드 주인장 있소? AtaGo 2018-06-25 0
23272 일반 헠헠 우타 마크로스 모델링 추출 성공! 3 눈알이 2018-06-25 0
23271 일반 그 서부 서바이벌 맵 잘만들엌ㅅ던데 3 카디아. 2018-06-25 0
23270 일반 이 모델 버텍스가 19434 인데 텍스쳐 안줄여도되냐? 5 게임가드改二 2018-06-25 0
23269 일반 한달했는데 현탐왔을때 해결법좀 9 ㅇㅇ 223.62 2018-06-25 0
23268 일반 MMD모델 눈이 이상함 도움 좀ㅠㅠ 3 하약 2018-06-25 0
23266 일반 출입문소리 진작 넣을껄 5 tht199875 210.220 2018-06-25 4
23265 일반 오큘 배송안와서 혼술한다 1 ㅇㅇ 223.62 2018-06-25 0
23263 일반 브랄챗 120시간째 3 카디아. 2018-06-25 0
23262 일반 근데 스팀vr 게임들 기본 디스플레이 해상도 이상으로 출력은 안되? 3 긴긴 2018-06-25 0
23261 일반 그 월드에 제스쳐쓰면 월드텍스쳐가 그 겨울처럼되는거봤는데 스카블 39.120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