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high로 설정하니까 컴터가 존나 뜨거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31
  • 2018-05-29 12:16:25
  • 175.223
							

1070ti인데 vrhigh로 하니까 레알 화질 개좋아, 너무 깔끔하고

선명하고 효과나 이펙트도 너무 리얼하고.. 렉도 없고 프레임수도

ㅆㅅㅌㅊ여서 그저 가만히 보는것 만으로도 즐거움.

근데 갑자기 컴이 팍 꺼져버리더니 보니까 그래픽카드에서 무슨

녹는 냄새 나면서 졸라 뜨거움. 이거 내컴이 문제임?

아니면 원래 vrhigh로 겜을 할수가 없는거냐.

몇번 계속해봤는데 무슨 쇳덩이 냄새가 계속나면서 컴꺼짐.

최고화질로 vrchat 하는 갤럼 잇으면 해결법좀 이거.

- dc official App
김끄리 커스텀수냉 가즈아 2018.05.29 12:18:20
ㅇㅇ 발적화라그럼 어쩔수업음 - dc App 175.223 2018.05.29 12:20:40
아델리펭귄 컴과열되면 보통 자동으로 꺼질껄 - dc App 2018.05.29 12:20:47
xegns 파워서플라이 뭐씀? 118.43 2018.05.29 12:21:15
ㅇㅇ ㄴ 오래전에 산거라 잘 기억안나는데 450W 듀얼은 맞다 - dc App 39.7 2018.05.29 12:22:22
ㅇㅇ 원래 파워 모자라면 과열되냐? 지금 나도 파워문젠가 싶은데 - dc App 39.7 2018.05.29 12:22:43
김끄리 브알하는데 450이라고?? 파워터지겟다 ㄷㄷ 2018.05.29 12:23:23
김끄리 고사양게임하려면 최소500 못해도 600이권장이여 파워... 거기다 유에스비추가로더꼽고 디스플레이하나더켜는격의 브알은 당연더하지 1060인나도 브알하이해도 프레임이 좀 낮지 쿨러가존나많아서그런지몰라도 발열그리안심한데 2018.05.29 12:25:26
ㅇㅇ 파워 문제 맞는거 같다. 갈아야겟네 이것도; 해결법 땡큐 - dc App 175.223 2018.05.29 12:32:19
xegns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이상으로 사는거 추천함 그걸로 계속굴리다가 컴퓨터 터짐 118.43 2018.05.29 12:33:59
xegns 450짜리 계속 사용할 경우 말하는거 ㅇㅇ 118.43 2018.05.29 12:34:26
김끄리 빨리바꿔라 파워터지면 ㄹㅇ답없다 2018.05.29 12:48: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61 일반 타오른다!!! 1 블렌드 121.167 2018-06-02 1
11360 일반 않이 근데 내가 게시글 첨부터 봤는데 ㅇㅇ 2018-06-02 1
11358 일반 무슨얘기하는지 모르겟서요 댕타 2018-06-02 0
11357 일반 형님덜 외국인이랑 인사하고 나면 보통 무슨얘기로 넘어감? 10 ㅇㅇ 112.160 2018-06-02 1
11355 일반 활활타넹 1 boogleboogle 2018-06-02 1
11354 일반 유튭 카드좀 달고오니 갤이 타고있네 4 하벤하이드 2018-06-02 1
11353 일반 시발 좀 서로 풀어볼라고해도 지생각만 존나게쳐하네 내가 뭐 우찌해주리? 45 김끄리 2018-06-02 1
11352 일반 지들 불편한걸 갤에 싸지르는 놈들 때문에 항상 문제야 F유동닉 2018-06-02 0
11351 일반 갤에서 싸우지말고 14 아루라테 2018-06-02 1
11350 일반 아니 병신들아 왜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 낭비함 1 ㅇㅇ 2018-06-02 1
11349 일반 얘들아 진정해 펠렉 2018-06-02 1
11348 일반 누가 나 친추해주실분? 나도 나중에 갤월드가고싶음 8 피냐타 2018-06-02 1
11347 일반 흔들어라 애들아 2 ㅇㅇ 223.39 2018-06-02 1
11346 일반 100시간추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1
11344 일반 지금 속담하나 체감함 5 ㅇㅇ 218.147 2018-06-02 1
1134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사진찍는건 어떻게 찍는거임? 2 아루라테 2018-06-02 0
11342 일반 이 노래 들으며 과제 중 피냐타 2018-06-02 0
11341 일반 좆목질 할거면 갤에 글싸지말고 니들끼리 디코하고 프라이빗만들어서 들어가렴 12 처음처럼 222.104 2018-06-02 9
11340 일반 그래픽카드 메모리에 따라 렉 차이 심해요 ? 5 포YOU 2018-06-02 0
11339 일반 이래서 차렷충이 잘못한거임 ㅡㅡ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38 일반 210.97 = 초코 2 ㅇㅇ 122.45 2018-06-02 2
11337 일반 매일 매일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참 재미아님? 1 ㅇㅇ 211.36 2018-06-02 0
11336 일반 여기 애들 진짜 착하구나 6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335 일반 윾동아 근데 말이 갤월드지 일반인들도 있어 2 피냐타 2018-06-02 0
11334 일반 차렷충 스웨끼드라 진짜 잘있어라! 택배 왔다! 2 ㅇ.ㅇ 211.36 2018-06-02 0
11333 일반 미코 뻐큐 뻐큐가 키즈나아이 목소리였네.. ㅇㅇ 59.22 2018-06-02 0
11332 일반 주말이라그런가 테러 존나많네 댕타 2018-06-02 0
11331 일반 이거 셀카는 어떻게 찍어요 ? 3 포YOU 2018-06-02 0
11330 일반 싸우지말고 답변 하나만 부탁해 ㅇㅇ 112.170 2018-06-02 0
11329 일반 같이 출근한 직원이 퇴근했다 1 ㅇㅇ 59.27 2018-06-02 0
1132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좀! 1 하루쨔마 2018-06-02 0
11326 일반 이렇게 뼈대(?) end 맞추는건 어떻게함? 2 ㅇㅇ 218.157 2018-06-02 0
11325 일반 말을 전부 ㅈ같이하니 들어주고싶겠냐 13 김끄리 2018-06-02 0
11324 일반 하긴 첨 오는 사람들은 끼기 힘들 수 있지 2 피냐타 2018-06-02 0
11323 일반 오늘 2시면 드디어 나도 차렷충에서 쓰담충으로 진화하는거에여 1 ㅇㅇ 121.170 2018-06-02 0
11322 일반 날씨 ㅈㄴ조와서 이불빨래함 ㅇㅇ 218.147 2018-06-02 0
11321 일반 캐릭터 깨져보이는 현상 ㅇㅇ 210.126 2018-06-02 0
11320 일반 윾동 외불타냐?? 3 ㅇㅇ 218.147 2018-06-02 0
11319 일반 코리안 너클즈ㅋㅋㅋㅋㅋ. youtube 1 뚱띠스 2018-06-02 1
11318 일반 갤방 그냥 게임하다보면 들어가게더ㅣ있는뎅 6 ㅇㅇ 223.33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