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충들 H방 와도 상관없으니까 갤에가도 되나 가고싶다 그런글 쓰지말고
글쓴이
Kcalb02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653
  • 2019-01-09 16:53:21
							



한번 가보셈 만약 다른사람 왔는데 그 사람이 차렷충 싫으면 나갈거고 귀엽다고 생각하면 잘 해줄거야 

물론 나는 오케이임 근데 개인적으로는 차렷 묵언으로 올거면 세이프티는 해제하고 와줬으면 함 뭔가 의사소통을 하고싶어도 내 글자 보고 이해도 못하고 그냥 멍때리고 보고만 있잖아? 그럼 곤란해 

ㅇㅇ 가봤는데 한 번은 테러당하고 한 번은 걍 나가고 이후 기다리다 쫑내버림 211.226 2019.01.09 16:55:00
리게씹뉴비 니네 진짜 컨셉 아닌거같아서 무섭다고 ㄷㄷ - dc App 2019.01.09 16:55:24
ㅇㅇ 진짜하는데 182.228 2019.01.09 16:56:31
흰색 진짜 하던데? 2019.01.09 16:57:17
Kcalb02 ??무슨소리임 진짜하는데 2019.01.09 16:57:30
Kcalb02 하러가자 접속해있을때 글가끔싸는데 거기 오면 친추고다 2019.01.09 16:57:52
리게씹뉴비 남자인거 알면서도 할 기분이 드는거야?? - dc App 2019.01.09 16:59:11
ㅇㅇ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11.226 2019.01.09 16:59:50
Kcalb02 뭐 어때 귀여우면 장땡이지 2019.01.09 17:02:56
리게씹뉴비 그렇다면 할말은 없네 - dc App 2019.01.09 17:0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97741 강좌/정보 월드 강좌)한 이벤트 2개 이상 쓰는 방법 7 조개껍데기 2019-01-15 7
97738 일반 VR사고 쓰고 플레이 하다 보니까 2 ㅇㅇ 124.5 2019-01-15 0
97737 일반 그런데 섹스 교류회 열면 뉴스 나올까봐 겁나서 못함 12 GEORGIA 2019-01-15 5
97736 일반 좆소교류회 함 합시다 3 초보자아 2019-01-15 0
97733 일반 사진 다시 로딩되서 보니까 갤에서 교류회 이미 열리고있는거같은데 1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3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받은 사람있어? 2 2019-01-15 0
97731 일반 바이브 너클콘 발매 정보 떳다!!!!!! 5 빅huge맨 2019-01-15 0
97730 일반 와시발 짤리기 전에 꼭 봐라 개꼴린다 ㅅㅂ 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29 일반 아싸교류회는 한번했으면좋겠다 4 ppd 2019-01-15 1
97728 일반 그림 다찌그러지니까 디씨가 재미읍다.. 6 Huntere 2019-01-15 0
97727 일반 모델링 신청했다 7 읭읭이 2019-01-15 0
97725 일반 이러다 섹스교류회 한번 열어야 할거같다 10 GEORGIA 2019-01-15 0
97724 일반 이정도는 되야 개 꼴리지 8 ㅇㅇ 118.32 2019-01-15 0
97723 일반 오큘은 센서 전면에 양옆으로 놓지않나? 12 liar 2019-01-15 0
97722 일반 안보여의 반댓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9-01-15 2
97721 일반 ㅅㅁㅁ 트윗에 뭐라고 안 올라왔나 5 우콘쨩 2019-01-15 0
97720 일반 그럼 아싸 교류회 한번 하자 5 ㅇㅇ 211.36 2019-01-15 0
97719 일반 와 미친 VRChat 쓰레딕 보다가 개꼴려버렸다 9 GEORGIA 2019-01-15 0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97717 일반 나중에 연차써서 일주일 내내 브알챗만 하고싶다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16 일반 뭐야 갤뭐 뉴비간담회같은거 열림? ㅇㅇ 175.223 2019-01-15 0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97714 일반 흑흑 오늘도 키넥트 구하는고야.. 5 세이레크(Seirec)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