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716 일반 VR챗 과몰입썰 푸는걸 보는 마음 2 ㅇㅇ 125.129 2019-01-17 2
98715 일반 캐릭터 업로드 방법 영상으로 있는 강좌있나? 글자 2019-01-17 0
98713 질문 이사양에 mr되나요?? 8 샤로좋아해 61.81 2019-01-17 0
98712 일반 치마를 벗은 라무네가 야한걸까 라무네가 그냥 야한걸까 7 GEORGIA 2019-01-17 0
98711 일반 근데 이 남캐 원본이 대체 뭐지 11 검은연 2019-01-17 0
98710 일반 데스건 뿌린다 선착순 링크참조 4 음료 2019-01-17 5
98709 일반 라무네 너무 귀여워♥ 12 아라이상 2019-01-17 0
98708 일반 바이브 샀어요~ 8 ㅇㅇ 211.36 2019-01-17 0
98707 일반 먹튀 2 Huntere 2019-01-17 0
98704 일반 뭘 어떻게 하길래 1대1로 납치당하는 거냐 9 ㅇㅇ 121.145 2019-01-17 0
98703 VRC일기 재능의 벽이란 것을 느꼈다 7 기타빌런 2019-01-17 0
98702 일반 사람관계 하나 정리했다 13 ㅇㅇ 125.129 2019-01-17 0
98701 일반 보닌 MR 주문한거 리퍼인줄 알았는데 2 이숟⚡ 2019-01-17 0
98700 일반 MR사는것도 흐름을 잘타야되네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9 일반 블렌더가 가끔 혼자 꺼진다 2 울테 2019-01-17 0
98698 일반 2600x 2070쓰는갤러있냐 3 ㅇㅇ 123.143 2019-01-17 0
98697 일반 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3 우콘쨩 2019-01-17 0
98696 일반 마테리얼 안나누고 오드아이 만드는법 없나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5 일반 유니티 파일 저장하는거 요거 해결좀... 2 애룽 124.56 2019-01-17 0
98694 일반 바보털 샤로 2 2019-01-17 0
98693 일반 VR 기기 구매 정보 좋은 곳 있나 1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92 일반 용량 따로 부족하진 않는데 1 메디큐보이드 2019-01-17 0
98691 일반 개인적으론 라데온7 꽤 기대하는데 11 늑대소녀 2019-01-17 1
98690 일반 19.99달러 엠알 환불(ing)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7 0
98689 일반 MR 아마존에서 사면 247달러짜리가 395달러가 되는데 4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88 일반 대체 이 다리에 고양이 스타킹을 어떻게 입혀야하냐ㅋㅋㅋㅋㅋ 9 magicatz 2019-01-17 0
98687 일반 똑같은 유형의 이케멘만 보이는 이유 6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7 0
98686 일반 1060 3긱도 괜찮은데? 6 이숟⚡ 2019-01-17 0
98685 일반 아이트래킹하고 쉐이프키에서 문제나는것같은데 2 Kcalb02 2019-01-17 0
98684 일반 풀트 유저들이 전부 야할거라 생각하지마라 21 GEORGIA 2019-01-17 4
98683 일반 혹시 컴 조립하다가 CPU핀 박살내먹은 흑우업재? 1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7 0
98682 일반 내 컴 스펙인디 5 이숟⚡ 2019-01-17 0
98681 일반 이 아바타는 언제 출시 되는가... 4 유젤 2019-01-17 0
98680 일반 어제 다이나믹본 테스트 움짤보니까 7 ㅇㅇ 2019-01-17 0
98679 일반 mr바꾸고싶다 2 sapphier 2019-01-17 0
98678 일반 섹스하고싶다 3 Squ4d 2019-01-17 0
98676 일반 mr 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갑자기 에러뜨는거 실화냐 4 ㅇㅇㅁ? 182.230 2019-01-17 0
98675 일반 vr사기 vs 컴바꾸기 5 ㅇㅇ 175.223 2019-01-17 0
98674 일반 저스트 티알피지만든 갤럼은 봐라 ㅇㅇ 223.38 2019-01-17 0
98672 일반 이케맨한태 매도당하는것도 살짝꼴림 4 Squ4d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