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시킨게왔는데..
글쓴이
liar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494
  • 2019-01-09 10:50:17
  • 124.53
							

vega 56 이거 설마 모니터 HDMI 로 꽂아야하나요? 전에쓰던 DVI만있는 모니터 DVI 단자에 꽂으니 모니터가 안켜져요

JinSilly 위쪽이아니라 아래쪽에 꽂아야해 - dc App 2019.01.09 10:50:45
ㅁㄹㄴㅌㅁㅈ 1.내장스탕스가아닌지확인할것 2019.01.09 10:51:21
liar 아.. 그럼 HDMI 단자가있는 모니터를 아예 새로 사야겠네요 124.53 2019.01.09 10:51:27
ㅁㄹㄴㅌㅁㅈ 2.내장스탕스가아니라면 일단 그래픽카드를 빼서 내장에꽂아보고 부팅해볼것 2019.01.09 10:51:36
ㅁㄹㄴㅌㅁㅈ HDMI단자가있는모니터보다 HDMI TO DVI케이블사는게 더쌀걸 2019.01.09 10:51:57
JinSilly 라이젠인듯 - dc App 2019.01.09 10:52:02
ㅁㄹㄴㅌㅁㅈ 라이젠 2천번대부터는 내장그래픽카드있잖아? 2019.01.09 10:52:39
liar 모니터 자체가 8년전꺼라 바꿀까 고민한것도 있어서.. 124.53 2019.01.09 10:52:51
liar 라이젠 맞아여 124.53 2019.01.09 10:53:27
JinSilly g붙은거만 내장 있음 - dc App 2019.01.09 10:53:43
ㅁㄹㄴㅌㅁㅈ 1세대라서 몰랐다 2019.01.09 10:54:21
ㅁㄹㄴㅌㅁㅈ 아니 1천번대라서 2019.01.09 10:5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718 일반 브알쳇할라고 브가도 구하고 트래커도 구했는데 4 1121 106.240 2019-01-09 0
94716 일반 지금 알람 나만안뜸? 2 마요네즈 2019-01-09 0
94715 일반 연병장 늦게 갓더니 체조 다끝나잇더라 ㅇㅇ 117.111 2019-01-09 0
94714 일반 무서운 아바타들이랑 사진찍음 4 인생이쓰다 2019-01-09 0
94713 일반 뉴비입니당ㅠ 질문좀 2 ㅇㅇ 49.163 2019-01-09 0
94712 일반 나도연병장가보고싶은데 어디로가? 1 ㅇㅇ 117.111 2019-01-09 0
94711 일반 유니티 마우스 휠로 확대/축소할때 부드럽게 하는법 아시는분 2 ㅇㅇ 222.234 2019-01-09 0
94710 일반 해뜨기전에 1 ㅇㅇ 1.177 2019-01-09 0
94708 일반 아바타 한개밖에 안올렸는데 보라색됨ㅋㅋ 6 러닝머신러닝 2019-01-09 1
94707 일반 내가 나쁜거냐? 6 sansam 2019-01-09 1
94706 일반 베트남 여행갤럼 한국 컴백했당!! 4 마보로시 2019-01-09 0
94705 일반 태보월드 뭐라치면나옴? 7 ㅇㅇ 121.158 2019-01-09 0
94704 일반 M자앉기 연습해서 되는 사람 있음? 5 1121 106.240 2019-01-09 0
94703 질문 아바타만들때 총쏘는거 한발만 쏘게 어떻게하나요? 3 ㅇㅇ 220.72 2019-01-09 0
94702 일반 라무네가 뚜따 상급자 코스라던데 8 JinSilly 2019-01-09 0
94701 일반 공포맵 정말 좋습니다. 얼른 같이 가시죠 2 DDos 2019-01-09 0
94698 일반 MR유저들 양지로 올라오니깐 보기 좋네 3 메디큐보이드 2019-01-09 0
94696 질문 MR건전지추천해주세요 ㅠ 12 파라카 2019-01-09 0
94695 일반 이케맨 쓰다 사람 많아지면 페럿씀.. 8 ㅇㅋ 223.39 2019-01-09 1
94694 일반 아 브린이 고민돼요 12 메디큐보이드 2019-01-09 0
94693 VRC일기 차렷충(이었던것)이 vr월드 탐험하는 일기 9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9 1
94692 일반 전갤주특 9 ㅇㅇ 175.223 2019-01-09 1
94691 일반 여태껏본것중에 태보월드랑 이월드가최고인거같당 아스테리 2019-01-09 0
94690 일반 H방 꿀팁 4 DavidJ 2019-01-09 3
94689 일반 데스건 ? 팅기게 하는사람 닉 2 ㅁㅁ 1.244 2019-01-09 0
94688 일반 로우앵글은 잘 안찍히는거갇아 3 아스테리 2019-01-09 0
94684 일반 할것도 없고해서 티모시거리는 캐릭터로 놀았다 리게씹뉴비 2019-01-09 0
94683 일반 태보챗너무재밌다.. 아스테리 2019-01-09 0
94682 일반 하와와 늒네 튜토 절반 끝낸것이와요 1 ㅇㅇㄴㅇ 2019-01-09 0
94679 일반 뉴들박도 뉴비가 보여야 하는거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09 0
94678 일반 8만원 VRC접었다 수고염 18 사리곰탱이 2019-01-09 3
94676 일반 이케멘 파일 어디서 구하냐? 3 magicatz 2019-01-09 2
94673 일반 뉴빈데 이시간에 여기서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2 리게씹뉴비 2019-01-09 0
94672 일반 역시 사진은 남을 찍으라고 있는것같다 2 RMellon 2019-01-09 0
94671 일반 아바타 쉐이더때문에 아스테리 2019-01-09 0
94670 일반 양심고백) H방 가서 일부러 컨트롤러 안만짐 7 ㅇㅇ 211.246 2019-01-09 16
94669 일반 봉춤 아바타나 벽에 엉덩이끼우는 아바타 어딨냐? 3 ㅇㅇ 219.250 2019-01-09 0
94668 일반 사진 건졌다 1 벼릐 2019-01-09 1
94667 일반 휠클릭 되니까 개 행복하다 1 백당 2019-01-09 0
94663 일반 갤 채널 어디에요? 8 ㅇㅇ 116.41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