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각장애인도 vr즐기기 가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27
  • 2018-05-29 06:55:21
  • 211.36
							

저어가 한쪽눈이 안보이는데 vr기기써도 문제 없을까여
강나다 vr카페가서 체험한번해보자 116.46 2018.05.29 06:56:05
5Sori 별로 상관없을듯? 2018.05.29 06:56:40
하벤하이드 시야가 양쪽렌즈로 나눠져있지않나? 한쪽렌즈 못보면 문데 클걸 - dc App 2018.05.29 06:57:14
러닝머신러닝 한쪽만봐도 상관없음 223.62 2018.05.29 07:15:36
DR_Pochi ? 한쪽만 봐도 괜찮다는 애들 진심이냐?... 양안을 동일 이미지를 띄워주는게 아니라 오른손잡이기준으로 각 안마다 더 많이 보고 적게 보는게 있어서 각각 랜더링 하는건데;;;;; 2018.05.29 09:02:51
DR_Pochi 그냥 띄워주기만 하는거면 pc로 하는거랑 점유율 별반 차이 없어야한다;; 2018.05.29 09:03:32
러닝머신러닝 그니까 눈 한쪽가려도 원근감은 살짝 떨어져도 생활할수 있잖음 223.62 2018.05.29 09:15:04
러닝머신러닝 오른쪽안하고 왼쪽안에 보이는 시야의 각이 다르더라도 어쨌든 한쪽으로 보이잖음 애초에 글쓴이는 한쪽눈이 불편하니까 둘다 있어도 못보는거고 223.62 2018.05.29 09:16:47
러닝머신러닝 애초에 그런 안구 구조 원리를 누가모름 223.62 2018.05.29 09:17:42
ㅇㅇ 팩트) VR게임중 일부는 멀미를 최소화하기 위해 한쪽 디스플레이를 그대로 복제하는 게임도 있다. 118.222 2018.05.29 15:44: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00 일반 정시퇴근 각떳냐??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06-01 0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10770 일반 내친구중 차렷충600시간임 5 Seal 2018-06-01 0
10769 일반 아바타못쓰면 브얄챗외함 3 ㅇㅇ 175.223 2018-06-01 0
10768 일반 근데 저거 mr 블루투스 동글 이걸로됨??? 5 dd 121.170 2018-06-01 0
10767 일반 mr 사려고하는데.. 추천좀 부탁함. 4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66 일반 얘들아 내가 돈쓰는게 헤프냐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62 일반 말랑카우들아 컴새로맞추면 9 Block 2018-06-01 0
10761 일반 생각해보니 한 0.5흑우인것같다 6 ㅇㅇ 121.170 2018-06-01 0
10760 일반 돈은있는데 vr 살수가없음 5 ㅇㅇ 223.33 2018-06-01 0
10759 일반 풀트래킹 높이조정 어디서하는거임? 1 ㅇㅇ 182.231 2018-06-01 0
10758 일반 념글 보면 htc에서 그유투버한테 프로라도 줘야 하는거아니냐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57 일반 언프렌드 너무 중앙에 잇어서 잘못눌릴때 ㅈㄴ만타 ㅡㅡ ㅇㅇ 175.223 2018-06-01 0
10756 일반 접을때가 온거같다 9 Block 2018-06-01 0
10755 일반 toga찡한테 아바타 제작의뢰했다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