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글쓴이
DR_Pochi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87
  • 2018-06-01 04:44:32
							

mr에 akg튜닝 해드셋에 내장 마이크 들어가있고 선정리 깔끔.

다른 mr에 해드셋만 추가해도 얼추 해외 기준으로 가격 비슷해지지 싶다
이미 구매했지만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15만원임을 생각해봐라..
국내가격 창렬인거야 그렇다 치지만
영화볼땐 렬루 ㅅㅌㅊ다....

이상 바이브 프로 해외배송 대기중이며 오딧세이 사서 테스트중인 말랑카우다..
Block 바이브 오면 오디세이는 어쩔건데 말랑카우야 2018.06.01 04:45:55
DR_Pochi 친구 우리집에 눌러 앉아서 나 이거 하는거 보더니 미쳐서 하는중... 걔 쓰라고 줄건데? 2018.06.01 04:46:23
ㅇㅇ 60만원 아래로 주고산거면 제값주고 산거같음 121.131 2018.06.01 04:46:41
Block 친구보다 내가더 미쳐있을거같은데 얼마냐 2018.06.01 04:47:00
ㅇㅇ 넘 차캐여 - dc App 221.150 2018.06.01 04:47:13
DR_Pochi ㄴ그렇지.. 이번 59는 흑우 아니다... 2018.06.01 04:47:24
DR_Pochi ㄴ내친구 일주일만에 지금 순수 플탐 117시간인데 ㅅㅂ 2018.06.01 04:47:51
DR_Pochi 참고로 지금 가지고 있는게 바이브 풀세트 / 오딧세이 / 바이브프로 세트 해외직구 배송대기중.. 여기도 지금 물량이 좀 딸리나 ㅅㅂ...늦네 2018.06.01 04:48:59
ㅇㅇ z크 여윽시 오딧세이가 짱이다 121.170 2018.06.01 04:49:22
Block 왜그러냐 ㅅㅂ 나한테 싸게팔어걍 2018.06.01 04:49:24
DR_Pochi ㄴ걍 지금 59에 집어 말랑카우야 ㅡㅡ 2018.06.01 04:50:24
DR_Pochi ㄴ너 바이브 풀세트 사고 거기에 오디오스트랩 사면 90만원이란걸 생각하면 된다 2018.06.01 04:50:51
춤만춰 궁금한게 바이브 프로는 디럭스오디오스트랩 기본옵션인가요??? 오디오스트랩 포함된 가격이면 100만원 이해가 되는데 아니면,,, 2018.06.01 04:51:03
Block 아 니가 싸게줘 한번만싸게해줘 2018.06.01 04:51:32
DR_Pochi 배송대기중이라 아직 못받은것이에오.. 기본으로 알고 있는데 먼저 받은 만선배한테 물어보세요 춤사부님 2018.06.01 04:52:35
DR_Pochi 안에는 못싸 안되 위험해.. 다른곳에서 싸 2018.06.01 04:53:03
춤만춰 그냥 궁금했던거~_~;; 사부 아닙니다 아니에요 2018.06.01 04:55:35
ㅈㅇㅁ 바이브프로는 오디오 스트랩 기본 장착임. 내가봤을떈 디럭스 스트랩이랑 동일한거같은데 후기중에선 15만원짜리 디럭스보다 프로 디폴트 스트랩이 음질 후지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자세히 내막 알아보는거 추천 115.93 2018.06.01 04:56:06
DR_Pochi ㄴ일단 받아봐야 알것 같은데 만선배 상세후기가 없어서 흐으음.. 2018.06.01 05:00:18
ㅇㅇ 프로 은근히 서양인한테 평가가 약간 안좋은 착용감 때메 121.170 2018.06.01 05:01:56
ㅇㅇ 이유가 코가 아프네 121.170 2018.06.01 05:02:04
ㅇㅇ 근데 우리같이 콧대 낫은 동양인은 해당사항 없음 ㅎㅎ 121.170 2018.06.01 05:02:19
뿌잉뉴 말랑카우놨노~ 2018.06.01 05:17:00
뿌잉뉴 2018.06.01 05:20:20
DR_Pochi 말랑카우는 돈없어서 고민하다 잘못된 선택을 했을때고 임마 ㅋㅋ 2018.06.01 05: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99 일반 흠... NAME_HORANG 2018-06-02 0
11598 일반 근데 니들이 말하는 원작자라는게 오우카 미코 처음에 만든 애들 얘기냐? 6 10선비 2018-06-02 0
11597 일반 오큘러스로 vrc 하는 사람들 손 1 김치라면 2018-06-02 0
11596 일반 블루프린트 오류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ㅇㅇ 222.102 2018-06-02 0
11595 일반 vr챗만 하면 행동이 여성스러워진다 4 기무대띠 2018-06-02 0
11593 일반 야 이 개쉐끼드라!! 니들 저어어엉어어엉어엉엉말 나쁜놈들이야!!!!!!! 25 김끄리 2018-06-02 12
11592 일반 새끼손가락이 자꾸 꺾이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591 일반 아~VRC 하고싶다! 1 Rinef 2018-06-02 0
115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다! 2 하루쨔마 2018-06-02 0
11589 일반 내 유튭 미코가 주력인데 어카냐 6 기무대띠 2018-06-02 0
11588 일반 맥스에서 모델링만 따오고 블랜더에서 본심어서 리깅하면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6-02 0
11586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3 momo 125.184 2018-06-02 0
11585 일반 미코 제작자 지금 물들어 올때 노젓는중이라 바쁨 ㅋㅋ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583 일반 핵쟁이 하니까 생각나네 1 ㅇㄴㅁㅇ 182.226 2018-06-02 0
11582 일반 글서 이미코 월드아바타임? 4 ㅇㅇ 125.185 2018-06-02 0
11581 일반 오큘러스 벗어놓을때 어떻게 놔두냐 2 ㅇㅇ 112.170 2018-06-02 0
11580 일반 조울증 걸린듯 2 ㅇㅇ 223.39 2018-06-02 0
11578 일반 델 바이저 화면이안나오는데 왜이럼? 1 ㅇㅇ 222.117 2018-06-02 0
11577 일반 오큘러스 실행하면 흰방에 갇힌다 8 김치라면 2018-06-02 0
11576 일반 혹시모르니 3호 베이스로 아바타 만들어볼까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75 일반 vr 여름 최적화 패션 기무대띠 2018-06-02 0
11574 일반 대체 vr챗 친구는 어디서 만드는거임? 6 ggg 14.55 2018-06-02 0
11573 일반 눈이랑 홍조는 뼈대가 안만들어져여 2 58.235 2018-06-02 0
11572 일반 블렌더에서 fbx말아서 맥스로 띄웟는데... 11 아루라테 2018-06-02 0
11571 일반 어차피 저작권 소송들어오면 유투버만 불리하지뭐 1 ㅇㅇ 117.111 2018-06-02 0
11570 일반 정보)해커돌은 어플이다 2 피냐타 2018-06-02 0
11569 일반 첫번째 커미션 신청은 대 실패인걸까... 4 ㅇㅇ 175.211 2018-06-02 0
11568 일반 ???????? 7 피냐타 2018-06-02 0
11567 일반 갤월드 산뜻해졌네 3 DR_Pochi 2018-06-02 0
11565 일반 도움이 필요해여 1 58.235 2018-06-02 0
11564 일반 아 욕나온다. 프로젝트 세이브하면 다 저장되는거 아니었누 5 LiFe 2018-06-02 0
11563 일반 모지 도대체 웨? ? 9 Tomo 2018-06-02 0
11562 일반 Vrchat 하고난뒤 3kg빠짐 1 ㅇㅇ 39.7 2018-06-02 0
11561 일반 바이브 쓰고 이동은 어떻게 하냐? 1 카디아. 2018-06-02 0
11560 일반 그러니 다들 해커돌 쓰자구 3 Seolmyu 2018-06-02 0
11558 일반 바이브 센서1개만 고장인데 이거 교환해주나? 1 한비 2018-06-02 0
11557 일반 당장 나도 올리는 영상에 미코가 안나오는게 없는데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56 일반 슬슬 미쳐가고있음 2 Block 2018-06-02 0
11554 일반 일본쪽 애들이 어느 겜이건 다 트위터로 얼기설기 있어서 그런지 1 피냐타 2018-06-02 0
11553 일반 일단 미코제작자가 공식입장을 확실하게 내걸때까진 지켜봐야겠다 4 ㅇㅇ 183.103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