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각장애인도 vr즐기기 가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27
  • 2018-05-29 06:55:21
  • 211.36
							

저어가 한쪽눈이 안보이는데 vr기기써도 문제 없을까여
강나다 vr카페가서 체험한번해보자 116.46 2018.05.29 06:56:05
5Sori 별로 상관없을듯? 2018.05.29 06:56:40
하벤하이드 시야가 양쪽렌즈로 나눠져있지않나? 한쪽렌즈 못보면 문데 클걸 - dc App 2018.05.29 06:57:14
러닝머신러닝 한쪽만봐도 상관없음 223.62 2018.05.29 07:15:36
DR_Pochi ? 한쪽만 봐도 괜찮다는 애들 진심이냐?... 양안을 동일 이미지를 띄워주는게 아니라 오른손잡이기준으로 각 안마다 더 많이 보고 적게 보는게 있어서 각각 랜더링 하는건데;;;;; 2018.05.29 09:02:51
DR_Pochi 그냥 띄워주기만 하는거면 pc로 하는거랑 점유율 별반 차이 없어야한다;; 2018.05.29 09:03:32
러닝머신러닝 그니까 눈 한쪽가려도 원근감은 살짝 떨어져도 생활할수 있잖음 223.62 2018.05.29 09:15:04
러닝머신러닝 오른쪽안하고 왼쪽안에 보이는 시야의 각이 다르더라도 어쨌든 한쪽으로 보이잖음 애초에 글쓴이는 한쪽눈이 불편하니까 둘다 있어도 못보는거고 223.62 2018.05.29 09:16:47
러닝머신러닝 애초에 그런 안구 구조 원리를 누가모름 223.62 2018.05.29 09:17:42
ㅇㅇ 팩트) VR게임중 일부는 멀미를 최소화하기 위해 한쪽 디스플레이를 그대로 복제하는 게임도 있다. 118.222 2018.05.29 15:44: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15 일반 vr케쟝콘만든 갤러님 감사드리는거애요 6 G군 2018-05-30 0
9814 일반 오큘도 앉기가능? 1 아델리펭귄 2018-05-30 0
9813 일반 오큘 컨트롤러가 조운거같은디 ㅇㅇ 175.223 2018-05-30 0
9812 일반 왜 Hz검색해도 방이 안 뜨냐ㅐ 1 ㅇㅇ 125.185 2018-05-30 0
9811 일반 [꿀팁]MR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 방법,MR 트래킹 원활하게 하는 옵션 17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30 13
9810 일반 오큘+트래커 끔찍한 혼종 가능?? 5 ㅇㅇ 175.223 2018-05-30 0
9808 일반 mr형님들 쓰다듬을때 혼모노 세카이에서도 쓰담쓰담 중임? 9 Block 2018-05-30 0
9806 일반 브붕이들 최소 106살까지는 살수잇음 5 ㅇㅇ 175.223 2018-05-30 1
9805 일반 이야 그 클럽 일한다 3 ㅇㅇ 223.194 2018-05-30 0
9803 일반 아바타 깎는 노인 on 6 강나다 116.46 2018-05-30 0
9801 일반 념글봐도 노래방이 하얘질 때...야매해결.. HALT 2018-05-30 0
9800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방법좀 가르쳐주라.. 5 텐트리 2018-05-30 0
9799 일반 포토존 재밌다 ㅅㅋㅋ改 2018-05-30 0
9798 일반 미코 칸나 tda미쿠가 바리에이션 제일 많은거 같음 3 아루라테 2018-05-30 0
9797 일반 방이좁아서 이이상 돈쓸수도없음 4 하벤하이드 2018-05-30 0
9796 일반 카라오케 하려는데 노래랑 화면이 하얗고 안보여ㅠㅠ 2 NiNiBi 124.59 2018-05-30 0
9795 일반 립모션 써본 사람들 질문 10 Clonia 222.117 2018-05-30 0
9794 일반 베이스 죽은참새 2018-05-30 0
9793 일반 현실=브얄챗에 투자하기위한 자금줄 4 ㅇㅇ 175.223 2018-05-30 0
9792 일반 점심시간 ㅎㅎ 7 ㅇㅇ 175.223 2018-05-30 0
9791 일반 형냐들 vrchat 이틀차된 뉴빈데 3 ㅇㅇ 210.218 2018-05-30 0
9790 일반 어제 업로드 풀렸다 포돌이자궁펀치 2018-05-30 0
9789 일반 마이크 도와줘ㅜㅜㅜ 12 ㅇㅇ 122.38 2018-05-30 0
9788 일반 아래의 베이스스테이션 유동아 봐라 3 김끄리 2018-05-30 0
9787 일반 (낚지아님)바이브가 단!돈! 19만 8천원?? 9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30 1
9786 일반 gtx 1050 2gb 살 사람 있음? 6 Hakad 2018-05-30 0
9785 일반 캐릭터 어디서 다운받나여 2 ㅇㅇ 121.187 2018-05-30 0
9784 일반 MR쓰는데 자꾸 캐릭터가 양팔벌리고 태양만세하는건 무슨증상임? 5 ㅇㅇ 211.51 2018-05-30 1
978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이렇게 달려는데 사각없는거맞음? 4 ㅇㅇ 117.111 2018-05-30 0
9782 일반 그때가 그리워요 ㅇㅇ 39.7 2018-05-30 0
9781 일반 그클럽 욕한벌로 난 배송중안뜬다 5 마요릭 2018-05-30 0
9780 일반 시력 나쁘면 개이득아님? 1 늑대와향신료 2018-05-30 0
9779 일반 지금 이시각 신사는.... 6 HALT 2018-05-30 0
9777 일반 마이크 안대서usb컨버터샀는데도 안 댐 5 ㅇㅇ 122.38 2018-05-30 0
9776 일반 아바타 모션으로 슈팅스타하고싶다 3 SikYU 2018-05-30 1
9775 일반 유튜브자막은 원하는위치에 못다남? 4 하벤하이드 2018-05-30 0
9773 일반 잘있어라 차렷충 스웨에에에에키 드롸! 11 10선비 2018-05-30 0
9771 일반 오늘 엔비디아 발표 하나보네요 5 NAME_HORANG 2018-05-30 0
9770 일반 VR을 안경 쓰고낌? 6 ㅅㅋㅋ改 2018-05-30 0
9769 일반 월드 즐겨찾기가 생겻어오! 3 HALT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