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Spookyboogy 상표권 침해 관련으로 문의했다
글쓴이
ㅇㅇ
추천
1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676
  • 2019-01-08 07:45:34
  • 175.223
							


일단 뭐든간에 답변 주겠지
Wolfs 어디에 문의 넣음? 2019.01.08 07:46:33
ㅇㅇ 어쨌든 법 어긴건 맞네 홍보효과가 있니 어쩌니 하면서 옹호하는 새끼 있을까봐 걱정된다 222.112 2019.01.08 07:46:56
ㅇㅇ 빙그레 본사 175.223 2019.01.08 07:47:14
ㄹㄹㅋ 글 잘썼네. 단순히 처벌해주세요 가 아니라 그쪽 법무팀이 판단하는게 중요하긴 하지. 우린 아무리 여기서 씨부려봐도 법에 대해 잘 모르는 비전공자들이니까... 121.162 2019.01.08 07:48:38
ㅇㅇ 그 아바타도 팔던거야? 59.151 2019.01.08 07:48:55
USSEP 근데 왠지 저정도는 회사에서 그냥 넘어갈가 싶은데 - dc App 2019.01.08 07:49:32
ㅇㅇ 본인이 사용하던 로고도 상표 도용임 ㅋㅋ 59.23 2019.01.08 07:49:43
우콘쨩 여기저기서 보이는 거 보면 파는거 아닐까 색깔 놀이 많던데 2019.01.08 07:51:43
ㅇㅇ 야 모질라재단에도 신고넣어라 파이어폭스 로고도용으로 223.62 2019.01.08 07:52:09
ㅇㅇ ㅇㅋ 간다 175.223 2019.01.08 07:53:54
Wolfs 상대가 법인이나 사업자등록증도 없는 개인 단위에 수익규모도 적고.. 본사에서 대응할 가능성은 현실적으로 낮다고 봄. 민사손해배상 청구면 청구인이 피해 입증 책임이 있을텐데 .. 본사에서 팀을 움직이는데 드는 비용이 승소했을때 이익을 한참 넘어설 것으로 보임. 상표권 침해에 있어서 손해의 입증도 어려운 부분도 있을 듯. 기업 판단에 따라 자사 제품을 광고해 주는 효과가 있어 이익이라 판단할 경우 그냥 놔둘 수도 있고.. 엽기적으로 들리겠지만 오히려 지원하는 케이스가 있을 수도 있음. 기업의 생리는 이익과 손해를 기준으로 움직니까.. 기업은 본질적으로 법과 정의에 관심이 없음. 기업 영속성 유지를 위한 이해관계에 법률이 있을 뿐. 2019.01.08 08:04:10
Wolfs 답변 오면 좀 알려주라. ㄹㅇ 궁금하다 ㅇㅇ; 2019.01.08 08:06:26
러닝머신러닝 근데 기업은 개인한테 이 악물고 고소하고 그러진않는다 기업간 상표 도용이라면 고소하겠지만, 개인적으로 상표로 상품화했더라도 수익성이 큰거 아닌이상 웬만하면 안할거임 2019.01.08 10:13: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193 강좌/정보 꿀팁)물건 들기 응용 하기 13 ㅇㅇ 2019-01-09 15
94192 일반 총만들땐 리깅보단 쉐이프키로 만들면 되게 재밌게 만들수있음 3 검은연 2019-01-09 1
94191 일반 근데 그거 암?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90 일반 어제 하루종일 아바타 즐겨찾기 안돼서 그나마 되어있던 치코리타만 했는데 2 ㅇㅇ 211.226 2019-01-09 0
94189 일반 꼴잘알무브 이정도면 가능하냐 2 히아기 2019-01-09 0
94188 일반 각잡고 아바타 월드 최적화해서 퍼블릭 갈까 2 우콘쨩 2019-01-09 0
94187 일반 HTC 최악의 흐름은 그냥 밸브가 토사구팽하는거 2 GEORGIA 2019-01-09 0
94186 일반 총넣는 얘기나와서 생각난건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85 일반 전에 불탈때 추천한 맵 이름뭐임? ㅇㅇ 175.223 2019-01-09 0
94184 일반 아침부터 야하게 H방에서 스태프와 라무네랑 난교교류중 7 아라이상 2019-01-09 0
94183 일반 벡터 좋아해서 압타에 벡터 넣고 다니는데 8 히아기 2019-01-09 0
94182 일반 야 아바타에 총 넣고싶은데 18 ㅇㅇ 218.55 2019-01-09 0
94180 일반 주식을 좀 하는 입장에서 HTC 주가 상황을 보자면 9 GEORGIA 2019-01-09 20
94179 일반 너클콘 안 나오는 것도 4 우콘쨩 2019-01-09 0
94178 일반 오큘러스 얘네 버그수정 왜 안하는거? 4 하벤하이드 2019-01-09 0
94177 일반 나 재벌 2세임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74 일반 이런건 이벤트 대상케릭이 아니겠지 ... 6 초보고양이 2019-01-09 0
94173 일반 H방 미코.. 대기중.. 12 ㅇㅇ 175.223 2019-01-09 0
94172 일반 부모설정은 아무리봐도 웃기긴 하다 ㅋㅋㅋㅋ 11 GEORGIA 2019-01-09 0
94171 일반 북방이나 미코베이스 제작자가 올린거있나? 3 마보로시 2019-01-09 0
94169 일반 여목 ..욕하실때 상대를가려가면서 해줘요 2 kkspp 117.111 2019-01-09 0
94168 일반 9시 30분 체조! 6 shiro 2019-01-09 0
94167 일반 여목하는 이유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66 일반 오타쿠들 가끔 헛소리 하는거 보면 6 히아기 2019-01-09 0
94164 일반 묵언충 마이크 안쓰는 이유 1 ㅇㅇ 2019-01-09 1
94163 일반 언제나 느끼는건데 퍼블릭 '그'신사맵에 이케맨인동 뭐시긴동 쓰는사람들은 우묘 211.241 2019-01-09 0
94162 일반 여목하는 이유 1 블프 2019-01-09 1
94161 일반 오늘 아침에는 뭔 떡밥돌앗음?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60 일반 블렌더는 수면제.. 3 으아악 220.126 2019-01-09 0
94159 일반 바이브 이제 망하는고야? 1 우콘쨩 2019-01-09 0
94158 일반 다이소에서 vr을 팔아? 9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157 일반 한남 재기해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56 일반 요즘 같이 하던 외국인 친구들이 갑자기 묵언수행을 시작했다. 4 우콘쨩 2019-01-09 0
94155 일반 하늘나는방법(스페이스바 무브?)질문! 3 kr 118.39 2019-01-09 0
94154 일반 꼴잘알 1등 이미나온거아님?? 4 JinSilly 2019-01-09 1
94151 일반 과몰입 중이다 1 ㅇㅇ 223.62 2019-01-09 0
94147 일반 늒네들에게 초급 뚜따 도움준다. 3 왜산인싸 2019-01-09 4
94146 일반 오늘도 아침체조 못갓다... 블프 2019-01-09 0
94144 일반 출근한지 30분째 Squ4d 2019-01-09 0
94143 일반 덕분에 아침부터 웃고감 4 엘에르엘 2019-01-0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