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갤러리 과몰입 글&파딱 잘린 썰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6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968
  • 2019-01-07 12:07:36
							



전갤주께서 본인이 일을 안한다 생각하여 잘랐거늘


본인은 다들 자고있는 새벽에 잠들고 있는 시간에 혼자 갤러리 들어와서 등대에서 지나가는 배들에게 묵묵히 빛을 비춰주는 새벽의 등대지기처럼 나도 새벽에 와서 내 할 일을 했었다. 근데 다들 자고있어서 글젠도 별로없더라고 분탕도 없고


낮에 와서 파딱행세좀 해볼까 하면 다른 파딱 애들이 빠르게 잘 지우고해서 낮엔 내가 할게 없었음


일 안하는 놈이라고 전갤주놈한테 잘린건 약간 억울했다만 내 할일만 했었으면 된거 같다고 생각한다.



이전에 했던 모사이트 자유게시판에서 2~3년동안 활동했는데 재밌게 했던 자게가 닫혀버려서 할게 없었음. 마침 유튜브에서 VRChat 영상들 우연치않게 보면서 VRChat 입문하고, VRChat 갤러리도 작년 5월 1일에 갤러리 오픈하면서 3일부터 갤러리 시작했는데, 예전닉들은 안보이고 지금은 다들 새로운 얼굴들 밖에 없다.


가끔씩 새로 입갤하는 뉴비들도 보이고, 새로운 고닉들이 많아져서 좋은데, 한편으로 이전에 있던 갤럼들은 거의 탈갤해서 안보이고, 붕탁 유동들의 활개로 전갤주마저 탈갤하니 익숙했던 갤럼들이랑 능력자들이 다 빠져나가니까 말은 안하지만 한편으론 마음이 착잡하다.


앞으로도 나한테 뭔 일 생기지 않는이상 갤러리 활동 접진 않을거 같다.


그렇다고 이제 와서 파딱준다해도 다시 할 생각은 없고.. 주딱 파딱들은 무보수로 고생많음. 앞으로도 수고해주고


너네들한테 말은 안하고 있지만 뒷조사도해서 친추도 한 놈도있고, VRChat 갤러리 외에도 인게임 친창들한테서 건너건너 소식통도 들으면서 옆에서 다 지켜보고있다


한편으론 친구로서 종종 찾아가보면 아는체도 안해주고 안놀아주는거도 좀 섭섭하긴한데.. 나같이 상처받는 사람 안생기게 주변사람들한테도 좀 더 잘해줘



나는 IT계열 머기업에서 일했다가 나왔는데, 일상생활에서 PC관련해서도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달아서 물어보면 답해줄테니 자주 애용해라





ㅇㅇ 억울 추 124.58 2019.01.07 12:08:36
ㅇㅇ 저는 카레가 더좋아요 약간 매운맛으루 ..ㅎ 110.70 2019.01.07 12:08:53
GEORGIA 2019.01.07 12:09:15
츄르 도움많이 받았었다 고맙다 2019.01.07 12:11:14
춤만춰 그래서 이번주 로또번호는 몇번인가요? 2019.01.07 12:18:07
흰색 수고했어 ㅠㅠ - dc App 2019.01.07 12:18:10
러닝머신러닝 1 2 3 4 5 6 2019.01.07 12:22:57
JinSilly 뒷조사 무섭다.. 2019.01.07 12:25:22
반챙고 사랑해 2019.01.07 12:31:53
바텐더 멋지다 2019.01.07 12:41:33
sapphier 스토커 무엇 2019.01.07 12:44:53
검은연 고생많았어 2019.01.07 12:53:05
기타빌런 흑흑 센세... - dc App 2019.01.07 14:27:02
Lydie 2019.01.07 15:0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663 일반 VRChat 갤러리의 좋은 점과 나쁜점.txt 6 ㅇㅇ 210.106 2019-01-08 2
93661 일반 사쿠라 야짤 3 ㅇㅇ 2019-01-08 3
93660 일반 예전에 나만의 미코 커미션 맏겼다가 7 ㅇㅇ 223.38 2019-01-08 0
93659 일반 솔직히 여기 아니면 태울곳이 어딨음 2 으ㅡ음 2019-01-08 0
93657 일반 커미션이랑 월드아바타파는거랑 차이점이머임? 4 ㅇㅇ 61.85 2019-01-08 0
93655 일반 솔직히 여기 정보글은 참 좋은데 6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8 0
93654 일반 탈갤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 9 ㅇㅇ 1.245 2019-01-08 0
93653 일반 양심고백) VRC 5월에 처음 시작하고, 아바타 못만들때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652 일반 당신만의 껄룩이가 되어드립니다 6 JinSilly 2019-01-08 0
93651 일반 탈갤 좀 하지 마 3 늑대소녀 2019-01-08 0
93650 일반 파딱 뭐하냐? 6 ㅇㅇ 123.213 2019-01-08 0
93648 일반 미코랑 우콘은 차이점이 몬가요?? 7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08 0
93647 일반 미코 관련 사건은 내가 개빠삭하게 기억할수밖에 없음 2 GEORGIA 2019-01-08 6
93646 일반 더 귀여워지고싶은데 뭘 손대야 좋을까 9 쉔가오랜 211.36 2019-01-08 0
93645 일반 Spookyboogy 이새낀 상표권 침해로 제보하러간다 14 ㅇㅇ 175.223 2019-01-08 1
93643 일반 오늘오후 한가하다 6 하루사메 2019-01-08 1
93642 일반 장작 왜자꾸 떠다받침ㅋㅋ 1 ㅇㅇ 61.85 2019-01-08 0
93640 일반 갤보면 진짜 게임닉 안까이는게 중요한거같다 3 ㅇㅇ 125.180 2019-01-08 1
93639 일반 내 짤 갤에다 올렸던걸 못찾고있네 ㅇㅇ 2019-01-08 0
93638 일반 당신만을 위한 우콘을 만들어드립니다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637 일반 한가한 오후는 귀여운 거나 보고가자 1 아이리네 2019-01-08 0
93636 일반 풀트래킹하고 브알챗말고 딴거 뭐해? 4 벼릐 2019-01-08 0
93635 일반 혹시 부스에서산 악세사리들 7 liar 2019-01-08 0
93634 일반 몬가 트위터는 터질때마다 보이면 느끼는점이 10 으ㅡ음 2019-01-08 0
93633 일반 장작의 왕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 레몬무 2019-01-08 0
93632 일반 할수없지 나도 커미션을 시작하겟따! 6 쉔가오랜 211.36 2019-01-08 0
93631 일반 귀여운거나 보고가라 2 ㅇㅇ 2019-01-08 0
93630 일반 ??? 당신만의 미코 만들어드립니다 그거 비판 존나했었는데? 6 GEORGIA 2019-01-08 0
93628 일반 이런 발언 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이쯤되면 6 ㅇㅇ 210.106 2019-01-08 0
93627 일반 남이 만든 모델 쓸 때 해야할 것. 1 냐르 2019-01-08 0
93626 일반 그 트위터 본인이야 35 나냠 2019-01-08 1
93625 일반 SpookyBoogy 얘랑 민마우스랑 한패인듯 7 ㅇㅇ 175.223 2019-01-08 2
93624 일반 어제 안들어왔던 친구들이 오늘은 들어 왔으면 좋겠다 7 DavidJ 2019-01-08 0
93623 일반 개좋아 ㅈㄴ듣기 싫지 않냐 ㄹㅇ루다가 6 블프 2019-01-08 0
93622 일반 그룹은 뭐고 갱은 또 뭐야 4 ㅇㅇ 219.255 2019-01-08 0
93621 일반 VR Chat 겔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 Huntere 2019-01-08 0
93619 일반 심심하다 싶으면 자꾸 이슈를 가지고 와 이것들은 2 ㅇㅇ 210.106 2019-01-08 0
93618 질문 다른 아바타 임포트하면 되는데 왜 샤로만 12 liar 2019-01-08 0
93616 일반 후우... i5-3450 4 알몸좀보자 2019-01-08 0
93615 일반 뉴비 드디어 신사 탈출해봣써요 6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