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코 관련 사건은 내가 개빠삭하게 기억할수밖에 없음
글쓴이
GEORGIA
추천
6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3647
  • 2019-01-08 07:22:49
							

처음에 미코 뚜따관련 질문글 올렸는데


내가 너무 힘들어서 이거 걍 커미션 넣을까? 라고 말했다 유동성님이랑 고정닉한테 존나 뚜까 맞음


그리고 10월 중순에 그 월드 문제 제기되고 애들이 미코만 보면


'야 시발 이 미코 그새끼 미코 아니냐?' '니 이거 니가 만든거 아니지?' 식의 분위기 잡혀서


사람들이 미코 짤 거의 금기시 하듯이 안올림


미코짤만 올리면 리플에 트집잡는 애들이 많았음


진짜 이때부터 미코 아바타 쓰던 애들 확 줄고 미코 관련 짤들 존나 줄어듬


그리고 저 사건으로 그 새끼가 갤와서 난리피우고 갔고 그것때문에 영상대회 취소됨


그걸로 난 유동이랑 존나 쓸데없이 말싸움했었음 ㅋㅋㅋ


그다음 터진게 커미션 사건이고 이때부터 사람들이 다른 모델 뚜따에도 조심히 하는 경향 생겼음


아무튼 미코 파라다이스는 애초에 욕 쳐먹을 부분 다 욕쳐먹었고 양지에선 빤스런 했고


개인 사이트 파서 미코 팔았다는건 최근에야 알아차린 부분임


갤러들이 방관하고 냅둔게 아니라 몰르거나 확실하지 않은건 건드리지 않았었음


굳이 방관하고 냅둔건 전 갤주랑 그 그룹이었지 갤러들이 아님

ㅇㅇ 파딱련 디시하는애들 감싸주노 너도 결국 팔이 안으로 굽었던거야 물론 논리적인 반박은 못하겠음 ㅎ 2019.01.08 07:25:41
GEORGIA 감싸줘야 얘들이 나중에 야짤을 나한테 많이 보여주거든 ㅎㅎ 2019.01.08 07: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784 일반 내 우콘이가 제일 귀여움 12 히아기 2019-01-10 0
94783 일반 그래서 10 magicatz 2019-01-10 0
94782 일반 9시30분 아침체조는 암울했다. 10 토끼상 2019-01-10 0
94781 일반 보딱들이랑 놀기 힘든점.. 12 마요네즈 2019-01-10 2
94780 일반 제가 귀엽습니다 4 레몬무 2019-01-10 1
94778 질문 mu-ray 이말 뜻 뭔지 아는분 계시나요? 7 ㅇㅇ 121.168 2019-01-10 0
94777 일반 고인물들이랑 친해지기 힘든점이 14 DavidJ 2019-01-10 2
94776 일반 다들 귀엽다고 하는데 19 DDos 2019-01-10 0
94775 일반 다들 아무것도 모르네 5 ㅇㅇ 210.94 2019-01-10 0
94774 일반 내 람쥐가 가장 귀여움 12 백당 2019-01-10 0
94772 일반 내가쓰는 우콘이 제일 귀여움 4 ㅇㅇ 2019-01-10 0
94771 일반 복사보다 더한놈은 봤음 6 마요네즈 2019-01-10 0
94770 일반 미코의 시대는 갔다 2 ㅇㅇ 223.38 2019-01-10 0
94769 일반 몇몇 사람들 글쓰는거보면 10 ㅇㅇ 175.223 2019-01-10 1
94768 일반 보조배터리 고정 어떤걸로 함? 2 ㅇㅇ 210.94 2019-01-10 0
94767 일반 씹튜버놈들은 지들이 벼슬탄것마냥 행동을 해대서 DDos 2019-01-10 0
94766 일반 진따 아바타 달라고 징징대는애가 있다고? 6 ㅇㅇ 2019-01-10 0
94765 일반 요즘 쓰다보면 우콘이 확실히 이쁜 것 같음 14 차가비 2019-01-10 0
94764 일반 유튜버가 나타날때 가끔 그들이 나타남 2 vrchat 2019-01-10 1
94762 일반 나도 누가 전에 내 아바타 이쁘다고 복사해간다 그랫는데 2 DavidJ 2019-01-10 0
94761 일반 난 아바타 달라는애 단체로 봤는데 1 백당 2019-01-10 0
94760 일반 아바타 이쁜데 달라는 사람 못 봤는데 5 우콘쨩 2019-01-10 0
94755 일반 현실이 시궁창이니 어딜가도 똑같은 결과구나 7 ㅈㅈ 211.36 2019-01-10 9
94753 일반 불만이 있으면 직접와 민폐새끼야 7 인생이쓰다 2019-01-10 0
94751 일반 지금 폴리곤 제한 최대 몇임? 1 댕타 2019-01-10 0
94750 일반 뭐냐「고닉죽이기」냐 3 DavidJ 2019-01-10 0
94748 일반 직접 조립하고 프라이빗이라 복사안된다고 하니까 8 DDos 2019-01-10 0
94747 일반 뭐'냐' 저 '냐'들 1 ㅇㅇ 117.111 2019-01-10 0
94744 일반 대놓고 아바타 달라는 애보다 더 웃긴애 봤는데 5 GEORGIA 2019-01-09 1
94739 질문 사이트 로그인이 안됨 3 Sg 2019-01-09 0
94738 일반 냐 본인인데 내 비밀 한개 말해준다 이기야 7 110.70 2019-01-09 0
94737 일반 놀로 파는사람 있...어? ssei 210.178 2019-01-09 0
94735 일반 마작하고싶어.. ㅇㅇ 121.158 2019-01-09 0
94734 일반 여기 이중인격 ㅈㄴ많은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1-09 0
94733 일반 암드탈출은 지능순입니다 선생님들 7 카디아. 2019-01-09 0
94732 일반 티슈키슈 5 Huntere 2019-01-09 0
94731 일반 이게임도 고인물 있냐? 7 ㅇㅇ 116.41 2019-01-09 0
94730 일반 아바타 주세요는 시발 뭐냐 12 ㅇㅇ 223.38 2019-01-09 0
94729 일반 아니 클론 벌래들생김 8 인생이쓰다 2019-01-09 1
94728 일반 암드 발표 대실망이야... 4 죽은참새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