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팔 아마존클럽. 개시끼덜...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92
  • 2018-05-29 00:27:38
  • 222.101
							


어제 받았는데 화면은 한쪽밖에 안나오고


문의하니까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상품에 하자가 있다니 매우 안타깝습니다.

저희가 전자제품인경우에 오픈을해서 작동을시키는 검수를 따로 하지는 않습니다.

전자제품인경우 박스만 오픈해도 오픈박스로 취급되어서 가격이 떨어집니다. 

저희가 검수하는 범위는 동일상품유무와 박스외관상 파손흔적이 있는지 유무 상태입니다.

고객님께서 한번 사용설명서를 보신후 제품에 하자가 있다고 판단되면 저희 카톡으로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상품 반송에 관련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저희 업체는 고객님 제품을 아마존에서 직구대행을 해드린것이기때문에 실질적으로 상품하자에 따른 반품 교환 경비는 고객님께서 안타깝지만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약: 아무튼 교환하고싶으면 배송비 니가내셈 ㅇㅇ 


시발


ㅇㅇ 어제 가서 말하니까 애들이 닉퓨리라고 하더라 222.101 2018.05.29 00:28:27
러닝머신러닝 궁예 에디션 223.62 2018.05.29 01:10:26
꼬마키` 이건 어쩔수가 읍다 2018.05.29 01:30:57
꼬마키` 운이 나빳 흑흑 2018.05.29 01:31: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01 일반 근데 vrchat 많이 어지러워? 3 ㅇㅇ 121.170 2018-06-01 0
10800 일반 정시퇴근 각떳냐??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06-01 0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10770 일반 내친구중 차렷충600시간임 5 Seal 2018-06-01 0
10769 일반 아바타못쓰면 브얄챗외함 3 ㅇㅇ 175.223 2018-06-01 0
10768 일반 근데 저거 mr 블루투스 동글 이걸로됨??? 5 dd 121.170 2018-06-01 0
10767 일반 mr 사려고하는데.. 추천좀 부탁함. 4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66 일반 얘들아 내가 돈쓰는게 헤프냐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62 일반 말랑카우들아 컴새로맞추면 9 Block 2018-06-01 0
10761 일반 생각해보니 한 0.5흑우인것같다 6 ㅇㅇ 121.170 2018-06-01 0
10760 일반 돈은있는데 vr 살수가없음 5 ㅇㅇ 223.33 2018-06-01 0
10759 일반 풀트래킹 높이조정 어디서하는거임? 1 ㅇㅇ 182.231 2018-06-01 0
10758 일반 념글 보면 htc에서 그유투버한테 프로라도 줘야 하는거아니냐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57 일반 언프렌드 너무 중앙에 잇어서 잘못눌릴때 ㅈㄴ만타 ㅡㅡ ㅇㅇ 175.223 2018-06-01 0
10756 일반 접을때가 온거같다 9 Block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