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글쓴이
DR_Pochi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87
  • 2018-06-01 04:44:32
							

mr에 akg튜닝 해드셋에 내장 마이크 들어가있고 선정리 깔끔.

다른 mr에 해드셋만 추가해도 얼추 해외 기준으로 가격 비슷해지지 싶다
이미 구매했지만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15만원임을 생각해봐라..
국내가격 창렬인거야 그렇다 치지만
영화볼땐 렬루 ㅅㅌㅊ다....

이상 바이브 프로 해외배송 대기중이며 오딧세이 사서 테스트중인 말랑카우다..
Block 바이브 오면 오디세이는 어쩔건데 말랑카우야 2018.06.01 04:45:55
DR_Pochi 친구 우리집에 눌러 앉아서 나 이거 하는거 보더니 미쳐서 하는중... 걔 쓰라고 줄건데? 2018.06.01 04:46:23
ㅇㅇ 60만원 아래로 주고산거면 제값주고 산거같음 121.131 2018.06.01 04:46:41
Block 친구보다 내가더 미쳐있을거같은데 얼마냐 2018.06.01 04:47:00
ㅇㅇ 넘 차캐여 - dc App 221.150 2018.06.01 04:47:13
DR_Pochi ㄴ그렇지.. 이번 59는 흑우 아니다... 2018.06.01 04:47:24
DR_Pochi ㄴ내친구 일주일만에 지금 순수 플탐 117시간인데 ㅅㅂ 2018.06.01 04:47:51
DR_Pochi 참고로 지금 가지고 있는게 바이브 풀세트 / 오딧세이 / 바이브프로 세트 해외직구 배송대기중.. 여기도 지금 물량이 좀 딸리나 ㅅㅂ...늦네 2018.06.01 04:48:59
ㅇㅇ z크 여윽시 오딧세이가 짱이다 121.170 2018.06.01 04:49:22
Block 왜그러냐 ㅅㅂ 나한테 싸게팔어걍 2018.06.01 04:49:24
DR_Pochi ㄴ걍 지금 59에 집어 말랑카우야 ㅡㅡ 2018.06.01 04:50:24
DR_Pochi ㄴ너 바이브 풀세트 사고 거기에 오디오스트랩 사면 90만원이란걸 생각하면 된다 2018.06.01 04:50:51
춤만춰 궁금한게 바이브 프로는 디럭스오디오스트랩 기본옵션인가요??? 오디오스트랩 포함된 가격이면 100만원 이해가 되는데 아니면,,, 2018.06.01 04:51:03
Block 아 니가 싸게줘 한번만싸게해줘 2018.06.01 04:51:32
DR_Pochi 배송대기중이라 아직 못받은것이에오.. 기본으로 알고 있는데 먼저 받은 만선배한테 물어보세요 춤사부님 2018.06.01 04:52:35
DR_Pochi 안에는 못싸 안되 위험해.. 다른곳에서 싸 2018.06.01 04:53:03
춤만춰 그냥 궁금했던거~_~;; 사부 아닙니다 아니에요 2018.06.01 04:55:35
ㅈㅇㅁ 바이브프로는 오디오 스트랩 기본 장착임. 내가봤을떈 디럭스 스트랩이랑 동일한거같은데 후기중에선 15만원짜리 디럭스보다 프로 디폴트 스트랩이 음질 후지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자세히 내막 알아보는거 추천 115.93 2018.06.01 04:56:06
DR_Pochi ㄴ일단 받아봐야 알것 같은데 만선배 상세후기가 없어서 흐으음.. 2018.06.01 05:00:18
ㅇㅇ 프로 은근히 서양인한테 평가가 약간 안좋은 착용감 때메 121.170 2018.06.01 05:01:56
ㅇㅇ 이유가 코가 아프네 121.170 2018.06.01 05:02:04
ㅇㅇ 근데 우리같이 콧대 낫은 동양인은 해당사항 없음 ㅎㅎ 121.170 2018.06.01 05:02:19
뿌잉뉴 말랑카우놨노~ 2018.06.01 05:17:00
뿌잉뉴 2018.06.01 05:20:20
DR_Pochi 말랑카우는 돈없어서 고민하다 잘못된 선택을 했을때고 임마 ㅋㅋ 2018.06.01 05: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25 일반 말을 전부 ㅈ같이하니 들어주고싶겠냐 13 김끄리 2018-06-02 0
11324 일반 하긴 첨 오는 사람들은 끼기 힘들 수 있지 2 피냐타 2018-06-02 0
11323 일반 오늘 2시면 드디어 나도 차렷충에서 쓰담충으로 진화하는거에여 1 ㅇㅇ 121.170 2018-06-02 0
11322 일반 날씨 ㅈㄴ조와서 이불빨래함 ㅇㅇ 218.147 2018-06-02 0
11321 일반 캐릭터 깨져보이는 현상 ㅇㅇ 210.126 2018-06-02 0
11320 일반 윾동 외불타냐?? 3 ㅇㅇ 218.147 2018-06-02 0
11319 일반 코리안 너클즈ㅋㅋㅋㅋㅋ. youtube 1 뚱띠스 2018-06-02 1
11318 일반 갤방 그냥 게임하다보면 들어가게더ㅣ있는뎅 6 ㅇㅇ 223.33 2018-06-02 0
11317 일반 논점 흐리지말자 갤럼친구를 구하는게아니라 갤방에 가고싶은거다 1 김끄리 2018-06-02 0
11316 일반 저는 아바타복사프로그램을사용했습니다. 죄송합니다 5 Minboy 210.178 2018-06-02 0
11315 일반 vr은 왔는데 동글이 안오네 시발꺼 dd 121.170 2018-06-02 0
11314 일반 좃비비는게 그리 어렵냐 왜 갤럼들이랑 친추하고싶어서 안달임 ㄷㄷ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312 일반 ~だよね는 뭐라 해석하는게 좋니 7 피냐타 2018-06-02 0
11311 일반 혹시 모델링할때 얊은옷은 어떻게 만드는지 아는분... 1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02 0
11310 일반 주문한 VR 국내 들어왔는데 통관이 오래 걸림? ㅋㅋㅋ 124.53 2018-06-02 0
11309 일반 노래방 패치안하나요 ㅇㅇ 121.187 2018-06-02 0
11308 일반 noon vr plus 하고 립모션으로 손하고팔 움직일수있나요? 5 ㅇㅇㅇ 58.232 2018-06-02 0
11307 일반 미췬 저작권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06 일반 불타고 있는것도 부럽다... 3 Rinef 2018-06-02 0
11303 일반 핵 사용자 불타올랐었네.. 2 DR_Pochi 2018-06-02 0
11302 일반 어제 눈가린애한테 영감받아서 만들엇는데 느낌이안사네 3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301 일반 나만 갤월드 못들어가 2 스키복 2018-06-02 0
11300 일반 실장 아바타 갖고싶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298 일반 FileNotFoundException 오류 해결법좀 업로드안되 ㅠㅠ ㅇㅇ 218.157 2018-06-02 0
11296 일반 아ㅡㅡ으ㅏㅏ아 vrchat하고싶다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295 일반 질문점 2 부글부글찻주전자 110.70 2018-06-02 0
11293 일반 새벽자 vr챗 5 Sing)Hana 2018-06-02 3
11292 일반 그냥 좀 처먹지 2 피냐타 2018-06-02 0
11288 일반 신사에 플룻으로 누가 나루토 브금 부는중 3 ㅇㅇ 218.147 2018-06-02 0
11285 일반 아마존 주말에도 하네 ㅇㅇ 59.152 2018-06-02 0
11283 일반 다행이 머장님께선 높이평가해주셨다 ㅇㅇ 121.184 2018-06-02 0
11282 일반 오늘 처음으로 야짤테러 당해봄 ㅋㅋㅋ 글긔 2018-06-02 0
11281 일반 압으로 쒸프뜨끼를 쓰짜 4 피냐타 2018-06-02 0
11279 일반 너클즈 특징 .txt ㅇㅇ 59.152 2018-06-02 0
11278 일반 디시 접을이유 하나 생겻다. 12 ㅇㅇ 121.184 2018-06-02 8
11277 일반 ㅋㅋㅋㅋ 우간다월드 뭐여 9 Block 2018-06-02 1
11276 일반 이거 오브젝트 건들면 운동에너지 줄수있음? 1 NAME_HORANG 2018-06-02 0
11275 일반 140이면 컴업글에 MR까지 떡을 치겠지 4 ㅇㅇ 1.228 2018-06-02 0
11274 일반 이런게임도 핵이있음?? 3 개즙 2018-06-02 0
11273 일반 vr 할때 이건왜그런거냐 1 아야세쨔응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