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는 아바타복사프로그램을사용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글쓴이
Minboy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316
  • 2018-06-02 03:45:26
  • 210.178



안녕하세요 디시 갤러리에 글쓰는건 처음이니
장문 양해바랍니다.

저도 복사프로그램을 사용한 사람입니다오늘아침에 출근하기전에 잠시 VR챗 켰다가
위사진이랑 똑같은 아바타 쓰시는 분이 계시길래
예전에 해적선 소환하는 고퀄아바타
제작자분이신가해서 물어보니 본인이시더라고요
반가워서 여러얘기하다가
어제있었던 아바타 복사사건을 들었는데
자기아바타를 복사해서 테러하는사람때문에
그아바타를 삭제했다는 이야기를들었습니다
들어보니 제가쓰는 프로그램이랑 똑같은거같아서
저도 그 프로그램 씁니다라고 말했는데
저는 그 프로그램이 그저 아바타월드에 안가도
한번 저장해놓으면 계속 아바타를 사용할수있는거라해서
저는 좋다고 제가 맘에드는 아바타 월드가서
몇개를 저장해두고 쓰고다녔는데
제가 저장한 아바타는
(gamiis아바타에 쌍대검 미코,사르마 로리폴리스)
이런아바타를 저장해서사용했었습니다
문제가 될줄모르고 편하고좋다고 사용한게
참 후회가 됩니다..
이프로그램때문에 피해보시는분이 없게
오늘 퇴근하는즉시 프로그램 삭제하고
앞으로는 아바타월드다니면서 아바타 사용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글쓴이:Minboy

ps.복사핵 때문에 피해보신분들 힘내세요!








메타스코어 띠용 2018.06.02 03:47:55
ㅇㅇ 자수해서광명찾노 - dc App 218.147 2018.06.02 03:48:44
강나다 ㅋㅋㅋㅋ - dc App 116.46 2018.06.02 03:58:26
Seolmyu 어쩐지 분명 저 아바타 쓰는 놈이 초코뿐만은 아니였음... 더 있을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진짜였네 - dc App 2018.06.02 04:00:08
Minboy 프로그램 사용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고 사르마아바타가 퍼블릭으로 바뀌었다고해서 좋다고 썻는데 이프로그램이 문제를 이르키는건줄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210.178 2018.06.02 04:0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55 일반 활활타넹 1 boogleboogle 2018-06-02 1
11354 일반 유튭 카드좀 달고오니 갤이 타고있네 4 하벤하이드 2018-06-02 1
11353 일반 시발 좀 서로 풀어볼라고해도 지생각만 존나게쳐하네 내가 뭐 우찌해주리? 45 김끄리 2018-06-02 1
11352 일반 지들 불편한걸 갤에 싸지르는 놈들 때문에 항상 문제야 F유동닉 2018-06-02 0
11351 일반 갤에서 싸우지말고 14 아루라테 2018-06-02 1
11350 일반 아니 병신들아 왜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 낭비함 1 ㅇㅇ 2018-06-02 1
11349 일반 얘들아 진정해 펠렉 2018-06-02 1
11348 일반 누가 나 친추해주실분? 나도 나중에 갤월드가고싶음 8 피냐타 2018-06-02 1
11347 일반 흔들어라 애들아 2 ㅇㅇ 223.39 2018-06-02 1
11346 일반 100시간추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1
11344 일반 지금 속담하나 체감함 5 ㅇㅇ 218.147 2018-06-02 1
1134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사진찍는건 어떻게 찍는거임? 2 아루라테 2018-06-02 0
11342 일반 이 노래 들으며 과제 중 피냐타 2018-06-02 0
11341 일반 좆목질 할거면 갤에 글싸지말고 니들끼리 디코하고 프라이빗만들어서 들어가렴 12 처음처럼 222.104 2018-06-02 9
11340 일반 그래픽카드 메모리에 따라 렉 차이 심해요 ? 5 포YOU 2018-06-02 0
11339 일반 이래서 차렷충이 잘못한거임 ㅡㅡ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38 일반 210.97 = 초코 2 ㅇㅇ 122.45 2018-06-02 2
11337 일반 매일 매일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참 재미아님? 1 ㅇㅇ 211.36 2018-06-02 0
11336 일반 여기 애들 진짜 착하구나 6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335 일반 윾동아 근데 말이 갤월드지 일반인들도 있어 2 피냐타 2018-06-02 0
11334 일반 차렷충 스웨끼드라 진짜 잘있어라! 택배 왔다! 2 ㅇ.ㅇ 211.36 2018-06-02 0
11333 일반 미코 뻐큐 뻐큐가 키즈나아이 목소리였네.. ㅇㅇ 59.22 2018-06-02 0
11332 일반 주말이라그런가 테러 존나많네 댕타 2018-06-02 0
11331 일반 이거 셀카는 어떻게 찍어요 ? 3 포YOU 2018-06-02 0
11330 일반 싸우지말고 답변 하나만 부탁해 ㅇㅇ 112.170 2018-06-02 0
11329 일반 같이 출근한 직원이 퇴근했다 1 ㅇㅇ 59.27 2018-06-02 0
1132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좀! 1 하루쨔마 2018-06-02 0
11326 일반 이렇게 뼈대(?) end 맞추는건 어떻게함? 2 ㅇㅇ 218.157 2018-06-02 0
11325 일반 말을 전부 ㅈ같이하니 들어주고싶겠냐 13 김끄리 2018-06-02 0
11324 일반 하긴 첨 오는 사람들은 끼기 힘들 수 있지 2 피냐타 2018-06-02 0
11323 일반 오늘 2시면 드디어 나도 차렷충에서 쓰담충으로 진화하는거에여 1 ㅇㅇ 121.170 2018-06-02 0
11322 일반 날씨 ㅈㄴ조와서 이불빨래함 ㅇㅇ 218.147 2018-06-02 0
11321 일반 캐릭터 깨져보이는 현상 ㅇㅇ 210.126 2018-06-02 0
11320 일반 윾동 외불타냐?? 3 ㅇㅇ 218.147 2018-06-02 0
11319 일반 코리안 너클즈ㅋㅋㅋㅋㅋ. youtube 1 뚱띠스 2018-06-02 1
11318 일반 갤방 그냥 게임하다보면 들어가게더ㅣ있는뎅 6 ㅇㅇ 223.33 2018-06-02 0
11317 일반 논점 흐리지말자 갤럼친구를 구하는게아니라 갤방에 가고싶은거다 1 김끄리 2018-06-02 0
> 일반 저는 아바타복사프로그램을사용했습니다. 죄송합니다 5 Minboy 210.178 2018-06-02 0
11315 일반 vr은 왔는데 동글이 안오네 시발꺼 dd 121.170 2018-06-02 0
11314 일반 좃비비는게 그리 어렵냐 왜 갤럼들이랑 친추하고싶어서 안달임 ㄷㄷ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