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친절주의)아바타 효과만드러보고시픈데요 ^^ 질문좀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777
  • 2019-01-07 10:54:42
  • 61.83
							

캐릭주위에 눈에안보이게 파티클영역을 넣어서
가까이오면 극심한 렉으로 유저들 괴롭힐수잇을까요
티안나게 약간 흐릿하게는 가능한거같은데
이럼티나서 싫네요
할구 흐릿한건 니존재감만으로 충분 2019.01.07 10:55:38
GEORGIA 불가능 2019.01.07 10:55:51
적쥐 재미도없고 감동도없고, - dc App 2019.01.07 10:56:22
새로운열쇠 극심한 렉으로 괴롭히는게 친절주의 ㅎㄷ; 2019.01.07 10:56:22
ㅇㅇ 왜안되지 개꿀일텐데 아쉽다 61.83 2019.01.07 10:57:19
GEORGIA 이게 왜 불가능 하냐면 그정도로 렉을 유발하려면 파티클을 존나 넣어야하는데 쉽게 비유해서 이쑤시개를 자동차에 꽉채워서 자동차 느리게 만들려고 하는거나 마찬가지임 2019.01.07 10:59:18
으ㅡ음 파티클 옵션에 Emisson - Rate over Time 9999999 로 하고 맨아래 랜더러에서 재질 투명한거 해서 하든지 2019.01.07 11:01:09
ㅇㅇ 그럼 더좋은방법은 잇남? 61.83 2019.01.07 11:02:46
ㅇㅇ 나는 모르지만 일단 렉을 걸리게하는법이 있긴하잖아? 61.83 2019.01.07 11:03:02
ㅇㅇ 그렇게해도 약간 흐릿하게보이지않음? 61.83 2019.01.07 11:05:17
으ㅡ음 스타트 사이즈 0으로 하던지 2019.01.07 11:0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720 일반 장발 넓쩍부리황새 9 ㅅㅋㅋ改 2019-01-09 1
94719 일반 보조배터리 사야하겠네요.. 1 레몬무 2019-01-09 0
94718 일반 브알쳇할라고 브가도 구하고 트래커도 구했는데 4 1121 106.240 2019-01-09 0
94716 일반 지금 알람 나만안뜸? 2 마요네즈 2019-01-09 0
94715 일반 연병장 늦게 갓더니 체조 다끝나잇더라 ㅇㅇ 117.111 2019-01-09 0
94714 일반 무서운 아바타들이랑 사진찍음 4 인생이쓰다 2019-01-09 0
94713 일반 뉴비입니당ㅠ 질문좀 2 ㅇㅇ 49.163 2019-01-09 0
94712 일반 나도연병장가보고싶은데 어디로가? 1 ㅇㅇ 117.111 2019-01-09 0
94711 일반 유니티 마우스 휠로 확대/축소할때 부드럽게 하는법 아시는분 2 ㅇㅇ 222.234 2019-01-09 0
94710 일반 해뜨기전에 1 ㅇㅇ 1.177 2019-01-09 0
94708 일반 아바타 한개밖에 안올렸는데 보라색됨ㅋㅋ 6 러닝머신러닝 2019-01-09 1
94707 일반 내가 나쁜거냐? 6 sansam 2019-01-09 1
94706 일반 베트남 여행갤럼 한국 컴백했당!! 4 마보로시 2019-01-09 0
94705 일반 태보월드 뭐라치면나옴? 7 ㅇㅇ 121.158 2019-01-09 0
94704 일반 M자앉기 연습해서 되는 사람 있음? 5 1121 106.240 2019-01-09 0
94703 질문 아바타만들때 총쏘는거 한발만 쏘게 어떻게하나요? 3 ㅇㅇ 220.72 2019-01-09 0
94702 일반 라무네가 뚜따 상급자 코스라던데 8 JinSilly 2019-01-09 0
94701 일반 공포맵 정말 좋습니다. 얼른 같이 가시죠 2 DDos 2019-01-09 0
94698 일반 MR유저들 양지로 올라오니깐 보기 좋네 3 메디큐보이드 2019-01-09 0
94696 질문 MR건전지추천해주세요 ㅠ 12 파라카 2019-01-09 0
94695 일반 이케맨 쓰다 사람 많아지면 페럿씀.. 8 ㅇㅋ 223.39 2019-01-09 1
94694 일반 아 브린이 고민돼요 12 메디큐보이드 2019-01-09 0
94693 VRC일기 차렷충(이었던것)이 vr월드 탐험하는 일기 9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9 1
94692 일반 전갤주특 9 ㅇㅇ 175.223 2019-01-09 1
94691 일반 여태껏본것중에 태보월드랑 이월드가최고인거같당 아스테리 2019-01-09 0
94690 일반 H방 꿀팁 4 DavidJ 2019-01-09 3
94689 일반 데스건 ? 팅기게 하는사람 닉 2 ㅁㅁ 1.244 2019-01-09 0
94688 일반 로우앵글은 잘 안찍히는거갇아 3 아스테리 2019-01-09 0
94684 일반 할것도 없고해서 티모시거리는 캐릭터로 놀았다 리게씹뉴비 2019-01-09 0
94683 일반 태보챗너무재밌다.. 아스테리 2019-01-09 0
94682 일반 하와와 늒네 튜토 절반 끝낸것이와요 1 ㅇㅇㄴㅇ 2019-01-09 0
94679 일반 뉴들박도 뉴비가 보여야 하는거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09 0
94678 일반 8만원 VRC접었다 수고염 18 사리곰탱이 2019-01-09 3
94676 일반 이케멘 파일 어디서 구하냐? 3 magicatz 2019-01-09 2
94673 일반 뉴빈데 이시간에 여기서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2 리게씹뉴비 2019-01-09 0
94672 일반 역시 사진은 남을 찍으라고 있는것같다 2 RMellon 2019-01-09 0
94671 일반 아바타 쉐이더때문에 아스테리 2019-01-09 0
94670 일반 양심고백) H방 가서 일부러 컨트롤러 안만짐 7 ㅇㅇ 211.246 2019-01-09 16
94669 일반 봉춤 아바타나 벽에 엉덩이끼우는 아바타 어딨냐? 3 ㅇㅇ 219.250 2019-01-09 0
94668 일반 사진 건졌다 1 벼릐 2019-01-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