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선배가 브얄기기 빌려주셔서 해봤음
글쓴이
참새쟝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229
  • 2019-01-06 22:36:30
							

키자마자 사람들이 둘러싸고 씨발아 이러면서 계속 욕해서 무서워서 끔


ㅠ 난 그냥 매미소리 들으면서 쉬면 좋아서 하는거 뿐이었는데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혹시 그 신사에 가셨나요 - dc App 2019.01.06 22:36:55
yooo 또 그 신사에나 가시고 한탄하러 오셨군요 콘 - dc App 153.157 2019.01.06 22:37:48
yooo 그 신사는 정말 쓰레기입니다 콘 - dc App 153.157 2019.01.06 22:38:03
참새쟝 다른데 마감치면서 세워두면 사람소리도 들리고 쉬기좋은곳 있나요 - dc App 2019.01.06 22:38:33
참새쟝 다른데 마감치면서 세워두면 사람소리도 들리고 쉬기도 좋은곳 있나요? 배경소리도 잔잔하거나 평화로우면 완전 좋음... - dc App 2019.01.06 22:39:12
ㅁㄹㄴㅌㅁㅈ 최소한 그 신사만아니면 반은성공 - dc App 2019.01.06 22:39:21
yooo 사실 어딜가도 병신은 있으므로 그걸 감수하고 구석에 서있던지 사람 없는곳을 가던지 해아함 - dc App 153.157 2019.01.06 22:41:10
DDos 2019.01.06 22:41:29
참새쟝 앗... 아앗.... 제가 켜놓고 딴짓하고 켜놓고 자느라 진구도 없는 뉴비찐따라서.. - dc App 2019.01.06 22:41:30
참새쟝 앗... 아앗... - dc App 2019.01.06 22:41:44
ㅇㅇ 친구랑 같이 신사에 조용히 앉아있는거 좋아하는데. 욕하는거 블락하면 편해. - dc App 112.217 2019.01.06 22:51:07
참새쟝 갑자기 둘러싸고 욕해서 무서워서 껐음... - dc App 2019.01.06 22:55:20
나냠 2019.01.06 22:59:22
ㅇㅇ 어디를 가든 신사랑 히로바만 아니면 그런 일은 안 겪을걸. 니어 엉덩마타 맵 가보는건 어떰? 거기도 분위기 좋은데. - dc App 112.217 2019.01.06 23:08:09
참새쟝 어... 맞다 그 하얀 꽃밭이 거기였지? 거기도 좋아함 - dc App 2019.01.06 23:1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833 일반 오늘 집가면 이번에는 친구 만들어야지 ㅋㅋㅋ 1 ㅇㅇ 121.143 2019-01-07 0
92831 일반 극한직업 마갤완장 1 늑대소녀 2019-01-07 0
92828 일반 죽지도 않고 계속 오네 기타빌런 2019-01-07 0
92826 일반 킷슈 별로던데 4 ㅇㅇ 223.62 2019-01-07 0
92824 일반 ㅋㅋㅋ 씨발 꼬우면 고닉만들라니 뭐이딴 14 ㅇㅇ 61.83 2019-01-07 1
92823 일반 왜 스태프 텍스쳐 내렸냐 ㅠ 7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7 0
92822 일반 어쨋든 킷슈제작자랑 대화하다가 얘기나오면 4 할구 2019-01-07 0
92820 일반 않이 왜코드걸어요 ㅡㅡ 질문하로 들어온건데 6 ㅇㅇ 61.83 2019-01-07 0
92815 일반 진정하고 의견 뒤에 근거를 제시해야 한다 7 ㅇㅇ 221.139 2019-01-07 7
92814 일반 코드 길게함 걸어줘라 할구 2019-01-07 0
92813 일반 이케멘 연구원 신사에잇내 6 chunsia 2019-01-07 0
92811 일반 나 다시하고 클론있는거몰라서 복제당했는데 1 읭읭이 2019-01-07 0
92810 일반 아 이게킷슈였어? ㅇㅇ 61.83 2019-01-07 0
92806 일반 할짓이 없는거냐? 1 ㅇㅇ 223.33 2019-01-07 0
92805 일반 유동코드 안거는 이유가 뭐냐 아리수챤 2019-01-07 3
92800 일반 느그 그룹으로 꺼져라 분탕새끼야 ㅇㅇ 117.111 2019-01-07 2
92799 일반 유동코드 =>고닉수 증가 1 ㅇㅇ 61.83 2019-01-07 1
92796 일반 걍 유동 코드 걸어 ㅇㅇ 121.176 2019-01-07 2
92794 일반 테러범들 한번만나보고싶지않냐 ㅇㅇ 61.83 2019-01-07 0
92792 일반 내가아는 여자들 대부분 퍼블릭에서 말 안하더라.. 8 JinSilly 2019-01-07 0
92790 일반 분탕좀 그만두고 사쿠라 야외노출이나 봐라 4 yooo 1.225 2019-01-07 0
92788 일반 외국인들 아바타 복사에 한이라도 맺친듯 3 하늘 116.39 2019-01-07 0
92786 일반 아무리 여왕벌같아 보여도 남들한테 피해만 안주면 상관없음 1 할구 2019-01-07 0
92785 일반 저 고닉이 불지른건 맞지않노?? 2 ㅇㅇ 175.223 2019-01-07 6
92784 일반 제발 구원☆☆☆☆☆좀해죠!!!!! 1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783 일반 자기 게시물에 누가 댓글단거 강제로 못지우냐 5 ㅇㅇ 211.36 2019-01-07 0
92781 일반 임시로 링크 좀 막아둠 2 늑대소녀 2019-01-07 0
92780 일반 여자들은 자의든 타의든 여왕벌이 될수밖에 없다 ㅇㅇ 2019-01-07 0
92778 일반 나도 사실 여왕벌임 5 읭읭이 2019-01-07 0
92777 질문 친절주의)아바타 효과만드러보고시픈데요 ^^ 질문좀요 11 ㅇㅇ 61.83 2019-01-07 0
92775 일반 제발 나 좀 구원☆☆☆☆☆☆해죠 5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773 일반 사쿠라 캐릭 너무 귀엽던데 나 페도아니지? 10 ㅇㅇ 112.161 2019-01-07 1
92772 질문 할수잇냐고 렉유발시키는거 시발련들아 6 ㅇㅇ 61.83 2019-01-07 0
92770 일반 지금 그 그룹에서 링크 찍었음 4 ㅇㅇ 117.111 2019-01-07 1
92769 일반 통피 차단하면 유식이형이 갤 폐쇄시킴? 4 ㅇㅇ 121.176 2019-01-07 0
92767 일반 왜 항상 내가 일하거나 텍스쳐 만들고 오면 갤이 불타있냐 8 GEORGIA 2019-01-07 1
92766 일반 저 킷슈 어차피 못쓰는거아님?? 15 JinSilly 2019-01-07 0
92765 일반 케헤헤 삿다 헤헤헤 6 카디아. 2019-01-07 2
92763 일반 지나가기만해도 렉유발시킬수잇나 1 ㅇㅇ 61.83 2019-01-07 0
92761 강좌/정보 아바타 만들래? - 1. 준비물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2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