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085 일반 근데 그그룹 추출도 하지않았냐 연구뭐시기하면서 추출한거 ㅇㅈ하지않음? 1 ㅇㅇ 203.90 2019-01-06 4
91084 일반 그 그룹 쉴드치는 새끼들 댓글 ㅋㅋ 7 ㅇㄷ 112.171 2019-01-06 11
91083 일반 친구가 자길 갱으로 소개한다 vs 그 그룹으로 소개한다 5 ㅇㅇ 223.38 2019-01-06 2
91081 일반 국민여러분은 안심하셔도됩니다 ㅇㅇ 203.90 2019-01-06 2
91080 일반 아까 연병장갔을때 갱얘기하던데 7 ppd 2019-01-06 4
91079 일반 어딜가던 앞에 코리아 붙이는 새끼들은 답이 없음 4 ㅇㅇ 223.38 2019-01-06 5
91078 일반 그 새끼 사고방식 이해 도와주는 짤 3 ㅇㅇ 211.49 2019-01-06 20
91077 일반 아니 이 모델이 표정 넣기가 어려운거냐? 7 Red.Coco 2019-01-06 0
91076 일반 그그룹 코리아 뭐시기 달고다는데 그냥 이젠 신사랑다를게 읎다 7 ㅇㅇ 203.90 2019-01-06 3
91075 일반 씨씨씨씨모씨모씨모기모찌우레이시 2 ppd 2019-01-06 0
91074 일반 한국인 인식 더 안좋아지겠네 4 JJY 2019-01-06 0
91071 일반 갤주 탄핵하자 2 ㅇㅇ 1.249 2019-01-06 5
91070 일반 그런데 어제 또다른 당첨자 1명 치킨 받으러 메일 안옴 6 GEORGIA 2019-01-06 0
91069 일반 윈도우정품? 이러는것들은 8 ㅎㅁ 119.195 2019-01-06 0
91068 일반 지금은 없는 그분 초대 갤주님 그립습니다 3 ㅇㅇ 203.90 2019-01-06 1
91066 일반 니들 이런거 올려도 바꿔먹냐? 4 츄르 2019-01-06 2
91064 일반 예전같은면 풀발해서 쉴드 대리고 글쓰고 방어받으면서 방어전할텐데 2 ㅇㅇ 203.90 2019-01-06 2
91063 일반 부스아바타만 사서 쓰니깐 4 포도초콜렛 2019-01-06 0
91062 일반 미코미코가 안유명할지도 모르지만 일본트위터에 제보해놓으면 개꿀잼 ㅇㅇ 203.90 2019-01-06 2
91060 일반 안녕하세요. 시모모입니다. 11 ㅇㅇ 223.38 2019-01-06 21
91059 일반 그그룹 단골대사인 윈도우 정품드립도 웃김 4 ㅇㅇ 203.90 2019-01-06 1
91058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11 ㅇㅇ 222.108 2019-01-06 6
91057 일반 아앗 도둑님! ㅇㅇ 175.223 2019-01-06 0
91055 일반 님들 원작자 타령좀 그만 해주실래요? 3 ㅇㅇ 175.223 2019-01-06 15
91054 일반 나도 뚜따 배우고싶다 ㅇㅇ 2019-01-06 0
91053 일반 다들 점심이나 먹자 yooo 153.157 2019-01-06 0
91052 일반 기술을 팔긴 개뿔 한 한두달만 만지면 개나소나 하는디 1 ㅎㅁ 119.195 2019-01-06 4
91051 일반 뚜따해서 돈받고팔것들 추출.배포되는거 걱정이면서 원작자가 한말은 어디로감 1 ㅇㅇ 203.90 2019-01-06 5
91050 일반 이쯤되면 이말년이 존경스럽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049 일반 글고 조형이니 기술이니 뭐할꺼면 돈만지면서 그말하는데 참 언론플레이되죠 1 ㅇㅇ 203.90 2019-01-06 3
91048 일반 뭐야? 어제 교류회 끝내고 걍 일찍잠들었는데 뭔일 터짐? 10 GEORGIA 2019-01-06 0
91047 일반 이 갤러리 분위기 뭐이렇게 씹창이냐 7 ㅇㅇ 49.175 2019-01-06 0
91046 일반 그래도 이해가 되는게 3 ㅇㅇ 118.217 2019-01-06 4
91045 일반 죄송한데...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044 일반 쉬벌 갤불탄다고 잠도못잤고 아점이나먹자 ㅋㅋㅋ 할구 2019-01-06 0
91043 일반 역겨움의 끝은 어디란말인가 ㅇㅇ 175.223 2019-01-06 1
91041 일반 지금 갤 몇위임? 4 ㅇㅇ 223.39 2019-01-06 0
91040 일반 디시인사이드 캠프파이어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3 magicatz 2019-01-06 0
91039 일반 배신이라니 겁나 웃겨서 어이없넼ㅋㅋㅋㅋ 지가한짓은 그럼뭐 봉사냐 3 ㅇㅇ 203.90 2019-01-06 11
91038 일반 이봐 모모시 5 ㅇㅇ 39.7 2019-01-06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