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요. 시모모입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2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1060
  • 2019-01-06 02:24:58
  • 223.38
							

디시에 저에 대한 안좋은 이야기들이 퍼지고 있다고 해서 글을 씁니다. 디스코드나 트위터 등 대화기록들을 캡쳐하여 저에 대한 비난이나 비방을 하는 글은 특정성이 성립되어 제가 명예회손 등으로 고소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글들은 한번 봐드리겠습니다만 지금부터 올라오는 글들은 고소하겠습니다. 좋은 아침 보내세요.
ㅇㅇ 감사합니다 선생님 앞으로는 착하게 살게요 175.223 2019.01.06 02:25:3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6 02:25:38
ㅇㅇ 안좋은이야기는 그쪽인데요 211.218 2019.01.06 02:25:49
Viver 우리 게이는 명예훼손 스펠링도 모르노? - dc App 2019.01.06 02:25:50
카스테라 2019.01.06 02:25:58
Viver 명예회손이 아니라 명예훼손이다 - dc App 2019.01.06 02:26:12
댕타 학생 여기좀 봐바 - dc App 2019.01.06 02:26:38
ㅇㅇ 그래서 자기잘못에 대해 말하는거 고소하겠다고 협박하는거냐? 2019.01.06 02:26:41
ㅁㄹㄴㅌㅁㅈ 병신들아 지능형안티가쓰는글이잖아 - dc App 2019.01.06 02:27:08
ㅇㅇ 이건 걍 사칭 같은데 118.32 2019.01.06 02:27:24
포도초콜렛 사칭이잖어 멍청이들아 2019.01.06 02:2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206 일반 히토미에 vrc 미코 동인지 올라왔네 3 ㅇㅇ 2019-01-09 0
94205 일반 어린친구한테 매도당하고싶다 11 Squ4d 2019-01-09 0
94204 일반 여기일베갤임?? 11 ㅇㅇ 175.223 2019-01-09 0
94203 일반 바이브 프로 곧 중딩나라에 풀리면서 떡락하겠네 5 ㅇㅇ 211.218 2019-01-09 0
94202 일반 만약 바이브프로아이-VRC 간 안구추적 지원도하면 8 검은연 2019-01-09 0
94201 일반 브알챗 유튜버들 별로다 11 ㅇㅇ 210.94 2019-01-09 4
94200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9 0
94199 일반 제발 부탁이니까 차렷혐오를 멈춰주세요오 ㅜㅜ 9 JinSilly 2019-01-09 0
94198 일반 근데 차렷충 입장에선 인간형보단 다른 형태가 나은 것 같음 4 ㅇㅇ 211.226 2019-01-09 0
94197 일반 개인적으로는 새로나오는 너클콘보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96 일반 이거보면 앞으로도 HTC가 몽둥이컨트롤러 만들거 같진않음 5 검은연 2019-01-09 0
94195 일반 그래도 벨브가 VR 만들면 바이브 몽둥이보단 편하겠지 2 GEORGIA 2019-01-09 0
94193 강좌/정보 꿀팁)물건 들기 응용 하기 13 ㅇㅇ 2019-01-09 15
94192 일반 총만들땐 리깅보단 쉐이프키로 만들면 되게 재밌게 만들수있음 3 검은연 2019-01-09 1
94191 일반 근데 그거 암?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90 일반 어제 하루종일 아바타 즐겨찾기 안돼서 그나마 되어있던 치코리타만 했는데 2 ㅇㅇ 211.226 2019-01-09 0
94189 일반 꼴잘알무브 이정도면 가능하냐 2 히아기 2019-01-09 0
94188 일반 각잡고 아바타 월드 최적화해서 퍼블릭 갈까 2 우콘쨩 2019-01-09 0
94187 일반 HTC 최악의 흐름은 그냥 밸브가 토사구팽하는거 2 GEORGIA 2019-01-09 0
94186 일반 총넣는 얘기나와서 생각난건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85 일반 전에 불탈때 추천한 맵 이름뭐임? ㅇㅇ 175.223 2019-01-09 0
94184 일반 아침부터 야하게 H방에서 스태프와 라무네랑 난교교류중 7 아라이상 2019-01-09 0
94183 일반 벡터 좋아해서 압타에 벡터 넣고 다니는데 8 히아기 2019-01-09 0
94182 일반 야 아바타에 총 넣고싶은데 18 ㅇㅇ 218.55 2019-01-09 0
94180 일반 주식을 좀 하는 입장에서 HTC 주가 상황을 보자면 9 GEORGIA 2019-01-09 20
94179 일반 너클콘 안 나오는 것도 4 우콘쨩 2019-01-09 0
94178 일반 오큘러스 얘네 버그수정 왜 안하는거? 4 하벤하이드 2019-01-09 0
94177 일반 나 재벌 2세임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74 일반 이런건 이벤트 대상케릭이 아니겠지 ... 6 초보고양이 2019-01-09 0
94173 일반 H방 미코.. 대기중.. 12 ㅇㅇ 175.223 2019-01-09 0
94172 일반 부모설정은 아무리봐도 웃기긴 하다 ㅋㅋㅋㅋ 11 GEORGIA 2019-01-09 0
94171 일반 북방이나 미코베이스 제작자가 올린거있나? 3 마보로시 2019-01-09 0
94169 일반 여목 ..욕하실때 상대를가려가면서 해줘요 2 kkspp 117.111 2019-01-09 0
94168 일반 9시 30분 체조! 6 shiro 2019-01-09 0
94167 일반 여목하는 이유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66 일반 오타쿠들 가끔 헛소리 하는거 보면 6 히아기 2019-01-09 0
94164 일반 묵언충 마이크 안쓰는 이유 1 ㅇㅇ 2019-01-09 1
94163 일반 언제나 느끼는건데 퍼블릭 '그'신사맵에 이케맨인동 뭐시긴동 쓰는사람들은 우묘 211.241 2019-01-09 0
94162 일반 여목하는 이유 1 블프 2019-01-09 1
94161 일반 오늘 아침에는 뭔 떡밥돌앗음?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