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엉님들 커미션을알아보고잇거든여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244
  • 2019-01-04 07:33:12
  • 211.106
							

근데 좀 모르면공부하고오세요 같은 질문이긴 한데 뚜따나 블렌딩이나 리깅같은거 설명가능하신분 계십니까 


(저한테 가르쳐달라는 뜻 아니고 이게 먼 뜻인지 알려달라는 말,,,^^)


그리고 신청할때는 어떻게하나요? 어떻게 생긴걸 어떻게 원하는지 전달할 방법이라던가 그런게 있나요?


무슨 디자인팀 엿맥이는 클라이언트처럼 아 이건 좀 짧은듯하면서도 긴머리인데 옆머리는좀길고요 채도는좀 아이거아닌데 좀더찐해야되는데 이런거 아니잖아요 (이럴시죽음)


돌아다니는 아바타 보여드리면서 머리는 여기서 쫌 색깔이 이렇게 바꼈음좋겠어요 이런식으로 하나?? 너무 궁 금 해 요


한심해보일수도 있지만 서브웨이 처음가는 아싸라고 생각하시면서 조금만 친절히 알려주세요


야 빵은머야?? 소스는??? 막이래 ㅅ ㅂ

Autumn_Cloud 서브웨이ㅋㅋ 재미있네요 2019.01.04 07:34:04
용량이없음 ㅋㅋ 지하철 서브웨이 말고 샌드위치 입 니 다 211.106 2019.01.04 07:34:51
Autumn_Cloud 뚜따는 아바타 개조하는걸 뚜따라고 하고, 블렌더는 그걸 하는 모델링 프로그램이라네요. 리깅은 뼈 없는 사람에 뼈대를 넣어주는 것 2019.01.04 07:35:11
마요네즈 2019.01.04 07:35:43
ㅇㅇ 어짜피 그런가 다 감안하고 조율하면서 돈받으니까 뭘 어떻게 요구하던 상관없어 근데 네가 적극적으로 명확하게 해줄수록 작업자도 스트레스 덜받고 값도 좋게 맥여주겠지뭐 211.218 2019.01.04 07:35:56
yooo 뚜따 - 기존 캐릭터 머리통이나 몸을 가지치기해서 다른 파츠에 접목시키는것. 예를들면 미코 머리를 따서 란란루 몸통에 붙인다던가. 블렌딩 - 커피 내리는거 리깅 - 만들어진 아바타 외형에 뼈대를 넣어줘서 움직일 수 있게끔 하는것. 신청할때는 최대한 구체적으로 어떤 이미지를 원하는지. 기본 베이스라던가 예시 이미지 같은것이 있으면 좋겠지 218.232 2019.01.04 07:35:57
JinSilly 블렌딩 : 커피볶는..(이걸 커미션 하는사람한테 쓴다고?) - dc App 2019.01.04 07:35:58
Autumn_Cloud 신청할때는 보통 어떤 아바타를 베이스로 해서 헤어, 의상, 장식, 머리색, 옷 색 등 세부 디자인을 설명 해 주고요 자세하게 설명할수록 결과물이 원하는거에 더 가깝게 나오겠죠 2019.01.04 07:36:16
JinSilly 앗 글안읽었.. - dc App 2019.01.04 07:36:52
용량이없음 성원 감 사 합니다 보통 10만원 안짝에서 해결되나요?? 가격 적혀있는데가 없어서 일케해주세요 했는데 네 삼천만원입니다 이러면 아차; 제가 사고싶었던 자동차도 못 사게될까바요 211.106 2019.01.04 07:40:33
ㅇㅇ 말하는거 왜이럼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앵간하면 10만원 안짝임 2019.01.04 07:45:15
용량이없음 마지막 질문에도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먼 미래에 자랑하러 올게요 (응아무도기억못해~) 211.106 2019.01.04 07:47:16
우콘쨩 뚜따 같은 건 얼마 안 함 2019.01.04 07:52:17
ㅇㅇ 인싸스타일 말투네 맘에든다 210.117 2019.01.04 07:53:16
나그네 뭐 케바케긴 한데 사람들중에 꽤나 두루뭉술하게 얘기해주는 사람이 있긴 합니다...사실 두루뭉술하지 않더라도 듣는 입장에서 애매하게 받아들여서 몇번 얘기 오갈때도 있구요. 결국 인게임에서 확인하라고 메시지 보내고, 그사람이 또 피드백해서 수정해달라 하면 수정해주고 그랬었네요. (머리색 노랗게 해주세요. 해서 해줬더니 좀 더 푸르스름하게 해달라함... 눈동자 색 붉은색으로 해달래서 하니 한 두세번 더 고침. 차라리 색 시안이라던가 예시를 좀 줬으면 할때가 종종 튀어나오긴 해요. 뭐 애초에 내가 디자인 감성이 있음 내가 예쁘고 귀엽게 알아서 할텐데 난 공돌이라 하라는거밖에 못해서...) 당연하지만 한두푼 들어가는게 아닌지라 어느정도 수정조치는 대부분 허용가능한 수준이긴 합니다. 182.228 2019.01.04 08:04:23
용량이없음 감사합니다 상세한 답변이 도움이 대었어요 ㅠㅠ 실망하지 않고 귀찮지 않으려면 역시 인풋이 명확해야한다는 것이군요 감사 합니다 그러면서 몇번정도는 고쳐주니 안심하라는 뉴비가 쫄지 않도록 친절함까지 역시 속세에 물들지 않은 나그네에서만 나올수 있는 배려였습니다. 223.62 2019.01.04 08:10:02
큐리스 신청할때 가장 좋은 방법은 스샷이나 영상 등 예시 자료를 설명이랑 같이 보내주는거임. 그리고 요구사항을 가능한 명확하게 적어주는게 결과물을 빠르고 퀼좋게 받을 수 있다. - dc App 2019.01.04 09:21: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882 일반 오늘 연병장 데스건 아무도언급없네 4 ㅇㅇ 223.38 2019-01-05 1
90881 일반 시모모의 월드 아바타 판매 개시~~~ 7 ㅋㅋ 118.47 2019-01-05 10
90880 일반 모닝 태.보 어때? 2 애룽 124.56 2019-01-05 1
90878 VRC일기 브쳇하면서 친구는 양이 아닌 질이라는걸 잊고 있었다.. 1 0 223.39 2019-01-05 1
90877 일반 아침체조후 .. 절대 태보해! 5 군필여고생쟝 2019-01-05 2
90876 일반 나는 두렵다 1 RMellon 2019-01-05 0
90875 일반 당황스러운 아침이군 1 냐르 2019-01-05 0
90873 일반 오늘 베트남 여행간드앙! 8 마보로시 2019-01-05 0
90871 강좌/정보 [공유] 우콘 아바타 만들면서 만들어놓은 [우콘 베이스] 공개함Death 25 마보로시 2019-01-05 21
90870 일반 어제 그 트짹 지금은 다시 가져와도 될듯 으ㅡ음 2019-01-05 0
90869 일반 내가 규격외의 찐따라서 놀랏다 2 ㅇㅇ 106.102 2019-01-05 0
90868 일반 시모모 근황 10 ㅇㅇ 210.90 2019-01-05 22
90866 일반 저거 그냥 철판깔고 파는거임? 8 ㅇㅇ 183.101 2019-01-05 20
90865 일반 나도 사람들 쓰다듬고싶다 DDos 2019-01-05 0
90862 일반 후 과몰입 ㅈ망겜 오늘부터 접는다 ㅅㄱ 4 DavidJ 2019-01-05 0
90860 질문 유니티로 만든 아바타가... 3 ㅇㅇ 125.191 2019-01-05 0
90859 일반 MMD방 저댄빌런들 개무섭다 2 ㅇㅇ 125.180 2019-01-05 0
90858 일반 H방 퍼블릿 3748 너만오면시작 2 ㅇㅇ 119.195 2019-01-05 0
90857 일반 이정도면 완전 막나가는거 아니냐? 14 ㅇㅇ 121.144 2019-01-05 27
90856 일반 [닉언죄]오늘 사쿠라맵에서 시비충 새끼하나 박재함 3 ㅇㅇ 223.39 2019-01-05 3
90855 일반 초몰입 추적 어떻게쓰냐 1 ㅇㅇ 218.236 2019-01-05 0
90854 질문 아바타 favorite 해제 왜 안되냐 1 ㅇㅇ 115.20 2019-01-05 0
90853 VRC일기 MMD방이 적당히 껴서 놀만한듯 3 키라라카 2019-01-05 0
90851 일반 핑크퐁 해봤는데 첫방에서 포기해부림 ㅇㅇ 59.12 2019-01-05 0
90850 일반 H방갈사람 1 ㅇㅇ 119.195 2019-01-05 0
90849 일반 브알챗 친구 사겨보고싶다 4 ㅇㅇ 223.33 2019-01-05 0
90848 일반 인간관계가 점점 복잡해진다 ㅇㅇ 175.223 2019-01-05 0
90847 일반 찐이라 머더맵가서 외국인친구만 줄줄... liar 124.53 2019-01-05 0
90845 질문 저는 왜 fbx 넣을때마다 캐릭터가 씹창이 날까요 Heavron 2019-01-05 0
90844 일반 아니 약속한 4시10분이 되자마자 왜 타임아웃 DDos 2019-01-05 0
90843 일반 핑크퐁 많이 무섭나요... 5 ㅇㅇ 59.12 2019-01-05 0
90842 일반 죄송합니다. 3 ㅇㅇ 218.236 2019-01-05 1
90841 질문 나도 아바타 쓰고 싶은데 공지에 있는것처럼 안돼 ㅠㅠ 7 Hyouka 175.210 2019-01-05 0
90840 일반 마작 드디어 배웠당 2 ㅇㅇ 2019-01-05 0
90838 일반 핑크퐁이 뭐냐 1 ppd 2019-01-05 0
90837 일반 핑크퐁 처음했을때 너무 힘들었오 ㅇㅇ 223.33 2019-01-05 0
90836 일반 어처피 대부분 박제된놈들 잘안보임 5 ㅇㅇ 211.36 2019-01-05 0
90835 일반 Vr챗 첨하는데 4 브린이 211.36 2019-01-05 0
90834 일반 핑크 이스케이프 vs 다크니스 이스케이프 2 DDos 2019-01-05 0
90833 일반 이케맨 나오는 유투브도 그렇다만 5 DDos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