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죄송합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842
  • 2019-01-05 19:13:50
  • 218.236
							

아까 아침쯤에 일본인 친구(J)가 친구창 확인이 너무 복잡하다길래 VRCEX를 소개시켜주고 보내줬습니다.

헌데 30분 전 쯤 이 일본인 친구가 한국인 친구(A)에게 이 프로그램을 전해주고, A가 위의 테러리스트(T)한테 프로그램을 전해줬습니다.

A가 말하길, T는 자신을 블락한 사람이 26명이라는걸 보고는 매우 충격받으며 슬퍼했답니다. 많을 줄 알고 기대했는데 너무 적다면서요.

자신을 블록한 사람을 훨씬 늘리고싶다며 3:51경에 A와 함께 일본신사 #1에 테러를 하러 가서 3명을 팅기게 만들었습니다. A가 따라오라 하길래 가서 같이 구경을 하던 저는 저 때문에 T가 동기를 얻어 테러를 하는것과 그걸 웃으며 즐기는 A의 광경을 보고, 이건 아니다 싶어 J에게 가서 다음부터는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이 프로그램을 공유하지 말라고 주의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T가 테러를 한 것은 제가 함부로 프로그램을 공유했기 때문이며, 이미 A와T는 프로그램을 갖고있기에 앞으로 더 퍼질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ㅁㄹㄴㅌㅁㅈ 왤케글에서 찐내가진동을하냐 2019.01.05 19:14:57
ㅇㅇ 여기서 이러지말고 그 테러리스트를 vrchat에 찔러넣어야지 220.79 2019.01.05 19:16:02
ㅇㅇ 신고는 진작에 했지 218.236 2019.01.05 19:1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803 일반 꼴림요소 . jpg 5 ㅇㅇ 211.36 2019-01-10 1
94800 질문 의견을 물어볼꼐요... 1 ㅇㅇ 121.168 2019-01-10 0
94799 일반 우콘이는 기본 표정때문에 뚜따하는 맛이 있다더라 3 GEORGIA 2019-01-10 0
94798 일반 켜두고 딴거하는 차렷충은 거르자 2 ㅇㅇ 223.62 2019-01-10 0
94797 일반 너무 단기간 동안 많은 사람을 만나고 헤어짐 6 DavidJ 2019-01-10 2
94796 일반 박스 맵은 머하는곳이길래 6 메디큐보이드 2019-01-10 0
94795 일반 아 그러고보니 VRChat을 디코처럼 쓰는애도 있었다며 7 GEORGIA 2019-01-10 0
94794 일반 월드블루프린트 어떻게 스더라 .. 3 카디아. 2019-01-10 0
94793 일반 보통 아바타 작업할땐 브알챗도 켜놓고 하긴하지 4 ㅇㅇ 210.94 2019-01-10 0
94791 일반 어제 태보 했더니 아침에 더 피곤한거같음 5 DavidJ 2019-01-10 0
94790 일반 이번장작은 아바타 구걸이냐? 4 음료 2019-01-10 1
94789 일반 브얄유저 앉는법 2 히아기 2019-01-10 1
94788 일반 박스에 있는 사람들 특징 3 우콘쨩 2019-01-10 0
94787 일반 인박스에서 딴짓하고있는 유저 한번에 소환하는법 3 GEORGIA 2019-01-10 1
94786 일반 아바타 작업할 떈 브알챗을 안 키는데 9 우콘쨩 2019-01-10 0
94785 일반 오큘러스 쓰고있는데 4 ㅇㅇ 183.96 2019-01-10 0
94784 일반 내 우콘이가 제일 귀여움 12 히아기 2019-01-10 0
94783 일반 그래서 10 magicatz 2019-01-10 0
94782 일반 9시30분 아침체조는 암울했다. 10 토끼상 2019-01-10 0
94781 일반 보딱들이랑 놀기 힘든점.. 12 마요네즈 2019-01-10 2
94780 일반 제가 귀엽습니다 4 레몬무 2019-01-10 1
94778 질문 mu-ray 이말 뜻 뭔지 아는분 계시나요? 7 ㅇㅇ 121.168 2019-01-10 0
94777 일반 고인물들이랑 친해지기 힘든점이 14 DavidJ 2019-01-10 2
94776 일반 다들 귀엽다고 하는데 19 DDos 2019-01-10 0
94775 일반 다들 아무것도 모르네 5 ㅇㅇ 210.94 2019-01-10 0
94774 일반 내 람쥐가 가장 귀여움 12 백당 2019-01-10 0
94772 일반 내가쓰는 우콘이 제일 귀여움 4 ㅇㅇ 2019-01-10 0
94771 일반 복사보다 더한놈은 봤음 6 마요네즈 2019-01-10 0
94770 일반 미코의 시대는 갔다 2 ㅇㅇ 223.38 2019-01-10 0
94769 일반 몇몇 사람들 글쓰는거보면 10 ㅇㅇ 175.223 2019-01-10 1
94768 일반 보조배터리 고정 어떤걸로 함? 2 ㅇㅇ 210.94 2019-01-10 0
94767 일반 씹튜버놈들은 지들이 벼슬탄것마냥 행동을 해대서 DDos 2019-01-10 0
94766 일반 진따 아바타 달라고 징징대는애가 있다고? 6 ㅇㅇ 2019-01-10 0
94765 일반 요즘 쓰다보면 우콘이 확실히 이쁜 것 같음 14 차가비 2019-01-10 0
94764 일반 유튜버가 나타날때 가끔 그들이 나타남 2 vrchat 2019-01-10 1
94762 일반 나도 누가 전에 내 아바타 이쁘다고 복사해간다 그랫는데 2 DavidJ 2019-01-10 0
94761 일반 난 아바타 달라는애 단체로 봤는데 1 백당 2019-01-10 0
94760 일반 아바타 이쁜데 달라는 사람 못 봤는데 5 우콘쨩 2019-01-10 0
94755 일반 현실이 시궁창이니 어딜가도 똑같은 결과구나 7 ㅈㅈ 211.36 2019-01-10 9
94753 일반 불만이 있으면 직접와 민폐새끼야 7 인생이쓰다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