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비는 뭘 근거해서 나오는 거죠?
글쓴이
우콘쨩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076
  • 2019-01-04 02:15:02
							

난 커미션 해달라해도 가격 책정에서 막혀서 못하거나 기대에 부흥해야 한다는 게 부담되서 안 받거나 했는데

ㅇㅇ 지꼴리는대로가 첫번째임 2019.01.04 02:19:28
왜산인싸 자기 노동의 가치는 자신이 정하는 법 2019.01.04 02:20:27
ㅇㅇ 일을했으면 돈을 받아야지 노예임? 211.218 2019.01.04 02:21:07
카스테라 그러니까 판/구매자 서로 조율하는거 2019.01.04 02:21:10
우콘쨩 내가 존나 노예 마인드라 그런가 자신이 없는 건가 그런 거 못 정하겠던데 2019.01.04 02:21:13
우콘쨩 노예인가 봄 2019.01.04 02:21:20
DavidJ 수요 공급 2019.01.04 02:21:22
우콘쨩 나도 그런 줄 알았는데 조율이고 뭐고 그런 거 없이 판매자가 정하라 그러던데? 2019.01.04 02:21:38
우콘쨩 수요 공급이면 판매자랑 공급자가 조율해야지... 2019.01.04 02:21:52
우콘쨩 판매자가 비싸게 부르면 공급자가 딜걸어서 가격 조율하던가 그 가격에 안 삼 하면 판매자가 알아서 가격 내릴거고 2019.01.04 02:22:17
카스테라 일단 작업은 판매자가 하니까.. 2019.01.04 02:23:18
마보로시 시급은 받아야지.. 2019.01.04 02:28:02
ㅇㅇ 본인이 생각하는 만큼 받아. 아직 잘 못한다고 생각해서 연습이 필요하다 생각될 경우면 좀 덜받고 . 다만 중고거래처럼 완성품 1회로 끝을 내 나중에 손보는게 부담 더 클거임 간이계약서같은거로 내용적고 119.149 2019.01.04 03:0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891 일반 도와줘...클레릭 샀는데 미치겄다 7 ㅇㅇ 1.235 2019-01-05 0
90888 일반 선전한번만더할께 h방 24711 4 ㅇㅇ 119.195 2019-01-05 0
90887 일반 니네 일본어 잘하잖아? 미코,우콘 제작자에게 누가 알려줘라좀 8 ㅇㅇ 211.48 2019-01-05 16
90886 일반 솔직히 이것만으로 갤주말 어긴거나다름없지않나 4 ㅇㅇ 182.231 2019-01-05 3
90885 일반 booth에 아바타 사고파는사람들 다 병신으로 만들고있네 ㅇㅇ 118.32 2019-01-05 24
90883 일반 차라리 사람자는 h방들어가서 덮칠까 ㅋㅋㅋ 4 ㅇㅇ 119.195 2019-01-05 2
90882 일반 오늘 연병장 데스건 아무도언급없네 4 ㅇㅇ 223.38 2019-01-05 1
90881 일반 시모모의 월드 아바타 판매 개시~~~ 7 ㅋㅋ 118.47 2019-01-05 10
90880 일반 모닝 태.보 어때? 2 애룽 124.56 2019-01-05 1
90878 VRC일기 브쳇하면서 친구는 양이 아닌 질이라는걸 잊고 있었다.. 1 0 223.39 2019-01-05 1
90877 일반 아침체조후 .. 절대 태보해! 5 군필여고생쟝 2019-01-05 2
90876 일반 나는 두렵다 1 RMellon 2019-01-05 0
90875 일반 당황스러운 아침이군 1 냐르 2019-01-05 0
90873 일반 오늘 베트남 여행간드앙! 8 마보로시 2019-01-05 0
90871 강좌/정보 [공유] 우콘 아바타 만들면서 만들어놓은 [우콘 베이스] 공개함Death 25 마보로시 2019-01-05 21
90870 일반 어제 그 트짹 지금은 다시 가져와도 될듯 으ㅡ음 2019-01-05 0
90869 일반 내가 규격외의 찐따라서 놀랏다 2 ㅇㅇ 106.102 2019-01-05 0
90868 일반 시모모 근황 10 ㅇㅇ 210.90 2019-01-05 22
90866 일반 저거 그냥 철판깔고 파는거임? 8 ㅇㅇ 183.101 2019-01-05 20
90865 일반 나도 사람들 쓰다듬고싶다 DDos 2019-01-05 0
90862 일반 후 과몰입 ㅈ망겜 오늘부터 접는다 ㅅㄱ 4 DavidJ 2019-01-05 0
90860 질문 유니티로 만든 아바타가... 3 ㅇㅇ 125.191 2019-01-05 0
90859 일반 MMD방 저댄빌런들 개무섭다 2 ㅇㅇ 125.180 2019-01-05 0
90858 일반 H방 퍼블릿 3748 너만오면시작 2 ㅇㅇ 119.195 2019-01-05 0
90857 일반 이정도면 완전 막나가는거 아니냐? 14 ㅇㅇ 121.144 2019-01-05 27
90856 일반 [닉언죄]오늘 사쿠라맵에서 시비충 새끼하나 박재함 3 ㅇㅇ 223.39 2019-01-05 3
90855 일반 초몰입 추적 어떻게쓰냐 1 ㅇㅇ 218.236 2019-01-05 0
90854 질문 아바타 favorite 해제 왜 안되냐 1 ㅇㅇ 115.20 2019-01-05 0
90853 VRC일기 MMD방이 적당히 껴서 놀만한듯 3 키라라카 2019-01-05 0
90851 일반 핑크퐁 해봤는데 첫방에서 포기해부림 ㅇㅇ 59.12 2019-01-05 0
90850 일반 H방갈사람 1 ㅇㅇ 119.195 2019-01-05 0
90849 일반 브알챗 친구 사겨보고싶다 4 ㅇㅇ 223.33 2019-01-05 0
90848 일반 인간관계가 점점 복잡해진다 ㅇㅇ 175.223 2019-01-05 0
90847 일반 찐이라 머더맵가서 외국인친구만 줄줄... liar 124.53 2019-01-05 0
90845 질문 저는 왜 fbx 넣을때마다 캐릭터가 씹창이 날까요 Heavron 2019-01-05 0
90844 일반 아니 약속한 4시10분이 되자마자 왜 타임아웃 DDos 2019-01-05 0
90843 일반 핑크퐁 많이 무섭나요... 5 ㅇㅇ 59.12 2019-01-05 0
90842 일반 죄송합니다. 3 ㅇㅇ 218.236 2019-01-05 1
90841 질문 나도 아바타 쓰고 싶은데 공지에 있는것처럼 안돼 ㅠㅠ 7 Hyouka 175.210 2019-01-05 0
90840 일반 마작 드디어 배웠당 2 ㅇㅇ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