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A모씨 커미션에 대해서 별로 좋은인상을 가지고 있진않았는데
글쓴이
검은연
추천
5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889
  • 2019-01-03 15:30:03
							












내가 커미션한건 아니구
지인이 모씨한테 커미션 맡겼는데

아바타가 좀 심심한거같아서
내가 잠수함 소환좀 만들어 넣어 줄려고

패키지파일을 받았었음

1선 커미션러는 어떻게만드나 궁금해서
한번 까보고 싶었던것도 있었고.


커미션 가격은 텍스쳐변경 및 완장에 제스쳐-카타나
파일값까지 쳐서 8만원이었나.


근데 패키지 까보니까
파일들 정리도 안되있고 난장판에
(내가 파일몇개 더 넣긴했는데. fbx랑 텍스쳐랑 같이 쓰까져있는 모습은 같았음)

무엇보다 이건 완성된게 아니더라고,, 머리에 다이내믹본은 있지만 손에 있는 콜라이더랑 연결이 안되있고
애니메이션 파일은 또 몇개없음 ; 분명 인겜에선 표정 여러개라 했는데.

이거 작업도중에 엑스포트한거 같다고.
마지막버전 달라고 요청했는데, 이게 그거라더라.

도저히 납득은 할수없었지만

모씨가 커미션 끝낸후 프로젝트 삭제해버린거라면
어쩔수없지,, 하며 걍 내가 부족한 부분은 다 새로 만듬.


게다가 다이내믹 콜라이더는 또 각 손가락본마다 하나씩 있어서
총 서른개가까이 있더라고,,

뭐 이것도. 최적화는 심각해도. 뭐 잘해줄려고 노력한건가 생각했음.


마지막으로 대리업로드 할려고 보니까
이 압타 썸네일이 없더라고.

뭐 따로 포샵으로제작해서 없단게 아니라
걍 유니티 씬 화면에서 T자 포즈아바타 찍은것도 아니고
하늘찍었더라고,, 카메라조정 정도는 해줄수있는건데.

그래서 썸네일도 내가 제작해줌.





그분은 나름 만족하고있던거 같아서
난 아무말 안했는데

솔직히 좀 실망스러웠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376 일반 내가 본 이케맨중 진짜 딱 한분은 보고싶을정도로 귀여웠는데 ㅇㅇ 175.210 2019-01-04 1
90375 일반 갤에 gif 파일 그냥 사진으로 올리면 됨? 2 Kcalb02 2019-01-04 0
90374 일반 치마 벗기고 팬티 드러나는 하의실종패션도 NSFW임? 4 레콘 2019-01-04 0
90372 일반 깼다 쉬발 공대 젅부 끝났다 H방 가자 2 Kcalb02 2019-01-04 0
90371 일반 이케멘이 문제가 아니야 시발멍청이들아 6 123 121.188 2019-01-04 2
90370 일반 VRChat 캐시 수동 삭제 프로그램 올라온거 있자나... 트로이.. 3 마보로시 2019-01-04 1
90369 일반 이거 꽉차는거 Alex7756 2019-01-04 0
90368 일반 그래서 오늘낮에 왜그리 VRC동접자 수가 많았던거야? 1 ㅇㅇ 121.145 2019-01-04 0
90366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ㅇㅇ 183.91 2019-01-04 0
90365 일반 관음 프로그램 질문 2 백당 2019-01-04 0
90364 일반 그 유니티 아이콘 들고 그거 망치로 존나게 후려치는 아바타 7 Alex7756 2019-01-04 0
90363 일반 햄버거 어린이세트 거의 다 만듬 1 koper2004 110.70 2019-01-04 0
90361 일반 이거 둘중 어떤게 진짜 가격임? 6 Alex7756 2019-01-04 0
90360 일반 사버렸더 7 Heavron 2019-01-04 0
90355 일반 아바타가 파란색이 아니라 빨간색 오라로 보이는데 왜 이러는건가요? 4 윱엽 2019-01-04 0
90354 일반 이케멘의 의미가 안좋게 변형되가는거같애 1 ㅇㅇ 125.129 2019-01-04 1
90353 일반 제 치킨값 돌려주신 겔럼님 정말 고마워요 ㅇㅇ 175.223 2019-01-04 0
90352 일반 헐 큰일났다 1 아스테리 2019-01-04 0
90350 일반 상반 쉐이더 테스트 3 HOXY 222.113 2019-01-04 2
90349 일반 VR Ready 노트북 아니어도 사양만되면 VR 구동 가능함 12 러닝머신러닝 2019-01-04 2
90347 일반 이케맨 아바타보고 왜 다 그 자세라 하는고? 2 AQ 39.7 2019-01-04 0
90346 일반 월드만들때 콜라이더끼리 충돌일어나면 잔렉걸림? 2 ppd 2019-01-04 0
90345 일반 삼성 hmd 오디세이 mr 헤드셋! 질문! 3 ㅇㅇ 121.157 2019-01-04 0
90344 일반 2년전에 화이트데이VR 시연하고 받은 티셔츠 7 ㅇㅇ 125.135 2019-01-04 13
90343 일반 오늘자 갓본신사 이케맨 레전드.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4 1
90342 일반 vr기기 노트북에 호환안될수도 있음? 6 ㅇㅇ 121.157 2019-01-04 0
90341 일반 다이나믹본 삿는데 개어렵네 치킨값날린 기분임 12 ㅇㅇ 175.223 2019-01-04 0
90340 일반 이케맨 아바타 낀놈만 보이면 블락하게됨; 보라색늒비 124.53 2019-01-04 0
90338 일반 오늘 정보좀 얻으려고 디시 첨욌는데 5 네마자요 2019-01-04 0
90336 일반 식사를 기다리는 까마귀 2 아라이상 2019-01-04 0
90335 일반 일찍 마쳐서 일찍 브얄챗 하려고했는데 6 츄르 2019-01-04 0
90333 일반 이미 유니티에 아바타 업로드한건 어떻게 취소할까요?? 2 네마자요 2019-01-04 0
90332 일반 이케맨 글 특징 2 벼리 222.118 2019-01-04 0
90331 일반 나 그거한번 해보고싶다 3 JinSilly 2019-01-04 0
90330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3 Squ4d 2019-01-04 0
90329 질문 월드 트리거중에 애니메이션 멈추게하는게있음? 1 ㅇㅇ 124.58 2019-01-04 0
90328 일반 [공유] 아바타월드 만들려고 아바타 5개만들었는데 브얄에서... 23 마보로시 2019-01-04 29
90327 질문 부스에서 아바타살때 쉐이더는 어디서 다운받어요??? 5 네마자요 2019-01-04 0
90326 일반 풀트셋팅법 공지/념글같은거 없냐 2 ㅇㅇ 125.129 2019-01-04 0
90325 일반 홈에 원래 공3개있었나 9 ㅇㅇ 222.234 2019-01-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