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 개인적으로 VRChat에 이런 기능 있었으면 좋겠음
글쓴이
GEORGIA
추천
9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704
  • 2019-01-03 08:32:39
							

스샷, 특히 VRCam으로 사진 촬영한거 간단하게 공유하는 시스템


진짜 괜찮은 사진 나올거 같아서 사진 찍으면


공유할 수단이 디스코드 말고는 없음


그냥 그자리에서 사진 딱 찍어서 바로 사진 보내주기하고 받는 사람이 수락하면 그 사람 VRChat 스샷 폴더에 저장되게 해줬으면 좋겠음


그리고 이게 정말 로망인게 여행 특히 타지나 해외에 다녀온 사람들은 알거야


사진 찍고 싶은데 모르는 사람한테 무례를 무릅쓰고 '죄송한데 사진좀 찍어주실수 있으세요?' 하는 재밌는 경험


VRChat도 나름 여행다니는 재미가 있는데 이런 재미난 기능 있으면


사람한테 말도 걸고 사진도 공유하고 나름 추억도 쌓이고 재밌을거 같은데 말야...


이거 한번 건의해볼까?


yooo 괜찮네. 건의 ㄱ다 - dc App 153.157 2019.01.03 08:33:35
ㅇㅇ 사진기 건내주고 먹튀당하는 것도 경험이지 14.39 2019.01.03 08:33:43
ㅇㅇ 감성충 2019.01.03 08:33:43
ㅇㅇ 개인간 파일전송을 허용하면 보안문제가있어서 될진 모르겠다 ㅠㅠ 근데 이 기능은 정말 시급함.. 돌아다니다보면 나를 찍어주는사람은 정말많은데 받진못해.. 2019.01.03 08:34:30
Wolfs 매우 좋은 아이디어. 이런거 필요성 느낀 유저들 꽤 많다고 봄. 왜 난 건의 할 생각을 못했지.. 2019.01.03 08:52:21
ㅇㅇ 걍 구글드라이브 자동백업 폴더로 지정해놔서 바로바로 볼 수 있는데 221.155 2019.01.03 08:53:09
ㅇㅇ 트위터 메인에 구글드라이브 공유 주소 올려놓고 사진찍어주고 트위터 아이디 던져주고 가면 되는것 221.155 2019.01.03 08:53:48
ㅇㅇ 내가 그러고다님 221.155 2019.01.03 08:53:55
GEORGIA 너 진짜 천재구나? 2019.01.03 09:0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90567 일반 일본인인척 하는 한국인은 뭔가 느낌이 남 1 차가비 2019-01-05 0
90566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월드 어디어디 있음? Kcalb02 2019-01-05 0
90565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1 ㅇㅇ 125.129 2019-01-05 0
90564 질문 아바타 만들때 저작권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여? 6 Heavron 2019-01-05 0
90563 일반 차렷충이라 스샷 멋지게 못찍겠다면 4 DDos 2019-01-05 0
90561 일반 묵언차렷 연구하는 사람은 없나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60 일반 이시간에 연병장에 사람있길래 들어갔는데 5 DDos 2019-01-05 0
90559 일반 양심고백 ) 그냥 헬센징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그럼 ㅇㅇ 125.129 2019-01-05 0
90558 일반 철퇴테스트 3 dd 116.38 2019-01-05 0
90557 일반 연병장은 대단해 1 chunsia 2019-01-05 0
90556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그거 ㅇㅇ 59.151 2019-01-05 0
90555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10 ㅇㅇ 125.129 2019-01-05 1
90553 일반 점심메뉴 추천받는다 2 DDos 2019-01-05 0
90551 일반 퍼셰이더 사고싶은데 1 호잉 2019-01-05 0
90549 일반 딱히 VRC때문에 브얄 살려고 하는건 아닌데 3 DinGa 2019-01-05 0
90548 일반 묵언차렷은 이 겜 어떻게하냐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46 일반 나도 일본어 잘하구 싶다 ㅠ 7 포도초콜렛 2019-01-05 0
90545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로 대화하는 그룹 많내;; 10 ㅇㅇ 58.125 2019-01-05 0
90544 일반 돌로레스 개수됨? dd 116.38 2019-01-05 0
90543 일반 아 진짜 갤럼들 다 1 ㄹㄹㅋ 121.162 2019-01-05 0
90542 일반 트래커 팔고있는데 븅신 존나 많네 3 ㅇㅇ 211.109 2019-01-05 0
90541 일반 개추요청) 아바타 블락해도 팅기게 하는 데스건 1 ㅇㅇ 39.7 2019-01-05 0
90540 일반 몰르겟고 오큘은 트래커나 내놔라 2 123 121.155 2019-01-05 0
90539 거래 오큘(소리하자)+키넥 20 팝니다 8 cleasky 2019-01-05 0
90538 질문 요즘은 vr기기 어떤거 쓰는게 좋음? 6 ㅇㅇ 116.46 2019-01-05 0
90536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3 오뎅 175.205 2019-01-05 0
90535 일반 철퇴 다이나믹본테스트 2 dd 116.38 2019-01-05 0
90534 일반 퍼블릭 H방가서 있는데 지인이 까마귀로 들어온썰 5 Kcalb02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