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로 대화하는 그룹 많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545
  • 2019-01-05 02:28:19
  • 58.125
							

한국어를 못하는 일본인이 한명이라도 껴잇으면 일본어로 하는게 맞겠지만


한국인끼리도 굳이 일본어로 대화하는건 쵸큼 왜그러는지 잘모르겠다.. 

ㅇㅇ 다들 일본어 연습하는것때문이라는데 그냥 명예황국신민 218.235 2019.01.05 02:29:08
흰색 인정 ㅋㅋㅋㅋㅎㅋ 들어보면 일본어 연습한다고 하는데 이해못하겠어 - dc App 2019.01.05 02:29:11
yooo 계속 써봐야 늘어서 그런것도 있고 일본인한명 있을때 대화하다가 그 사람 나가도 관성으로 쓰는것도 있다 - dc App 153.157 2019.01.05 02:30:20
Yua 연습이 되는건 ㅇㅈ하는데 솔직히 모양새가 좀 그렇긴 하지 2019.01.05 02:33:53
Wolfs 회화연습이겠지. 특정 언어를 쓰면 관련 언어를 쓸 유저가 합류 할 가능성도 높아지고. 2019.01.05 02:37:16
ㄱㄹㄴ 그럴수도있지 2019.01.05 02:37:41
DinGa 나도 그룹중 4명이 일본인이고 나머지 다 한국인,대만인 인데 다 일본어 씀 12명쯤 됨 - dc App 2019.01.05 02:45:32
ㅇㅇ 이런새끼특 ) 영어로 대화하면 아무소리안함 125.129 2019.01.05 02:58:39
미농 말을 해야 느니까 말하는거지...남이 무슨 언어로 대화를 하든 지가 뭔 상관이지. 116.41 2019.01.05 04:31:28
ㅇㅇ 연습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래밸1들끼리 모여서 으쌰으쌰한다고 그게 늘어나냐 220.125 2019.01.05 05:17: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768 일반 미소녀는 한입으로 두말안한다 16 검은연 2019-01-06 6
91767 일반 야 나 모든 문제의 원인을 알아낸거같음 ㅇㅇ 221.139 2019-01-06 1
91766 일반 분탕충들 느개비 느애미들도 1 ㅇㅇ 61.83 2019-01-06 3
91765 일반 걜주야 너희 믿음 말고 뭐가 있는데 3 ㅇㅇ 223.62 2019-01-06 0
91764 일반 까마귀들이 한가득 3 츄르 2019-01-06 0
91763 일반 포도년 레알 찐따새끼임? ㅇㅇ 223.33 2019-01-06 5
91762 일반 야 솔직히 디씨가뭐라고 ... 3 JinSilly 2019-01-06 2
91760 일반 유니티 부수고싶다 2 DDos 2019-01-06 0
91759 일반 믿을놈이 없어서 이런놈믿냐? ㅇㅇ 223.38 2019-01-06 5
91758 일반 포도가 파딱 안떼는 이유 2 ㅇㅇ 2019-01-06 2
91757 일반 프레데리카찾는 친구야 이거 1 하루사메 2019-01-06 1
91756 일반 포도 파딱떼면 안되는이유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755 일반 과몰입 할려해도 상대가없어 1 JinSilly 2019-01-06 0
91752 일반 포도년 파딱 떼야하는 이유 4 ㅇㅇ 2019-01-06 12
91751 질문 fbx파일 불러오기 시 아바타가 대머리가 돼요 17 Heavron 2019-01-06 0
91750 일반 너희들 정말 소름돋는다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749 일반 요즘들어선 과몰입글 잘 안올라오네 2 늑대소녀 2019-01-06 0
91748 일반 햄버거 잘먹었다 꺼억 7 아카프론 2019-01-06 10
91746 일반 지금 포도초콜렛은 kvcg 내부고발자같은 존재임 4 ㅇㅇ 175.223 2019-01-06 0
91745 일반 포도 보면 좀 놀라운게 1 ㅇㅇ 223.33 2019-01-06 4
91744 질문 이런 느낌의 압타 아는사람 있냐 18 ㅇㅇ 211.107 2019-01-06 0
91743 일반 포도년 추하게 파딱으로 남아있다가 ㅇㅇ 2019-01-06 6
91742 일반 이번사건 제대로 정리해왔다 6 tntnt 2019-01-06 6
91740 일반 재밌는 소품 추천좀 4 dd 116.38 2019-01-06 0
91739 일반 아니 왜 안오면 맨날 불타는거여 십 5 ㅇㅇ 221.139 2019-01-06 0
91738 일반 나같으면 탈갤한다 4 ㅇㅇ 223.33 2019-01-06 1
91736 일반 그 포도 태세전환.jpg 1 ㅇㅇ 2019-01-06 16
91735 일반 이제 주딱만 그 그룹 들어가면 완벽하다 ㅇㅇ 223.38 2019-01-06 1
91734 일반 그래서 포도가 누군데 6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733 일반 유니티 질문좀 할게 4 후멍。 2019-01-06 0
91732 일반 행님들 언릿중에 어느게 제일좋음? 7 ㅇㅇ 211.107 2019-01-06 0
91731 일반 이거버전 사쿠라 만들어보고싶다 4 JinSilly 2019-01-06 0
91730 일반 뭔일임????? 11 tntnt 2019-01-06 0
91729 일반 뭔 일이지...? 3 Alex7756 2019-01-06 0
91728 일반 주딱년아 포도 안내리는 이유가 뭐냐 6 ㅇㅇ 2019-01-06 6
91727 일반 장작도 식었겠다... 냐르 2019-01-06 0
91726 일반 망갤테스트 4 tntnt 2019-01-06 2
91725 일반 박카스는 안먹고 햄버거는 득달같이 달려드네ㅠㅠ 2 츄르 2019-01-06 0
91724 일반 다탔으면 이거나 먹으러가셈 8 츄르 2019-01-06 0
91723 일반 고민좀들어주세요 4 그신사 223.38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