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11
  • 2019-01-02 08:23:51
  • 210.94
							

내가 MR따리인데 이번에 월급타면 바이브로 갈 예정이다


물론 풀트임. 근데 이야기들어보니까


바이브 해상도가 구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근처 VR카페 가서 실제 착용해서 확인해봄.


바이브 CE인데 착용감은 MR보단 괜찮은거 같고 화질도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 느낌인데


이야기 들어보면 화질 차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눈이 삐꾸 인건가 아니면 너희 눈이 정밀한건가 모르겠는데


진짜로 바이브랑 MR이랑 화질차이 엄청 심해? 거슬릴 정도임? 프로로 갈아탈정도로?



아이리네 MR이랑 바이브 화질차이 못느끼는 눈이라면 별 상관없을거다. 차이는 있는데 개인차가 심해 2019.01.02 08:25:18
GEORGIA 입문을 바이브로해서 난 잘 모르겠는데 예민한 애들은 차이 심하다고 말하더라 2019.01.02 08:28:16
krdr ㅋㅋㅋ 프로쓰는애는 상위 1프로 미만인 일딴 나도 프로니 답 해줌 일반 엠알쓰다 일반바이브로 넘어오면 체감이 확가 왜냐면 일반바이브는 화질 개쓰레기닌간 왜냐면 구시대꺼구 컴터 성능도 ㅈㄴ 안좋은데 일반 바이브는 돌아가져 . 성능을 그렇게안따지닌간 vr중에서 가장 해상도 쓰레기가 일반 바이브지. 근데 내가 프로 쓰는입장에서 엠알이랑 화질비슷해 118.39 2019.01.02 08:30:33
늑대소녀 MR도 바이브도 써봤는데 확실히 바이브 노멀은 MR만 못함 2019.01.02 08:31:00
krdr 일반 바이브 해상도 78프로를 향상시킨게 프로닌간 착용감도 가장 좋아 왜냐면 머리뒤에도 납을넣어놔서 앞뒤의 무게가 동일하기때매 오히려 더 가벼워 들어보면야 무겁지만 ㅋㅋ 써보면 체감이 확가 베스. 컨트률러도 2.0이라 인식 일반바이브보다 훨 좋아 날라가지가않어 118.39 2019.01.02 08:31:54
우콘쨩 돈 되면 프로 흑우 가즈아아아아 2019.01.02 08:33:22
krdr 즉 지금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은 돈이 없구. 프로용 컴터 살 돈이 부담이 엉청되. 최소 사량이 1070ti이상이닌간. 지금 바이브애들도 해상도 안좋은거 인정하구 픽셀이나 그런거 짜증이나도 그저 몰입감이 최고닌간 참고쓰는거지 풀트로 뭐든지 가능하닌간 118.39 2019.01.02 08:35:07
ㅇㅇ 오큘러스 화질좋다고 해서 껴봤는데 어두운맵가니까 확실히 체감 확나더라 밝은맵보단 어두운맵에서 차이가 커 175.223 2019.01.02 08:3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960 일반 블렌더 질문 3 Alex7756 2019-01-03 0
89957 일반 으엑 내목소리 진짜싫다 1 ㅇㅇ 125.129 2019-01-03 0
89956 일반 이거 눈 쉐이더 아는사람 4 ㅇㅇ 61.72 2019-01-03 0
89955 일반 포트폴리오 1 따란 2019-01-03 1
89954 일반 건담들로 야영하는 2차대전미군들만들거여서 재료몬건데 부족하면조언점 1 ㅇㅇ 203.90 2019-01-03 0
89952 질문 고개 위 아래로 돌릴때마다 눈이 감겨짐 4 도도새도도 2019-01-03 0
89951 일반 며칠동안 찍은 야한 4 도도새도도 2019-01-03 3
89948 일반 보이스 체크 다녀와서 절규하는 몇몇 보면서 느낀건 3 DDos 2019-01-03 0
89947 일반 내 목소리 귀엽다고 해주는 사람 있던데 고맙고도 미안해 2 ㅇㅇ 125.129 2019-01-03 0
89946 일반 블렌더 4시간의 결과물 9 Ciao 2019-01-03 0
89945 일반 흠 난 개좋아 자체는 별로 극혐 아니던데 3 꼬마키` 2019-01-03 0
89944 일반 파란색 피부도 괜찮은듯 4 ㅇㅇ 49.172 2019-01-03 0
89943 일반 커미션 만족도는 상대적인거 아님? 7 포동포도 2019-01-03 2
89941 질문 저댄방에서 나만 영상 늦게 나옴?? 3 지나가던 바보 110.70 2019-01-03 0
89940 일반 커미션 결말 보는데 DDos 2019-01-03 0
89939 일반 나 진짜 목소리 왤케 거지같지;; 3 GEORGIA 2019-01-03 0
89938 일반 이케맨 연구팀이고 뭐고간에 2 JinSilly 221.153 2019-01-03 1
89935 일반 초대왔을때 거절 사유 답장기능같은거 있음 좋겠어 3 벼리 183.107 2019-01-03 0
89934 일반 보고있자니 어지러워서 탈갤한다 1 ㅇㅇ 125.129 2019-01-03 0
89933 일반 아바타 제작 시작하게 되는 원인 중에 이거 얼마나될까 JinSilly 221.153 2019-01-03 0
89931 일반 이미 닉넴 까진 갤럼들 인겜에서 블락함 4 ㅇㅇ 1.249 2019-01-03 1
89929 일반 춤추다보니 갤럼들이 종종 보이네.. 2 vrchat 2019-01-03 0
89928 일반 나도 이케멘일 수 있다 2 히아기 2019-01-03 0
89927 질문 이 캐릭터 이름이 모임? 4 ㅇㅇ 220.87 2019-01-03 0
89926 일반 닉언죄) 시마다아리스 VRC 아바타 커미션 후기 25 사리곰탱이 2019-01-03 12
89925 일반 커미션은 가격이 문제가 아님 7 xx 183.96 2019-01-03 0
89923 일반 나만 핑크퐁 캐릭터 졸라 꼴리냐?? 4 ㅇㅇ 115.139 2019-01-03 0
89921 일반 rt챗이 약간 개리모드랑 분위기 비슷하냐? 1 ㅇㅇ 58.125 2019-01-03 0
89920 일반 장광남 1 아스테리 2019-01-03 0
89919 일반 요즘 브알에 흥미를 잃어가고있음 4 꿀뚤 2019-01-03 1
89918 일반 블렌더 유니티 대 자로 안움직여요 2 cccve 182.222 2019-01-03 0
89917 일반 바나나 먹방이나 보고 자라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916 일반 일기올리고 보니까 갤이 불타고있음. 8 차가비 2019-01-03 0
89915 일반 mg42 조종하고싶다는 갤럼 파이널ik 이거 사면될거같은데 1 검은연 2019-01-03 0
89914 일반 고닉들 개추한게 13 ㅇㅇ 1.249 2019-01-03 5
89913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2 부활좀 59.31 2019-01-03 5
89912 일반 개 병신 갤러리 다됨 2 ㅇㅇ 1.249 2019-01-03 0
89911 VRC일기 오늘의 VR챗 3 차가비 2019-01-03 3
89909 일반 존나멋있는 목소리내는거 연습중.. 2 ㅇㅇ 2019-01-03 0
89907 일반 솔직히 유니티 그거 나무위키만 봐도 다 아는 내용인데 3 ㅇㅇ 125.129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