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실험실] 가슴이 큰 아바타를 선호하는 그룹은 어느쪽일까?
글쓴이
ㅇㅇ
추천
29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51
  • 2019-01-02 06:22:53
  • 119.193
							

갑자기 그런생각이 들었음.


큰 가슴을 좋아하는 사람은 어느쪽에 많이 분포가 되어있을까??


상식적으로 생각해봤을때 20대의 건장한 남성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실험에 바로 들어갔음


샤로는 그냥 가슴크기 스케일만 키우면 된다길래


옵빠이 겁나 키우고


다이나믹본 넣어서 출렁출렁 하고 갔더니만


의외로 남정네 새끼들은 눈길 한번 안주더라


남자애들은 그냥 껄껄껄 웃고 말거나 이게 뭐여 시벌 ㅋㅋㅋ 하고 가는게 고작이였음.


그런데 의외의 반응이 기집애들이였음.


기집애들은 와서 하나같이 그냥 와.... 하고 쪼물딱 거리거나


가슴 베개 삼아서 좀 뒤통수랑 얼굴좀 비비더라


진짜 예상과는 너무나도 다른 반응에 어안이 벙벙했다.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이유는 브랄챗 하는 애들중에 모쏠아다들이 많은건 다들 알고 있을거라 생각함


그런데 실제로 정신과쪽에서 말하길


성인여자 또는 자기 동년배 여자와의 연애 관계가 적거나


여성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 사람일수록 자신의 말에 복종할것같고 마음대로 할수 있을거같은 어린아이들에 대한


도착증세가 일어나기 쉽다고 함.


즉, 이 게임 자체가 모쏠 아다들이 자주하는게임이기 때문에 페도쉑들이 존나 많고


큰가슴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많다는 결론에 힘이 실리게 되는것 같음.


결론: 의외로 남자애들은 큰가슴 다이나믹본에 별로 관심을 안가진다


반대로 여자애들이 오히려 더 만지고 싶고 손가락으로 찔러 보는듯한 모션을 자주취한다


페도쉐끼덜 제발 자살점...


흥미로운 실험결과였다.

Huntere 난 쬐그맣고 큰게 좋아. - dc App 2019.01.02 06:24:29
ㅁㄹㄴㅌㅁㅈ 모쏠아다아닌데 작은가슴좋아하는데 정신병자임? 2019.01.02 06:24:39
GEORGIA 난 그냥 거유가 싫음 2019.01.02 06:25:02
ㅇㅇ 차렷충들이 시선을 보내도 눈치채지 못하는게 아닐까?? 223.62 2019.01.02 06:25:46
DavidJ 여성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 사람인거 아닐까 2019.01.02 06:26:11
ㅇㅇ 둘다 조아 1.177 2019.01.02 06:26:22
DavidJ 가슴이 크면 좋다 적당해도 좋다 하지만 그것과 관계없이 풀트사쿠라도 존나 꼴린다 2019.01.02 06:26:42
ㅇㅇ 혹시 여자한테 크게 당한적 있니? 119.193 2019.01.02 06:26:49
ㅁㄹㄴㅌㅁㅈ 2019.01.02 06:26:54
ㅁㄹㄴㅌㅁㅈ 음..그건맞긴한데 2019.01.02 06:27:01
초보자아 통한의 1비추 - dc App 2019.01.02 06:31:34
ㅇㅇ 적당히 커야 꼴리지 너무 크면 괴물같이 보인다 2019.01.02 06:35:32
ㅇㅇ 그리고 덜렁덜렁거리면서 다니면 추해보임 2019.01.02 06:35:45
ㅇㅇ 소설쓰구앉았네 ㅋㅋ 110.70 2019.01.02 06:41:25
아라이상 2019.01.02 07:02:05
히비링 그럴싸한데? 2019.01.02 07:06:16
Autumn_Cloud 너무 크면 보기 그렇더라 2019.01.02 07:07:00
ㅇㅇ 근데진짜 ㅋㅋ 정상적인 성인남성이 큰 가슴 싫어하는건 말이안됨 223.39 2019.01.02 07:20:09
ㅇㅇ 얼마나 키웠는진 모르겠지만 D이상 징그러운건 사실이긴함 223.39 2019.01.02 07:20:29
삼복구타권법 거유로리로 테스트해보자 - 라비리비 마갤 마니 와줘요 2019.01.02 07:22:30
ㅇㅇ 이전에 누가 폭유도 아니고 초유 모델 갖고 왔었는데 그것만큼 극혐이 없었음 222.104 2019.01.03 03:2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523 일반 갤럼들아 저거 정품불법 구분글 개념글좀 보내줘라 4 0000 222.118 2019-01-07 0
92521 일반 제일 나대는새끼 1 ㅇㅇ 223.39 2019-01-07 0
92518 일반 킷슈제작자한테 말해놓는게나을거같아? 8 할구 2019-01-07 1
92516 일반 흥한갤 36위ㅋㅋㅋㅋㅋ 3 할구 2019-01-07 2
92515 일반 병신들아 사서 써 3 ㅇㅇ 211.36 2019-01-07 0
92514 일반 잘탄다 2 sapphier 2019-01-07 0
92513 일반 아바타 크기가 어떤지를 모르겠다 2 ㅇㅇ 125.180 2019-01-07 0
92512 일반 조지아님 방명록에 디코 남겻습니다 9 케모노갱 2019-01-07 0
92511 일반 불법 킷슈 정품 킷슈 이걸로 구분하면 될거같다 10 0000 222.118 2019-01-07 22
92509 일반 ㅋㅋㅋㅋ 븨알챗다시하니까 장작개쩌네 6 읭읭이 2019-01-07 0
92508 일반 그 그룹이든 뭐든 상관없고 4 ㅇㅇ 210.94 2019-01-07 0
92507 일반 이거 흑수에서 나온 그 로리인가 ? 4 ㅇㅇ 211.36 2019-01-07 1
92506 일반 지금 킷슈정품구매한 갤럼들아 질문좀 받아봐 9 0000 222.118 2019-01-07 1
92505 일반 그 커미션이랑 지금 킷슈랑 개똑같네 1 으ㅡ음 2019-01-07 4
92504 일반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정리하자면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2502 일반 근데 븨알하면 허세충들 존나많지아늠? 8 읭읭이 2019-01-07 2
92501 일반 재미없을텐데 닉언저격하나 더 함 28 백당 2019-01-07 17
92500 일반 그 그룹 씨모모때랑은 존나 상반되네 ㅋㅋㅋㅋ 8 ㅇㅇ 2019-01-07 2
92497 일반 다른 그룹에 왤케 관심이 많냐 2 ㅇㅇ 211.246 2019-01-07 1
92496 일반 얘들아 이게 중요한고야 2 ㅇㅇ 128.134 2019-01-07 0
92495 일반 장작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 ㅇㅇ 222.108 2019-01-07 0
92493 일반 그 갱 애들아 논점 못짚는거 같아서 내가 잡아준다.txt 17 GEORGIA 2019-01-07 23
92492 일반 브얄쓰면 모니터는 걍 끄고 함 1 Fireki 2019-01-07 0
92491 일반 고닉인데 킷슈뿌렸거나, 자랑스럽게 인증글쓴 애들은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3
92490 일반 트래커 없이 바이브만 사면 제한 많음? 13 뉴비 175.212 2019-01-07 0
92489 일반 반타블랙만 밴함? 이케맨 뭐시기하고 긴긴도 있지않노 3 ㅇㅇ 2019-01-07 0
92488 일반 흥갤 ㅊㅊ ㅇㅇ 121.179 2019-01-07 2
92487 일반 반타블랙 언제밴함 1 ㅇㅇ 110.70 2019-01-07 1
92486 일반 어제 오랜만에 바이브써봄 6 읭읭이 2019-01-07 0
92485 일반 트래커나 컨트롤러 퀵차지 충전 먹힘? 6 xc 59.28 2019-01-07 0
92484 일반 ㅋㅋ 난 이제 어떻게해야되나 13 ㅇㅇ 175.223 2019-01-07 0
92483 일반 그냥 탈갤해야겠다. 10 우콘쨩 2019-01-07 1
92482 일반 오늘도 병먹금이 안되고 활활 타오르는군 1 김유동 221.149 2019-01-07 0
92481 일반 어케 매일같이 타냐 5 Yua 2019-01-07 0
92480 일반 그 갱인지뭔지 2 ㅇㅇ 175.202 2019-01-07 3
92479 일반 여긴 통피도 동일인물 취급하네 10 ㅇㅇ 39.7 2019-01-07 0
92478 일반 저놈 아는놈이였는데... 2 ㅇㅇ 110.70 2019-01-07 0
92477 일반 어머나~ ㅇㅇ 39.7 2019-01-07 1
92476 일반 나도 좆목껴주라 읭읭이 2019-01-07 0
92475 일반 상태 역겹네 4 RMellon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