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재미없을텐데 닉언저격하나 더 함
글쓴이
백당
추천
17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2501
  • 2019-01-07 07:34:18
							



인게임 닉이랑 디코닉임

지금 내 글 가독성 떨어지니까 그냥 얘 보면 블락하면 됨.


어디부터 썰 풀어야할지는 모르겠는데 노잼이라 미안하다.

그냥 이런놈 있구나하고 보면은 그냥 블락해둬라 안 그러면 피곤한 타입이다.

특히 아바타 제작자 애들은 얘 보면 도망쳐라. 내 지인한테 10만원에 아바타 맡긴다 이래서 작업해줬는데 5만원줌. 나한테도 돈 20만원 줄테니까 데스건 넣어라. 풀프레임 애니메이션 넣어라(모든 표정과 이모트에 종류별로 넣으란 소리임) 이지랄했음


요약

지인을 통해서 우연히 알게됨

허언허세를 밥먹듯이함+데스건, 파티클 테러

그거 때문에 나한테 욕 처먹음

나 블락하고 다른 사람한테 가서 나를 고소할거며 가만두지 않겠다고 말함 (다시는 내 아이디로 접속 못하게 할거라고 말했다고 함)

그 이후로 1주일이 훨씬 넘었는데 못봤음.


얘가 친 구라 나열하자면

1. 자기는 세계 8손가락 안에 드는 기억 아들이다 (하지만 차렷충임)

2. 자기는 미국이 본가고 일본에서 거주중이다 (같이 놀던 미국인이 이새끼 영어 졸라 못한다고 말함)

3. 이벤트로 200만원 상당의 상품 주겠다 (당첨자 블락하고 빤스런함)

4. 백당이 만든 월드 비밀맵 해킹해서 가는 방법 알고있다 (매번 버그 아바타로 뚫어서 비밀맵 숨겨뒀더니 영원히 못옴)

5. 아바타 10만원에 커미션 맡기겠다 (아바타 만들어주니까 5만원만 줌)

6. 내일 업무차 한국으로 가니 내가 120만원 현금으로 들고 너네집(우리집 말하는 거임) 가겠다. -> 갑자기 존나 큰 건의 계약이 미뤄져서 못가겠다 (그리고 한국 오겠단 소리 다시 안함)

7. 해외에 살고 있어서 계좌 이체 못하겠다 (기프티콘 구매해서 다른 사람한테 줬는데 한국에서 구매한거로 확인됨)

8. 자기 회사에서 연봉 13억인가 30억 받는 해커가 있는데 걔한테 mmd 맡기면 하루만에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한편 만들어온다. 모델링도 존나 잘한다 (하지만 한번도 보여주지 않음)

9. 내가 만든 데스건은 컴퓨터 ip를 추적해서 어쩌고 (데스건 관련은 하도 장황해서 안적겠음)


일본에 사는척 하려는건지 mmd를 엠엠디가 아니고 엄청 또박또박 에무에무디 이렇게 발음하더라.

발음도 구리고 말도 잘 더듬긴하는데 받침 들어가는 발음 제대로 하는거에서 코스프레 불가한데 그걸 또 속을줄 알고 함.


이게 내가 알고있는선의 구라고 비슷한 내용은 최대한 뺐음. 다른 사람들한테도 비슷한 레퍼토리로 계속 치고다님.

처음에는 그냥 컨셉 좀 재미있게 잡는가보다 이랬는데 진짜 진지하게 저거로 사람들한테 거짓말치고 있었고(믿는 사람은 없긴하지만) 나한테도 돈 가지고 갑질하고 무시하고 그랬었음. 그렇다해서 나한테 10원 하나라도 준적없음 걍 아가리로만 돈있다 이러면서 갑질한거임.


사이에 좀 많은 일이 있는데 초반엔 지 스펙으로 구라치다가 후반부터는 다른 사람들로 구라쳤다가 내가 욕박은거라 더 자세하겐 말 안하겠음.

재미없을 거 같아서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썰 풀어보라해서 적고감 ㅠㅠ 문제되면 삭제하겠음.

으ㅡ음 당첨자 블락 빤쓰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07:35:10
아라이상 2019.01.07 07:35:15
ㅇㅇ 요약없냐; 175.211 2019.01.07 07:35:40
ㅇㅇ 유즈리하 '노' ??? 리???? 2019.01.07 07:35:42
DUZ 그냥 찐은 블락하고 관심을끄싶쇼 이런걸로 불 안탑니다. 2019.01.07 07:36:08
음료 2019.01.07 07:36:14
읭읭이 너 갤러였구나.. - dc App 2019.01.07 07:36:30
DDos 구라를 판타지로 치고있네 ㅋㅋㅋ 2019.01.07 07:36:45
백당 이새끼 혼모노니까 조심하세요 정도 2019.01.07 07:37:02
DUZ ㅈ목은 금지입니다. 선생님 2019.01.07 07:37:13
읭읭이 너랑은 안함 - dc App 2019.01.07 07:37:30
찐내나 119.149 2019.01.07 07:37:34
DUZ 접속 ㄱ 개인 식물원아바타 열어줌 2019.01.07 07:38:09
읭읭이 일중이다 이거야 길가다가 봐서 말한거ㅋㅋ - dc App 2019.01.07 07:39:09
DUZ 앗.. 난 새벽에 가는데 2019.01.07 07:39:46
읭읭이 ㅇㅇ 나도임 - dc App 2019.01.07 07:40:09
마요네즈 쟤 자기 지인 아바타 800만원주고 만들어주고 있다고 하던놈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07:40:47
마요네즈 자기가 회사로 인생 조지게할수있다니깐 어떤놈이 법관련으로 말하면서 무슨회사냐니깐 블락하고 갔던걸로 아는데 2019.01.07 07:42:18
백당 우리사이에서만 유명한 등신인가 했더니 다 알던 등신이었네 2019.01.07 07:44:09
DavidJ 오히려 존나 궁금해서 보고싶다ㅋㅋㅋㅋㅋ 2019.01.07 07:51:58
마요네즈 솔직히 병신이면 블락하는데 이놈은 다음에 어떤짓할까 궁금해서 친추 받아놓음 ㅋㅋㅋㅋㅋ 옆에서 아바타 준다니깐 빨아주는놈들도 개웃겻음ㅋㅋㅋ800만원따리 ㅋㅋㅋ모델링ㅋㅋ 2019.01.07 07:53:33
백당 ㅁㅈ 나도 궁금해서 그냥 보려고했는데 하도 기어올라서 블락했었음 ㅋㅋ 걔 무슨 트랜스포머 영화 감독한테 허락받고 모델링하다던데 2019.01.07 08:20:13
ㅇㅇㅇ 본인말 결혼도하고 와이프가 d컵임 14.43 2019.01.07 08:36:26
ㅇㅇㅇ 사람도죽여봤다고함 14.43 2019.01.07 08:42:10
ㅇㅇ 아 얘 본 적 있다, 미국인인데 일본인이랑 몇 천만엔 짜리 결혼식을 할거고 몇 억달러짜리 계약이 있다, 씹상남자 존나 빅 스케일 이길래 컨셉인줄 알았더니 진지하게 하고 다니는 거였네 ㅋㅋㅋ 211.184 2019.01.07 09:04:47
ㅇㅇ 이러나 저러나 보고 있으면 재밌는 친구다, 블락하지 말고 얘기 들어줘 재밌어 ㅋㅋ 211.184 2019.01.07 09:06:46
ㅇㅇ 맞다 차도 찌질하게 평범한 페라리, 람보르기니 이런 거 안 타고 코닉세그, 파가니, 부가티 같은 몇십억짜리 하이퍼카 타고 다녀, 나도 차 좋아하는데 너무 하이 클래스라 브랜드 말곤 잘 모르겠더라 211.184 2019.01.07 09:13:23
ㅊㅋㄹㅇ 씹거 ㅋㅋㅋ 친추하길래 받아줬는데; 손절하러 간다 2019.01.07 15:2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481 일반 으악 너무귀여워 6 카디아. 2019-01-08 2
93480 일반 여긴시발 갤기장다됬네 1 ㅇㅇ 110.70 2019-01-08 0
93479 일반 아니 바이브새끼들이 새 vr내놓을때 오큘이새낀 트래커도 못내놓네 123 121.188 2019-01-08 0
93478 일반 지금 과몰입 하는게 2 레몬무 2019-01-08 0
93477 일반 직접 신고를 왜 못해? 2 Huntere 2019-01-08 0
93476 일반 갤이 진짜 많이 과격해진게 보이는게 5 초보고양이 2019-01-08 1
93474 일반 나 있는 다국적 그룹은 다 묵언차렸으로 잘 놀던데 4 210.206 2019-01-08 0
93471 일반 여러분의 발바닥을 찍어주세요 3 ㅇㅇ 211.36 2019-01-08 0
93470 일반 아 쎆스하고싶다 1 Squ4d 2019-01-08 0
93468 일반 풀트 유저중에 걷는모션 아예 지운사람도 있든데 1 ㅇㅇ 211.36 2019-01-08 0
93465 일반 여목 가끔 해보고는 싶은데 안하는 이유 1 ㅇㅇ 14.46 2019-01-08 0
93464 일반 채팅기능이라도 있으면 좋을텐데 6 ㅇㅇ 211.226 2019-01-08 0
93463 일반 여목하기 vs 묵언하기 4 ㅇㅇ 175.223 2019-01-08 0
93461 일반 이갤은 다른갤이랑 분위기가 너무다른거같음 2 ㅇㅇ 117.111 2019-01-08 0
93460 일반 오늘체조 사람 별로 없었음 8 츄르 2019-01-08 0
93459 질문 보통 커미션신청할때 12 liar 2019-01-08 0
93458 일반 님들아 풀트는 무빙칠때마다 발굴려야움직임? 5 유입좆초딩 2019-01-08 0
93457 일반 옵치 솔져76 게이라니까 여목럼들이 꼬셔봐 ㅇㅇ 175.223 2019-01-08 0
93456 일반 묵언충 교류회하면 주최자만 좆되긴 하겄다 3 GEORGIA 2019-01-08 0
93455 일반 지금 여목 논란 레전드 2 ㅇㅇ 175.223 2019-01-08 3
93454 VRC일기 쓸데 없는거 하지말고 다들 과몰입 하자 9 아이리네 2019-01-08 3
93453 일반 (움짤)폰에 있는 찍은 스샷들 모음 2 하벤하이드 2019-01-08 0
93452 일반 여목하는 사람들 늘어가는 이유 4 벼릐 2019-01-08 0
93451 일반 묵언교류회에 주최자만 말하는거 어떰? 2 ㅇㅇ 175.223 2019-01-08 0
93449 일반 와 이거 발바닥에 7 ㅇㅇ 211.36 2019-01-08 0
93448 일반 트위스터 월드 이야기 나오면 존나 슬프다 2 ㅇㅇ 220.121 2019-01-08 0
93447 일반 여자목소리고 자시고 3 DDos 2019-01-08 0
93446 일반 아참 여목러들을 위해 마지막으로 한마디! 12 ㅇㅇ 211.246 2019-01-08 0
93445 일반 한 러시아 친구가 쵸큼 부담스러운대 어카면좋겠음? 2 유입좆초딩 2019-01-08 0
93443 일반 여목이 뭐야 3 Dochi 2019-01-08 0
93442 일반 묵언 차렷 교류회어떠냐 3 Kcalb02 2019-01-08 0
93440 일반 블랜더 본 올가미로 선택 단축키가 뭐였더라 4 카디아. 2019-01-08 0
93439 질문 델 mr 주문한지 3일짼데 취소해도 됨? ㅇㅇ 211.36 2019-01-08 0
93438 일반 나는 치킨 달마다 날짜 정해놓고 먹는데 8 Kcalb02 2019-01-08 0
93437 일반 묵언충 교류회 같은것도 열면 괜찮을듯 12 GEORGIA 2019-01-08 0
93436 일반 바이브프로 아이트래킹 4 너의폰 2019-01-08 0
93435 일반 일단 컴퓨터로만 해보겠다고 깔긴깔았는데 머어찌해야될지모르겠네 6 ㅇㅇ 211.226 2019-01-08 0
93434 질문 눈동자 쉐이프키로 만들때 눈동자 모델링 필요함? 4 ㅇㅇ 223.62 2019-01-08 0
93433 일반 머야 왜 갑자기 분위기 커밍아웃 8 기타빌런 2019-01-08 0
93432 일반 내가보기엔 여목러 ㅇㅈㄹ함서 어그로끄는애들 2 ㅇㅇ 116.39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