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랙 하면 뭐함? 저댄 말고
글쓴이
vrchat
추천
0
댓글
4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18
  • 2019-01-02 05:15:20
							
나는 저댄에서 말고는 거의 mr낄때처럼 쓰게 되는듯.
오히려 캐릭 바꿀때 불편한 느낌?
스페이스 무버로 날아갈때는 편하긴 하더라 그거 말곤 글쎄

다른 애들 어케 쓰는지 궁금함

ㅇㅇ 온몸을 이용한 카와이무브 223.33 2019.01.02 05:16:37
초보고양이 평범하게 무브 - dc App 2019.01.02 05:16:59
ㅇㅇ 풀트하는동안엔 모든행동하나하나를 귀엽게 하게되던데 2019.01.02 05:17:04
vrchat 허리는 이해 가는데 발 쓰면서 할일 있나? 앉아서 발 동동? 2019.01.02 05:17:25
vrchat 이동 어차피 터치패드로 하지 않음? 카와이무브 말하는거? 2019.01.02 05:18:02
GEORGIA 귀여워짐 2019.01.02 05:18:11
초보고양이 카와이 무브까지는 아니라도 이것저것 행동할때 - dc App 2019.01.02 05:18:36
에루 운동 2019.01.02 05:18:51
Huntere 근육방 - dc App 2019.01.02 05:19:20
쉔가오랜 카와이무브, 잘 못알아들을때 바디랭귀지 그리고 댄스 - dc App 121.132 2019.01.02 05:19:32
vrchat 연습해봐야겠군.. 2019.01.02 05:19:37
늑대소녀 카와이무브빳다죠 2019.01.02 05:19:47
vrchat 뉴비라 어케 가야하는지 모름 2019.01.02 05:19:59
ㅇㅇ 태보 2019.01.02 05:20:00
vrchat 일단 그걸 목표로 해볼까 2019.01.02 05:20:20
vrchat 어디 월드에서? 2019.01.02 05:20:41
ㅇㅇ 의외로 다리 위치도 중요함 애니같은거 볼때 다리만 따로 나오는 씬들도 있는거처럼 온몸을 귀엽게 움직여야 완벽한 움직임이 나옴 223.33 2019.01.02 05:20:43
ㅇㅇ 양쪽발따로따로 하면 카와이무브 ㅆㄱㄴ - dc App 125.130 2019.01.02 05:20:55
vrchat 바디 랭귀지에 발이 필요한 일 잇음...? 2019.01.02 05:21:05
vrchat 카와이무브에 대해 아직 내가 잘 모르나.. 퇴근후 검색해봐야지 2019.01.02 05:21:39
vrchat 빳다군요! 2019.01.02 05:22:17
vrchat 태보!! 2019.01.02 05:22:24
vrchat 그렇군.. 애니력이 부족햇어 다시봐야겟다.. 2019.01.02 05:23:06
Huntere 풀트랙하면 누워쏘기자세 말고 드러눕기 가능. - dc App 2019.01.02 05:23:42
에루 어느 월드에서나 하는데 난 겜하면 신사만 가니까 주로 신사 2019.01.02 05:24:05
쉔가오랜 허리가 필요함. - dc App 211.36 2019.01.02 05:25:18
sapphier 운동할때 컨트롤러도 같이쥐고하는거? 어캐잡는겨ㄷ 2019.01.02 05:25:26
yooo 눕기위해 샀다 153.163 2019.01.02 05:25:31
vrchat 컨트롤러는 의미 없을거고 허리와 발쪽 이용하는건가 2019.01.02 05:25:37
vrchat 막상 누우니 사람 못보니 불편.. 옆으로 누우니 그나마 낫나 2019.01.02 05:27:03
vrchat 그렇군 2019.01.02 05:27:20
Huntere 드러누워서 밑에서 올려다보는게 얼마나 좋고 편한데, 막 쓰다듬받으면 더좋음 - dc App 2019.01.02 05:27:52
에루 지금 안갖고잇어서 사진이없는데 난 바이브고 바이브컨트롤러에 구멍뚫려잇는대에 검지넣으면 왠만한거 다됨. 안되는건 손 옆에다 둠 2019.01.02 05:30:43
DavidJ H 2019.01.02 05:32:35
히비링 섹스쌉가능 2019.01.02 05:37:36
ㅇㅇ 다리랑 허리 안움직이면 그냥 그거 자체가 존나 개어색함 121.103 2019.01.02 05:39:02
vrchat 그건 공감 2019.01.02 06:00:29
vrchat 2019.01.02 06:00:39
vrchat 2019.01.02 06:01:38
vrchat 그렇군! 2019.01.02 06:02:08
vrchat 허리의 중요성 2019.01.02 06:02: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891 일반 나도 텍스쳐 수정 커미션 할까 생각중인데 이 퀄로 씹가능? 1 GEORGIA 2019-01-03 0
89890 일반 차렷충이지만 재미난 기믹을 생각중이데 조언좀 5 ㅇㅇ 203.90 2019-01-03 0
89889 일반 나도 A모씨 커미션에 대해서 별로 좋은인상을 가지고 있진않았는데 검은연 2019-01-03 5
89888 일반 ㄹㅇ 핑크퐁 못풀겠다.. 개빡대가 인가봐 3 늒네 125.142 2019-01-03 0
89885 일반 갤 분위기랑 커미션댓글이랑 온도차뭐냐 8 sapphier 2019-01-03 0
89884 일반 뚜따 해본적 없는데 4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882 일반 완성해순 9 샴푸. 2019-01-03 1
89881 일반 시벌 저정도 퀼 이면 1 Red.Coco 2019-01-03 0
89880 일반 그 커미션 한건당 6~8만원이면... 1 으ㅡ음 2019-01-03 0
89878 일반 저딴퀄을 하고 6~8만원을 받는다고? 1 AQ 58.77 2019-01-03 0
89876 일반 블렌더 포즈모드 질문있어요 6 Mimyo 2019-01-03 0
89875 질문 중고 사도 상관없나요.. 6 ㅇㅇ 119.207 2019-01-03 0
89874 일반 그 커미션충은 자기가 세상에서 가장 억울한 사람이겠지? 1 ㅇㅇ 175.223 2019-01-03 2
89873 일반 핑크퐁답 제발부탁드림 2 ㅇㅇ 61.72 2019-01-03 0
89872 일반 시마다아리스 이 글 왜지워졌냐? 10 ㅇㅇ 182.231 2019-01-03 16
89871 일반 닉언)시마다아리스 ??.. 그 분한테 커미션 받은적있었음 사진XX 2 ㅇㅇ 211.222 2019-01-03 9
89870 일반 브병장님... 브병장님... 1 ㅇㅇ 175.223 2019-01-03 0
89869 일반 조만간 월드 커미션 포폴 올림 1 Luche 2019-01-03 3
89868 일반 커미션 공짜로 해주는 대신 3 RMellon 2019-01-03 0
89866 일반 마이크 안켜놓고 떠들고있었네 9 도도새도도 2019-01-03 0
89865 일반 갤 강좌만 봐도 커미션 윗급으로 만들듯 5 ㅇㅇ 112.151 2019-01-03 0
89864 일반 샤로 유니티 툰쉐이더 깨져보이는데 어케함 2 포도초콜렛 2019-01-03 0
89862 일반 눈 쌓인 시골 간이역 월드 제작중 11 Bepsi Train 125.176 2019-01-03 3
89861 일반 이케맨갤로 아웃!! ㅇㅇ 39.7 2019-01-03 0
89860 일반 오늘 장작 타는 와중에 그 커미션러 홍보 댓글 갱신함 ㅇㅇ 210.117 2019-01-03 0
89859 일반 난 귀여운척 같은거 안한다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857 일반 말 트는법 삼 1 AQ 58.77 2019-01-03 0
89856 일반 이걸 커미션이라 그래야되나 싶은걸 하고싶긴 한데 11 ㅇㅇ 221.139 2019-01-03 0
89855 일반 묵언이케멘 vs 아~개져아 차렷이케멘 3 ㅇㅇ 125.180 2019-01-03 0
89854 일반 방금 누가 피아노룸에서 킹황짱잭슨 곡 연주함 ㅇㅇ 2019-01-03 0
89853 일반 무방위새끼 사라지니까 더 좆같은컨셉새끼가 왔네 2 ㅇㅇ 125.129 2019-01-03 0
89851 일반 여동생 팬티냄새 맡아봤는데 헛구역질함 1 ㅇㅇ 175.223 2019-01-03 0
89850 일반 아~나도 귀엽고싶다 2 꼬마키` 2019-01-03 0
89849 일반 닉언)시마다 아리스 이제서야 이슈됬네 1 ㅇㅇ 118.40 2019-01-03 2
89847 일반 다 벗고 뭐하는거지 1 ㅇㅇ 27.117 2019-01-03 0
89846 질문 야이거 뭐냐 왜이리싸 3 ㅇㅇ 220.87 2019-01-03 0
89844 일반 우리 유니티 하즈아 NAME_HORANG 2019-01-03 0
89843 일반 사실 갤러들 모두 이케멘을 좋아하고 이케멘인게 아닐카 RMellon 2019-01-03 0
89841 일반 아 목소리 귀엽게 내는 새끼들 좆같다 5 ㅇㅇ 2019-01-03 1
89839 일반 킷슈? 이거 사서 업로드 했는데 완전 찰흙같은데 7 ㅇㅇ 1.177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