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용 무선킷, 악세사리 바게 차이가 없다, 라고하신분 이거봐요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47
  • 2018-12-30 13:32:29
  • 218.154
							


이거  하나가 9만4천원한다는말이에요 ???, 왜 프로용 무선킷만 중고로파는지 모르겠어요 ?ㄸㄸ  안에 트레커가 있어서 일반바이브 무선킷보다보다 9만4천원더 비싸게 받는거에요     ㄲㄲ 이렇게 해체해서 찍어주는 ..착한사람은 저뿐일듯. . .선도 일반바이브보다 꽃는게 적어요 , 헤드셋 연결하는거랑 배터리에 연결시키는선 이끝이닌간



끄ㅂㅇㄴ 무선킷 외형만 같다고 똑같이 보지마요 ㄲㄲ 프로용이랑 일반 바이브용이랑 같았으면 일반 바이브도 중고로 엉청 나왔을꺼에요 제컴으로도 못버티는걸 일반바이브가 어떻게 버텨 . . . 218.154 2018.12.30 13:34:06
울테 어댑터에 센서가 붙어있다고요? 좀 다른가보네 2018.12.30 13:34:58
춤만춰 그니깐 추가 악세사리비용으로 9만원대 더받는걸로 욕먹던곳이 제이X현이에요 (추가 구성품 부착가이드 악세사리+ 연결케이블) 2018.12.30 13:37:41
히읏시읏히읏 2018.12.30 13:37:44
ㅇㅇ 저거 머리에 고정해주는거 아님? 모양은 좀 달라도 일반 바이브용도 있는것 같은데 내가 알기론 바이브 프로용은 접속 선이 달라서 그 선 추가해주는 비용인걸로 아는데 118.32 2018.12.30 13:40:49
ㅇㅇ 트래커가 있다면 그게 대체 어떻게 쓰이고 있다는거임? 118.32 2018.12.30 13: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209 일반 퍼블릭 아바타 월드 만들면 아바타 코디도 사람들한테 맞추게 될 것 같은데 1 우콘쨩 2019-01-02 0
89207 일반 애들아 내가 실수로 부스에서 MMD모델을 샀는데 도와줄사람 있나 ㅠ 8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206 일반 디시 로고 바꼇네 8 _YS_ 2019-01-02 0
89205 일반 나는 이케맨 아바타 써도 됨 2 ㅇㅇ 39.7 2019-01-02 0
89204 일반 ???? 지금 브알챗 유니티 다른거 사용중임?? 4 ㅇㅇ 115.139 2019-01-02 0
89203 질문 바이브사고 나중에 바이브 프로로 교체할때 질문 9 레몬무 2019-01-02 0
89201 일반 vrc프로필에 자기증명사진 강제로 달게해야함 3 ahing 2019-01-02 0
89200 일반 과몰입한썰 1 ㅇㅇ 39.7 2019-01-02 2
89199 일반 늒네인데 이케맨이 뭐냐 6 ㅇㅇ 221.160 2019-01-02 0
89198 질문 아바타 투명하게 보이는 부분 어떻게 수정하죠? 8 ㅇㅇ 121.168 2019-01-02 0
89197 일반 바이브로 MR 놀리는게 제일 재밌어~ 9 GEORGIA 2019-01-02 0
89194 질문 풀트 할 생각 없어도 바이브가 좋은가요? 10 Heavron 2019-01-02 0
89193 일반 이케맨 3 Huntere 2019-01-02 2
89191 일반 우오오오 바이브산다 9 Heavron 2019-01-02 0
89190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보고 얘 생각남 8 Ciao 2019-01-02 0
89189 일반 젠장.. 풀트레분들 겜할때 조심하 합시다 14 krdr 118.39 2019-01-02 7
89188 일반 하 미친 븨알삿는데 2 ㅇㅇ 39.7 2019-01-02 0
89187 일반 돌로레스 다이나믹본 내장된거 프리펩 있긴함 ㅇㅇ 7 RGF 27.82 2019-01-02 0
89186 일반 애니메이션넣으려고하는데 1 ㅇㅇ 220.70 2019-01-02 0
89185 일반 ㅋㅋ 지금 신사 개좋아맨들은 컨셉이지? 3 ㅇㅇ 39.7 2019-01-02 0
89184 일반 오늘 뱅할뱅 8시 연병장 차가비 2019-01-02 0
89183 일반 브이알챗 들어왓는데 소리가안나.. 3 fiiter 2019-01-02 0
89182 일반 이케멘 교류회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181 일반 돌로레스 모델 문제가 많은건가? 8 dd 116.38 2019-01-02 0
89180 일반 난 뱅방 이게 제일 좋음 3 GEORGIA 2019-01-02 0
89178 일반 아 뱅하고 싶다 6 DavidJ 2019-01-02 0
89177 일반 왜 만마루 사용하면 입이 안보이지.. 1 ㅇㅇ 211.107 2019-01-02 0
89176 일반 카타나 들고있는 캐릭 어울리는 옷 뭐가 있을까? 9 큐리스 2019-01-02 0
89175 일반 사쿠라 야외노출 14 yooo 153.163 2019-01-02 5
89174 일반 하는겜이라고는 VR챗 밖에 없는데 할께 없다 9 포도초콜렛 2019-01-02 1
89173 일반 tㅣ발시밯ㄹ십사밥리시발 5 dd 116.38 2019-01-02 0
89172 일반 사쿠라로 색시한 포즈 엄청 취했는데 6 카디아. 2019-01-02 0
89171 일반 혹시 다이나믹본으로 드는것도 가능해? 2 ㅇㅇ 2019-01-02 1
89170 일반 이제 월드 퍼블릭 신청 가능해졌는데 우콘쨩 2019-01-02 0
89169 일반 퍼블릭 빠꾸먹은 아바타월드 9 유티o 2019-01-02 4
89168 일반 글리젠이 뜸해진다. 2 Huntere 2019-01-02 0
89167 일반 늦은것 같지만 겨울배경 월드를 만들고 있음 6 Bepsi Train 125.176 2019-01-02 6
89166 일반 저댄방 트래커없이가면 재미없냐 4 ㅇㅇ 223.39 2019-01-02 0
89165 일반 인벤토리에서 꺼낸걸 월드에 고정되게할수있어? 3 ㅇㅇ 2019-01-02 0
89164 일반 문신같은건 어떻게 넣는거야? 3 ㅇㅇ 1.245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