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돌로레스 모델 문제가 많은건가?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181
  • 2019-01-02 07:30:25
  • 116.38
							


표정짓고 고개 올리면 눈까리가 위로 튀어나옴




그리고 꽤 신경쓰이는건데 움직였다 멈추면 맷돌춤 추는것처럼 머리는고정된채로 몸뚱아리만 살짝 오른쪽으로갔다 슬며시 돌아오는데 되게 기괴함


풀트랙킹지원모델이 아니긴한데 풀트가 기가막히게 잘안먹힘 억지로 교정하면 써지긴하는데 정상적으로 쓸려면 아바타 본 개조해야될듯

아이리네 나도 써보니까 너무 문제가 많아서 그냥 처음부터 pmx파일 가지고 수정하는게 더 좋을거 같음. 유니티패키지로 들어간건 엉망임 아주 2019.01.02 07:31:53
우콘쨩 돌로레스 온리 MMD 아니였나 브알챗에서 써도 되는거임? 2019.01.02 07:34:36
dd 제작자왈 다이나믹본 스크립트내장이라 안떠도 적용된다는데 순 뻥이였음 116.38 2019.01.02 07:35:37
우콘쨩 아 3000엔짜리가 따로 있구나 2019.01.02 07:35:52
아이리네 이번에 vrchat 허용버전으로 새로 풀림 2019.01.02 07:35:53
dd 이번에 3500으로 가격인상해서 브알챗에서도 써도 되는용으로 배포했는데 없는기능이 있고 좀 상태가 이상함 116.38 2019.01.02 07:36:32
아이리네 완전 개 엉망임... 거기다 홍조도 어디다 버렸는지 없고. 아이트래킹은 빼버리는게 훨신 나을듯. 지금 대충 보고 있는데 이럴거면 그냥 다른 mmd 모델 쓰는거랑 다를바가 없어... 2019.01.02 07:37:26
dd 맞아 아이트래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거울보면 가끔 사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6.38 2019.01.02 07:38: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244 일반 놀로 풀트 누웠을때 이건 무슨문제얌? 8 123 121.188 2019-01-02 0
89242 일반 바닥에 누운뒤에 점프하면 하늘로 날아가는데 6 카디아. 2019-01-02 0
89241 일반 바이브 마이크에 숨소리 자꾸 인식되는데 너무 거슬림... 6 ㅇㅇㅇ 123.214 2019-01-02 0
89240 일반 풀트랙 고정 다들 어떻게 해? 11 xc 175.215 2019-01-02 0
89239 일반 여중생님들 hdmi 컨버터 사서 usb에 꼿아도 vr 대나여? 2 11 112.171 2019-01-02 0
89238 일반 삼성기어vr로 vrchat 움직이는거 가능? 10 ㄴㅁ 223.39 2019-01-02 0
89236 일반 여목 가능한데 신사에서 이케맨보이면 우와 캐릭터 멋잇서요 해줌 2 ㅇㅇ 175.223 2019-01-02 0
89235 일반 이케맨들 개져아할때 랙걸려라 시부레거 6 개닌 223.62 2019-01-02 0
89234 질문 750ti로 바이브 택도없나요 15 ㅇㅇ 223.38 2019-01-02 0
89233 일반 유니티에 vrc dsk 임포트 했는데 8 스크롤크 2019-01-02 0
89232 일반 난 여기서라도 잘생기고 싶어서 이케멘 쓰는데 시발 취급너무 좇같당 3 123 121.155 2019-01-02 1
89230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어떻게 해야 덮어쓰기를 안함? 1 123 121.155 2019-01-02 0
89229 일반 행사장풍선 다이나믹본 제외 방법 8 yooo 153.163 2019-01-02 3
89227 일반 본인 알바하는 매장 토토있음 4 ㅇㅇ 121.184 2019-01-02 0
89226 일반 갑자기 돌로레스 왤케 많이해요 1 샴푸. 2019-01-02 0
89225 일반 막 한 아바타가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기능은 어찌넣어? 1 123 121.155 2019-01-02 0
89224 일반 파티클 뮤직박스 개멋잇네 1 강나다 2019-01-02 0
89223 일반 2번째 뚜따 하는대. 9 나냠 2019-01-02 2
89222 일반 교류회 탭 만들어졌는데 뭐라도좋으니깐 해보자 !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221 일반 아 깜짝 놀랬네 1 ㅇㅇ 175.223 2019-01-02 0
89220 일반 mr 해상도 얼마나됨 1 ㅇㅇ 2019-01-02 0
89219 일반 킷슈 사서 기분좋아 2 oo 218.155 2019-01-02 1
89218 질문 내파티클이 나한테 제대로 안보인다 5 Lucia 2019-01-02 0
89217 일반 카마쿠라 쉐이더 밝기조절 못함? ㅇㅇ 211.107 2019-01-02 0
89216 일반 꼬리 관통 안되려고 콜라이더 잡으려니 꼬리가 위치가 바뀌는데 6 DDos 2019-01-02 0
89215 일반 일본 바이브 유저들아 6 yooo 153.163 2019-01-02 0
89214 일반 노...? 디시 부끄러... 5 ㅇㅇ 223.38 2019-01-02 3
89213 일반 오큘 커버 고민중인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1 ㅁㄴㄹㄷㅍㄻㅍ 118.33 2019-01-02 0
89211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8 ㅇㅇ 210.94 2019-01-02 0
89210 VRC일기 vrc첨할때 이케맨될뻔한썰 5 ahing 2019-01-02 3
89209 일반 퍼블릭 아바타 월드 만들면 아바타 코디도 사람들한테 맞추게 될 것 같은데 1 우콘쨩 2019-01-02 0
89207 일반 애들아 내가 실수로 부스에서 MMD모델을 샀는데 도와줄사람 있나 ㅠ 8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206 일반 디시 로고 바꼇네 8 _YS_ 2019-01-02 0
89205 일반 나는 이케맨 아바타 써도 됨 2 ㅇㅇ 39.7 2019-01-02 0
89204 일반 ???? 지금 브알챗 유니티 다른거 사용중임?? 4 ㅇㅇ 115.139 2019-01-02 0
89203 질문 바이브사고 나중에 바이브 프로로 교체할때 질문 9 레몬무 2019-01-02 0
89201 일반 vrc프로필에 자기증명사진 강제로 달게해야함 3 ahing 2019-01-02 0
89200 일반 과몰입한썰 1 ㅇㅇ 39.7 2019-01-02 2
89199 일반 늒네인데 이케맨이 뭐냐 6 ㅇㅇ 221.160 2019-01-02 0
89198 질문 아바타 투명하게 보이는 부분 어떻게 수정하죠? 8 ㅇㅇ 121.168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