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087 일반 커미션 언급하면서 뚜따실력 과시 역겨워 9 ㅇㅇ 211.218 2019-01-04 15
90086 일반 갤에서 제일 역겨운놈들 11 ㅇㅇ 125.180 2019-01-04 0
90085 질문 사쿠라 리플렉스 쉐이더 2 질문 5 yooo 218.232 2019-01-04 0
90083 일반 진짜 페도충들 자살하면 안되냐 6 ㅇㅇ 2019-01-04 2
90082 일반 VRChat 투자처가 진짜 빵빵하니 망할 걱정은 없음 3 GEORGIA 2019-01-04 1
90079 일반 내가 쫄보라서 그런가 4 우콘쨩 2019-01-04 0
90077 일반 페도는 정신병입니다 11 ㅇㅇ 2019-01-04 18
90076 일반 커미션비는 뭘 근거해서 나오는 거죠? 13 우콘쨩 2019-01-04 0
90075 일반 어젯밤에 브알챗을 안하니까 근무지서 잠이안옴 9 DavidJ 2019-01-04 0
90074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보면 신기함 3 ㅇㅇ 59.31 2019-01-04 0
90073 일반 영알못 질문 5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72 일반 샤로 귀여워 2 ㅇㅇ 59.8 2019-01-04 0
90071 일반 VRC는 돈 어떻게버나요? 9 Mimyo 2019-01-04 0
90070 일반 오큘러스로 Shift + F1 같은거 조작 어떻게함??? 4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69 일반 제이씨현은 오전10시전주문 당일배송안함? 4 꼬마키` 2019-01-04 0
90068 일반 보통 게임에 현질 잘 안하는 편인데 3 우메코 2019-01-04 0
90067 일반 오늘 허리트래커온다 하악하악 6 벼리 223.62 2019-01-04 1
90066 일반 커미션러들 다 복돌이 아님? 5 ㅇㅇ 110.70 2019-01-04 0
90065 일반 오늘 브알챗 업뎃있던데 페이버릿 아직도 안고쳐짐? 4 꼬마키` 2019-01-04 0
90064 일반 않이 제이씨발현 이놈들은 나한테 감정있나;;; 20 GEORGIA 2019-01-04 0
90063 일반 주말에 부스에서 모델사서 좀 만지작 거리고 싶은데 12 우메코 2019-01-04 0
90062 일반 야 좆뉴비 좀 도와줘 3 ㅇㅇ 218.55 2019-01-04 0
90059 일반 샤로이뻐 1 2019-01-04 0
90052 일반 사투라같은 극혐 아바타도 교류회하는데 8 초보자아 2019-01-04 0
90051 일반 커여운 갤럼들 전기고문실 데려가고싶다 4 개닌 223.38 2019-01-04 0
90050 일반 커미션 부끄러워 3 샴푸. 2019-01-04 0
90049 일반 근데 옛날에 커미션 받은거 1 ㅇㅇ 223.39 2019-01-04 0
90046 일반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9-01-04 0
90045 일반 천장에 못도못박고 접착제도 못붙이는데 선정리하는법있음? 5 ㅎㅈㅁ 119.195 2019-01-04 0
90044 일반 이케맨 외이리많음 6 Jatking 2019-01-04 0
90043 일반 브알챗 친구중 갤럼이 있을지도 몰라 4 ㅇㅇ 210.94 2019-01-04 0
90041 일반 아바타 컨셉이 잡히질 않아서 1 ㅇㅇ 223.38 2019-01-04 0
90040 일반 내가 좋아하는 3D모델러 있는데 VRChat 아바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4 GEORGIA 2019-01-04 1
90038 일반 바이브 빠밤폼 세척해서 쓰는 갤럼있어? 3 ㅇㅇ 175.223 2019-01-04 0
90037 일반 가족 놀이(?)하는 애들은 역할 어케들 정하는걸까 6 vrchat 2019-01-04 0
90036 일반 샤로 귀여워 2 하벤하이드 2019-01-04 0
90035 일반 과몰입글 안보여서 허전하다구? 1 ㅇㅇ 220.121 2019-01-04 0
90034 질문 커미션 맡기려고하는데 이런거 어뜨케해요? 6 ㅇㅇ 223.62 2019-01-04 0
90033 일반 천장 선 설치하니까 편하다 2 vrchat 2019-01-04 0
90032 일반 1월 5일 사쿠라 교류회의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14 GEORGIA 2019-01-04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