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랜만에 저댄영상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8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48
  • 2018-12-30 08:10:59
							


빙글빙글 GIF



요 며칠 바빠서 제대로 못하다가

주말에 여유가 생겨서 낮에 열린 저댄방 잠깐 들어가서 찍어 봤음


암드 그래픽카드 업데이트 하고 오류가 너무 많이 생겨서

영상 찍을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그냥 생각난 김에 영상들 몇개 찍었는데,


영상 찍는데도 몇번이나 컴 다운되던데

암드가 이번 그래픽카드 버전 스레기라서 제대로 해결되기 전에는 영상 제대로 못찍을듯...흨






과거 고인물들의 전용곡 Scream & Shout (Extreme)

발차기 하고 빙글 빙글 도는게 항상 멋있어 보였는데, 요즘은 괴기한 곡들이 많아서 그렇제 어렵지는 않아

그래도 시원하게 점프하면서 발차기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집안 가구도 깨먹고

아주 재미있는 곡임




john wayne 솔로로 2곡 있던 기억이 있는 곡인데,

두곡 모두 추기 쉽고 간단하서 부담없이 나와서 추기 좋은 곡인것 같아

별로 인기 있는 곡은 아니지만 리듬 맞추기 쉬워서 입문하기는 적당할거야




HandClap의 팬메이드 버전이야.

저댄의 경우 팬메이드 영상도 꽤 많이 있는데, 잘 만든 팬메이드 영상은

원본에 비해서 더 좋은것도 있고, 동작도 다르니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

계속 같은것만 추다가 질리면 팬메이드 영상 보거나 직접 찍는걸 도전해보는건 어떨까?






올해는 VR로 저댄하면서 재미있게 많이 보냈는데,

내년에는 저댄뿐만 아니라 조금 더 다양하게 VR 즐겨보고 싶긴하네.

다들 건강하게 VR 하고 내년에는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저댄도 많이 놀러와


아라이상 2018.12.30 08:12:15
방재씨 2018.12.30 08:21:02
pypy 2018.12.30 08:21:11
하나요 2018.12.30 09:18:16
검은자까 2018.12.30 09:54:02
Actority 2018.12.30 10:04:50
GㅡM 암드 그래픽카드는 아직 시기상조구나.. 잘볼게 ! 2018.12.30 10:43:45
유티o 2018.12.30 11:09:53
케모미아재 2018.12.30 12:13: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590 일반 레이프눈은 어때 6 ITOAR 2018-12-31 0
87589 일반 이케맨들도 여왕벌이랑 H할까? 5 DavidJ 2018-12-31 0
87588 일반 H방 썰이 보고싶다고? 2 Kcalb02 2018-12-31 0
87587 일반 돈주고 H방 가달라면 가냐? 4 dd 116.38 2018-12-31 0
87585 일반 어제 프플에서 H하는데 꼴렸던거 8 DavidJ 2018-12-31 2
87584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18 메디큐보이드 2018-12-31 0
87583 일반 스푸키부기월드? 아바타 있자너 4 ㅇㅇ 27.164 2018-12-31 0
87581 일반 이케맨 아바타만 쓰는친구랑 H방가서 H하다가 걸린썰 4 블프 2018-12-31 7
87579 일반 뚜따 뉴비 2회차. 5 Mimyo 2018-12-31 1
87578 일반 너 나 우리모두 매년 갱신되는 새해 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7 일반 라무네 눈 텍스쳐 15 ㅇㅇ 27.164 2018-12-31 0
87576 일반 2019년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5 일반 똥꼬충새끼들 특 2 ㅇㅇ 39.7 2018-12-31 3
87574 일반 이 아바타 구하고싶었는데 부스에서 파는거였네 6 GEORGIA 2018-12-31 2
87573 일반 여목이나 여장하거나 그게 좋다하는 갤럼들아 취향인정한다 3 ㅇㅇ 39.7 2018-12-31 3
87572 일반 남자는 아무리 아파도 회사에서 죽어야 한다 5 초보자아 2018-12-31 0
87571 일반 여목을 낸다 = 정상 4 ㅇㅇ 2018-12-31 4
87570 일반 현실에서 네델란드 사람 보기로 했는데 뭔얘기 해야됨 7 DavidJ 2018-12-31 0
87569 일반 2019년도 목표 2 ㅇㅇ 210.94 2018-12-31 0
87568 일반 PMX 파일 유니티로 불러오려면 좀 어려운가? 16 GEORGIA 2018-12-31 0
87565 일반 2019년 목표 1 DavidJ 2018-12-31 0
87564 일반 2019목표? 입대 3 fiiter 2018-12-31 0
87563 일반 갸아아악 출근시러 1 alskdj 1.221 2018-12-31 0
87562 일반 새해맞이 할 사람 있다 6 히아기 2018-12-31 0
87561 일반 [오늘의 부스 추천상품] 개좋아 6 GEORGIA 2018-12-31 7
87560 일반 이번 2019년 목표 8 레ㅅ 1.245 2018-12-31 0
87559 일반 휴가를 쓴 직장인은 넘모 느긋해 6 하벤하이드 2018-12-31 1
87558 일반 h방 안가는이유 2 ㅇㅇ 39.7 2018-12-31 0
87557 일반 개새끼들아 왜 오늘 풀근 해야되는데 2 DavidJ 2018-12-31 0
87556 일반 2019년 목표 Huntere 2018-12-31 0
87555 일반 심심해서 념글 봤더니 ㅁㅁ 110.70 2018-12-31 0
87552 일반 퍼블릭 압타중에 풀트잘되고 아바타등급 굳이상이고 귀엽고 퀄좋은거 아는사람 6 Huntere 2018-12-31 0
87551 일반 2019 브얄챗 신년목표 23 하루사메 2018-12-31 0
87550 일반 개좋아 한번도들어본적이없는데 5 ㅇㅇ 39.7 2018-12-31 0
87549 일반 근데 굳이 vr챗에서 테러하거 갱짓을하는이유가머야 6 fiiter 2018-12-31 0
87546 일반 오늘 브얄 할 수 있을까 9 Luche 2018-12-31 0
87545 일반 무슨장작? 8 Huntere 2018-12-31 0
87544 일반 오늘 같이 있을 수 있냐고 물어봤다 4 히아기 2018-12-31 0
87541 일반 갤 돌아다니다가 블렌더 고생하고 있는거 해결방법 찾아냈는데 2 ㅇㅇ 210.94 2018-12-31 0
87540 일반 여목충 2 ㅇㅇ 39.7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